'엄마가 나서야 세상이 변한다' 82cook '엄마당' 출현

박근혜씨! 능력없는거 잘 알잖아요 민페 그만 끼치고 내려와 주세요.

서울의소리 | 입력 : 2014/06/08 [05:14]

7일 오후 청계광장, 세월호 비극에 분노한 82cook(http://www.82cook.com/)엄마들이 '8 2 엄마당' 간판을 들고 용감하게 거리로 진출했다.

무서운(?) 표정의 이 엄마들은 "세월호 침몰시 '못구했는지?' '안구했는지?' 그 진실을 밝혀 박근혜를 포함한 참사 원인자들을 처벌하라"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었다.
▲     © 서울의소리

한 엄마는 "세월호 참사는 남의 아이 불행이 아니고 우리 모두 아이의 불행으로 생각하고 많아 나와달라"며 "많은 엄마들이 관심을 가지고 나와야만 이같은 비극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는다"고 당부했다.
▲     © 서울의소리

엄마는 "아이들의 교육 문제가 엄마들의 최대 관심사인데 6,2 지방선거에서 진보 교육감이 많이 당선되어 다행이다"며 "노예가 아닌 시민이되는 교육을 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 엄마는 "박근혜 씨의 고충은 알겠지만 이미 능력 없음이 드러났으므로 더 이상 많은 사람들에게 민페를 끼치지 말고 내려와 달라. 웬만하면 그만 내려와 달라, 올라갈 갈 사람 많다"고 호소(?)했다.



▲     ©서울의소리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바뀐애 14/07/12 [19:03]
박근혜씨 민폐 그만 끼치고 방 빼라 능력도 없는 할마니가 뭘 한다고 ... 결혼도 핸 보고 , 아이도 낳아보고 , 남편도 가져바라 ... 능력도 없는 주제에 뭘하겠다고??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촛불집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