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XXX들아! 한 기자가 검찰을 강하게 꾸짖었다.

"고작 이명박근혜 똥개 노릇하던 X밥 XX들이 어디서 함부로 짖어대"

서울의소리 | 입력 : 2017/11/08 [19:21]

권순욱 기자 

뉴비씨 보도부문 권순욱 기자가 8일 오전 검찰을 향해  강한 욕설과 질타가 담긴 글을 페이스북에 올렸다.

 

이 질타의 글은 최근 적폐청산 수사에 대해서 비굴하게도 "모든 혐의는 시키는 대로 한 죄"라고 강변하는 일부 검사를 향한 것이다.

 

권 기자는 "존나 검사입네 하던 새끼들이, 그 기개로 이명박근혜의 헌정유린 범죄행위에 저항 좀 해보지 그랬어 개새끼들아‬."라고 일갈하며 "이 개새끼들은 검찰을 해체할 수준으로 싸그리 사표를 받아야 한다. 고작 이명박근혜 똥개 노릇하던 좆밥 새끼들이 어디서 함부로 짖어대"라고 질타했다'

 

아래는 권순욱 기자의 페이스북 글 전문,

 

<검사라는 좆밥 새끼들에게>

 

‪검찰총장한테 적폐수사가 검사를 죽였다고 대들던 지청장 개새끼와 그리고 이 새끼랑 같은 생각을 가진 검사 개새끼들 들어라.

 

그렇게 검찰총장한테 대들 정도의 기개를 가진 개새끼들이 고작 시킨대로 한 죄밖에 없다는 말이나 씨부리냐? 조폭 꼬봉들도 잡혀가면 니들처럼은 안한다 좆밥들아. 씨바 가오가 있지 보스가 시켜서했네 그렇게 안하잖아. 혼자 독박 쓰고 나오잖아.

 

병신 새끼들아. 시켜서 한 죄밖에 없다는 말이 얼마나 쪽팔리는줄 알기는 하냐? 조폭 양아치보다 못한 좆밥 새끼들.

 

존나 검사입네하고 가오잡던 새끼들이, 그 기개로 이명박근혜의 헌정유린 범죄행위에 저항 좀 해보지 그랬어 개새끼들아‬.

 

이 개새끼들은 검찰을 해체할 수준으로 싸그리 사표를 받아야 한다. 고작 이명박근혜 똥개 노릇하던 좆밥 새끼들이 어디서 함부로 짖어대

똑같다 개새끼 17/11/09 [20:58] 수정 삭제
  어. 망둥이가 뛰니 꼴갑하네요. 기자님. 당신은 이명박근시대 뭐했소. 이제 검새끼들 까게. 웃겨.
오죽하면...개들이 당당하게 개짓했다고 시인하는데...ㅉㅉㅉ 박jt 17/11/11 [00:22] 수정 삭제
  개가 개짓 했다고 용서를 구하기는 커녕 개짓는 소릴 당당하게 하면 주인은 더 열받지요!!! 주인도 모르고 주인 앞에서 개끼리 접붙었다고 하면 어느 주인이 좋아라 하겠소!!! 챙피도 모르니 험하게 애기해도 미안하지 않을것 같네!!! 국민을 주인으로 섬기는 충견은 국민을 지키는게 일이지 개들끼리 지저분하게 접붙으라는거 아닙니다!!!
정감가는 개짓는소리... Hanul Chung 17/11/11 [09:05] 수정 삭제
  조용한 시골마을의 한갓진 오후 멀리서 들려오는 강아지 짓는소리는 참으로 정겹기만하다. 개짓는 소리도 여러가지인데, 강아지 멍멍대는 개소리는 귀엽기만 하고, 귀엽게 짓는 똥개소리도 정겹기만한데, 소위 준법을위해 존재해야할 놈들 짓는소리는 그저 개소리 일 뿐 아무 느낌이 없으니, 이건 똥개도 아니고 잡종삽살개도 아니고 어떤종자인지 도무지 모를 개만도 못한놈들 아닌가? 정말 속 시원한 글을 올린분 존경스럽기만 하다. 니들같은 생명체ㅆㅍ놈들은 이세상을 떠나거라~
개소리도 못내는 개들 가랫들 17/11/19 [22:28] 수정 삭제
  개가 개소리를 내야지 죽어라 짖어대도 "꼭끼요" 닭소리와 "찍 찍"쥐소리뿐이다 뉘집개인지 개도 못되는 것 같으니 당장 처분해버려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