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양천 바라기 하석태' 출판기념회 성황리 개최

서울의소리 | 기사입력 2015/12/03 [11:30]

'양천 바라기 하석태' 출판기념회 성황리 개최

서울의소리 | 입력 : 2015/12/03 [11:30]

양천구시설관리공단 하석태 본부장의 자전적 에세이  ‘나는 도전을 통해 진화한다’ 출판기념회가 지난 12월 1일 해누리타운에서 유력 정치인들 및 양천구민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출판기념회에서 하석태 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삶에 있어서 도전이 반드시 목표한 것을 다 이루는 것은 아니다. 도전을 하다보면 실패할 때도 있다. 어찌 보면 실패하는 것이 더 많은 것이 우리네 삶에 있어서의 도전일 것이다. 하지만 도전이 없다면 어떠한 성과도 내지 못할 것이다. 도전이 없다면 실패를 통해 얻는 교훈도 애초부터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하 본부장은 “이 책에는 나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설레게 만드는 도전의 삶과 정치에 관한 생각, 양천이 더 좋은 도시, 더 잘 사는 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방법 등에 대한 나의 생각을 담고자 한다”면서 “막상 나의 지나온 시간과 삶에 대해 책으로 내려고 하니 내 자신을 모두 내보이는 것 같아 부끄럽기도 하고 조금은 겸연쩍기도 하지만 이 책을 통해 누군가가 살아가는데 있어서 긍정 에너지를 얻고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하고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집필 취지를 밝혔다.

 

하석태 본부장의 자전적 에세이 ‘나는 도전을 통해 진화한다’는 ‘내 삶은 도전의 연속’, ‘나는 양천바라기’, ‘정치에 약이 되는 쓴 소리’, ‘함께 나누고픈 생각’, ‘언론 속 하석태’ 등 다섯 가지 테마로 이루어져 있으며, 저자 하석태 자신의 경험담과 함께 양천 발전을 위한 자신의 비전과 현재 신뢰를 받지 못하는 정치에 대한 쓴 소리도 거침없이 기술하고 있으며, 나누는 삶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켜보고 싶다는 꿈도 내비치고 있다.

 

"저자 하석태 주요 약력"

△1958년 충북 충주 출생

△경희대 영어영문학 학사

△경희대 경영학과 겸임교수

△장훈고․세광고 교사

△연세대 외국어학당 강사

△한샘학원 대표강사

△2012년 대선 민주당 문재인 후보 서울시당 공동선대위원장

△하석태 영어학원 대표

△현)서울시교육청 외국어정책자문위원

△현)양천구시설관리공단 본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