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공지) MB구속 공동행동 MB집 포위 촛불대행진

강전호 | 입력 : 2017/12/29 [00:23]

이명박의 각종 비리가 드러남에도 불구하고 이명박에 대한 수사가 이뤄지지 않자 쥐를 잡자 특공대가 2개월이 넘도록 이명박 구속 단식농성 중인 가운데 마침내 MB구속/국정원 적폐청산을 위한 공동행동이 결성되었습니다.


쥐를 잡자 특공대와 이명박심판행동본부에서 시작된 이명박 구속 촛불집회가 진보연대, 용산참사 추모위원회, 사월혁명회 등 수많은 단체들이 MB처벌에 본격적으로 참여하기로 뜻을 모음으로써 공동행동이 이명박집 앞 촛불 대행진을 하게 된 것입니다.

 

 

적폐들은 80년대까진 총칼로 국민을 겁박했고 90년대부터 현재까진 돈으로 국민을 협박하며 지배해왔습니다. 그리고 지금 사법부를 손에 쥔 적폐들은 박근혜만 도려내는 선에서 기득권을 사수하기 위해 명박산성을 더욱 공고히 다지고 있습니다.

 

문재인정권의 힘만으로는 MB구속은 물론 적폐청산을 완수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인천공항사기매각미수(40조원대를 2조원대에 매각) 하나만으로도 이명박은 최소 무기징역형에 처해져야 마땅할 것입니다.

 

참조기사 -  이명박이가 UAE 원전 핵폐기물까지 국내 반입키로 했나!


그러나 오늘, UAE원전 이면계약이 또 하나 추가되었음에도 여전히 이명박 처벌은 요원하기만 합니다. 국민 모두가 다 아는 번한 거짓말로 일관하는 홍준표에게 무죄를 선물한 사법부. 촛불시민혁명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국민을 개돼지로 보고 있다는 명백한 증거입니다.

 

탄핵촛불보다 더 큰 혁명의 횃불이 타올라야만 적폐청산을 완수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촛불시민 여러분! 하루를 살더라도 우리 아이들은 개돼지가 아닌 사람답게 살아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