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기레기들이여 반성하라!!!

서울의소리 | 기사입력 2015/10/05 [07:32]

기레기들이여 반성하라!!!

서울의소리 | 입력 : 2015/10/05 [07:32]

기레기가 넘치는 세상에서 기레기가 되지 않아야 겠다고 결심한 사람들이 꼭 보아야 할 책이라는 느낌입니다. 

 

 

하루 하루 힘겹게 살아가는 사람들은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관심이 없습니다. 그저 먹고살기에 바빠서 하루 하루 충실히 살아갈 뿐입니다. 세상사 돌아가는 일들은 간간히 들려오는 라디오, TV, 신문 등에서 제목만 힐긋하고 지나치기 바쁩니다. 언론이 이 분들에게는 세상을 연결해 주는 주요한 통로입니다. 기레기는 이 분들을 그릇된 길로 인도합니다. 자신들의 목구멍을 위해 거짓말도 그럴싸 하게 포장하여 진실인양 보도합니다. 그들은 사회를 좀먹는 사기꾼들입니다.   

 

이 나라를 이끌어 가고 있는 위정자들이라는 자들은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에 대한 관심을 국민이 갖는 것이 가장두려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저들의 잘못이 까발려지기 때문이지요... 

 

미국이 과연 우리의 우방인지... 천안함의 침몰의 원인이 북한의 소행인지... 박정희가 채홍사를 두고 250여명의 여성들을 성노리개로 삼아 왔었는지... 등 등 평소에 깊이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면 도저히 알아 낼 수 없는 사실들을 담담히 밝혀 내고 있습니다.

  

마치 어둠속에서 저질러진 수 많은 부패와 비리와 불의가 정의라는 이름으로 무장한 빛 앞에 서니 치부가 낱낱이 드러나는 모습입니다.

 

김현철 선생은 곡학아세를 일삼는 기레기들의 논조와는 분명히 차별되는 명확한 견해로 옳고 그름을 과감하게 드러내고 있습니다.

 

기레기가 넘치는 세상에서 기레기이길 거부하는 사람들이 걸어가야 할 길을 담담히 비추고 있습니다. 

 

기레기들이여 반성하라!!!  

 

출처 : http://cafe.daum.net/amn.kr/kC7d/3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