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박이 생일 잔치 다녀왔습니다.

23일(토) 5시. 이명박 구속 촉구 전국집중 촛불 문화제가 학동역 6번 출구에서 열립니다.

심주완 | 입력 : 2017/12/19 [09:25]

 18일 저녁 자유, 바른당 적폐들이 한자리에 모여 이명박 트리플데이(생일, 결혼기념일, 대선일)축하를 한다고 모였습니다.


한마디로 범죄자들이 한자리에 모인 자리였습니다. 
적폐청산, 명박구속!


쉽지 않습니다. 사법부에 명박이 부역자들이 차고도 넘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청와대도, 민주당도 강하게 밀어부칠 수만은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국민의 강력한 외침이 있기 전까지는 쉽게 해결되지 않을 것입니다.

적폐청산을 위해 제도 개혁해야 합니다. 이는 우리 문재인 정부에서 치밀하게 하나, 둘씩 준비해갈 것입니다.

 

다만, 적폐원흉인 이명박이란 놈을 구속하는 것은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청와대에서 직접적 오더를 내릴 수 없는 상황이기에 더욱 그러합니다. 

 

이명박을 구속할 수 있는 힘은 우리 깨어있는 시민의 외침밖에 없습니다. 우리가 직접 검찰과 법원, 적폐들을 압박해야 합니다. 

 

힘들 때마다 지난 9년을 생각합니다.
힘들 때마다 노짱님 동영상을 봅니다.

우리가 나서서 반드시 이명박을 구속해야 합니다. 함께 힘을 모아주십시오.

 

우리가 정치공학적 판단을 할 때가 아닙니다.
우리는 시민입니다.
우리는 불의에 맞서 싸워야합니다.

 

23일(토) 5시. 전국집중 촛불 문화제가 학동역 6번 출구 농성장에서 열립니다.
손에 손잡고 함께 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이날 많이 힘들었지만 이명박 구속 당위성의 외침을 전국적으로 들려줄 수 있어 뿌듯했습니다. 


응원해주신 많은 친구들께 감사드립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교활한자 바른말꾼 17/12/24 [10:29] 수정 삭제
  부동산 처남댁 치밋속에 감추어 두었는데 관계기관에서 용도 변경하여 수조원으로 오르고! 사위기부에 ! 나라에서 연금 수천만원 주는데도 부대다니며 공짜 테니수만 치는 공짜 더럽게 좋아하는 가짜 장로! 이런자를 벼락을 내리지 않는것은 장로라서 그런가?! 이자는 뒈져서는 심판 피해가지 못한다. 여호와는 뇌물도 아니 받고 추호도 용서가 없는 신이기 때문이다. 참 불상한 인간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