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회 안내] 23일, 수퍼 선데이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이벤트1. 조선일보마라톤 퇴출 시위, 2. 김진태 망언 규탄 집회

김창수 | 입력 : 2016/10/17 [21:21]

 

 

이벤트1. 조선일보마라톤 퇴출 시위 이벤트

 

일제강점기 13도의군 총재 유인석과 최초의 여성 의병장 윤희순 의사의 고장 춘천에서 반민족 친일신문 조선일보가 매년 2만 5천 명 이상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의 마라톤 대회를 열고 있습니다.

 

앞으로 춘천항일의병 마라톤 대회를 개최하여 반드시 조선일보마라톤대회를 춘천에서 몰아내겠습니다. 올해는 2014년에 이어 조마대를 반대하며 세월호 특별법 제정과 백남기 농민 특검을 촉구하는 시위를 벌입니다.

 

 

이벤트2. 김진태 망언 규탄 집회

 

오후 3시부터 춘천의 귀태 김진태 사무실 앞에서 춘천 시민과 함께 그의 역대 망언 시리즈를 규탄하는 방송 집회를 개최합니다. 특히 세월호 유가족과 백남기 농민에 대한 모욕은 의원직을 사퇴하는 것이 마땅한 인면수심의 천인공노할 망언입니다. 시민들의 자유 규탄 발언 순서도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보너스1. 가을 단풍놀이

 

춘천 공지천의 가을 단풍이 아름답습니다. 삼삼오오 산책하기도 좋고 잔디밭에 빙 둘러앉아 추억의 수건돌리기 놀이를 해도 재밌을 겁니다.^^

 

보너스2. 닭갈비 파티

 

일정이 끝나면 대략 오후 5시쯤 될 겁니다. 춘천까지 오셨다가 그냥 가실 수는 없겠죠? 하루 종일 고생하셨는데 닭갈비에 소주로 몸보신을 해야겠죠.^^

 

<23일 수퍼 선데이 이벤트 안내>

 

1. 교통 : 일반 전철은 상봉역에서 itx는 용산역에서 5시 30분부터, 고속버스는 동서울에서 6시부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카풀은 수시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 이벤트 일정 : 1차는 마라톤 출발시간 9시에 맞춰 공지천 대회장 부근에서 8시 30분에, 2차는 공지천 결승선 부근에 집결합니다. 조선일보보다 김진태가 증오스런 분은 오후 3시에 김진태 사무실 앞으로 오시면 됩니다.

 

3. 준비물 : 간편한 운동복 차림으로 오시면 됩니다. 점심은 대회장 주변 식당이나 편의점을 이용하는 것이 다소 불편하니 개인적으로 간단히 준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 주최 : TV대한 / 서울의소리
** 문의 및 연락처 : 김창수 010-2340-398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조선일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