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성명서] 인터넷천국 대한민국...'지옥을 준비하는 자들이 있다'

서울의소리 | 기사입력 2015/07/17 [12:37]

[성명서] 인터넷천국 대한민국...'지옥을 준비하는 자들이 있다'

서울의소리 | 입력 : 2015/07/17 [12:37]

국정원이 이탈리아 업체로 부터 해킹프로그램을 구입하여 광범위하게 민간인들을 사찰해 왔다는 정황이 드러났다. 그것의 범주는 컴퓨터 해킹은 물론 휴대폰, SNS, 카카오톡, 카페, 블로그, 이메일 등 등을 상시적으로 도청하여 인터넷천국인 대한민국을 인터넷 지옥으로 만든 자들이 바로 걱정원(국민을 걱정시키는 국정원)이다.

 

지금 대한민국에서 진실을 밝히려는 사람들은 불법 도감청의 대상이 되고 그 진실규명에 앞장선 사람들은 감옥에 가고 있다. 천안함 침몰, 세월초 침몰, 4대강 죽이기 삽질, 방산자원외교 비리 헛짓거리, 대선불법부정선거, 언론조작질, 여론조작질 등등을 파헤치는 이땅의 카나리아들은 지금 신음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천국 대한민국을 지옥으로 만들어 가는 자들... 이들이 내 세우는 목표는 바로 이명박근혜 정권 자신들의 잘못을 지적하는 건강한 목소리를 감옥에 가두는 것입니다.

 

평생을 불법과 탈법 비리로 살아온 사기꾼 이명박이가 BBK 사기 협작질이 들통이 났음에도 국민들의 탐욕과 이기심을 이용해 정권을 잡았던 이명박정권 초기 민영교도소인 소망교도소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백골단 부활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국민 겁박하기를 일삼다가 "광우병 미친소 너나 처 먹어라" 집회로 정권이 위태롭자 청와대 뒷산에서 아침이슬을 부르며 자성했다고 머리를 조아리는 척 한 이후로 이명박 정권은 철저하게 민간인 사찰을 광범위하게 해 왔었음이 이번에 들통이 난 것입니다.

 

이에 더하여 박근혜 불법 부정 선거 정권은 자신들의 잘못을 가리기 위해 아예 대놓고 국민들을 상시적으로 감시할 수 있는 통신장비에 의무적으로 부착하는 법을 대테러 방지법이라는 미명을 붙어 통과시키려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엄중한 사태에 안철수는 이번 해킹 사건을 단순히 백신을 깔면 안전한 것이라며 백신깔기 홍보질에 열중하고 있으니 참으로 한심한 일입니다. 이를 본 한 네티즌의 절규를 소개합니다.

 

"안철수는..

문재인 핸펀 가지고 마치 백신 장사하는 것처럼 굴지 말고...국정원을 잡으란 말이다. 스파이웨어 시연하고는 백신깔면 안전하다구..? 문재인 핸펀이 안전하다구? 국민 불안, 불만을 해소하려는 새누리 전략처럼 행동해선 안되지. 관련기사...http://www.hankookilbo.com/v/f9a4e0b46b86451db3ef787be33ce75c 

 

새정련은..

모든 자료를 총 분석해서 국정원이 간첩과 무관한 사람, 중요정보 취급자, 정부비판 인사나 일반국민을 감청하려고 스파이웨어를 심은 증거들을 찾아내고..국정원 폐지법(대외정보원으로 대체)을 발의하든지...(국정원 댓글 사건 폭로 때 주장하더니 왜 안 하나) 모종의 혁명적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말이다. 새정련이 이번에도 헛소리 립서비스나 하고, 밍기적 거리고, 우물쩍 넘어가버린다면..국정원이나 새누리랑 한패거리나 다름없다는 것..."

 

국민을 상대로 불법 부정 선거를 저지른 정당하지 못한 자들이 벌이는 작태에 침묵하며 자신들의 안위를 위해 배를 깔고 납작 엎드려 짬을 보고 있는 새정련은 참으로 한심한 자들입니다. 분노한 네티즌이 주문한 모든 조치를 이행하는 것만이 대한민국을 썩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새정련 130명 국회의원 모두는 머리를 삭발하고 국회본청앞에서 시국선언을 하라... 어떠한 어려움이 오더라도 대한민국에 몰려 와 있는 어둠을 걷어 내겠다고... 그 길에 축복이 있을 것입니다.

 

2015. 7. 17.

 

이명박근혜심판을위한범국민행동본부 http://cafe.daum.net/antimb

  • 도배방지 이미지

안티 이명박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