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지금이 6.25직후 인공치하 같다?

홍준표 여기서 무너지면 안 된다...굳세어라, 홍준표

서울의소리 | 입력 : 2018/04/01 [23:48]

홍준표가 안희정 전 충남지사의 구속영장 기각에 대해 "6.25직후 인공치하의 인민위원회가 설치는 나라 같다"고 비판했다.

    

난 홍준표가 6.25를 들먹이기에 80대 인 줄. 1954년생인 홍준표가 인공치하는 글로 배웠나 아니면 사진으로 배웠을까? 지나 내나 6.25를 모르기는 매한가지 일터인데. 자유당이 과거로 가는 타임머신을 타더니 기어이 6.25까지 시간 퇴행을 하고 있다. 그래 거기까지만 가라. 더 가면 친일파들이 싫어한다. 문재인 정부는 미래로 가고 있고 홍준표와 자유당은 과거로만 가고 있다.

    

모두가 안희정을 비판해도 돼지발정제 홍준표가 안희정을 비판하면 자기얼굴에 가래침 뱉기 아닌가? 

 

 

그동안 자기 얼굴에 침을 하도 뱉어 놓으니 이제 더러운 줄도 모르는 것인가? 하지만 보는 국민은 더러워도 너무 더러워 보인다. 입으로 뱉는다고 다 말이 아니다. 더군다나 공당의 대표라면 발언은 시정잡배와 달리 정제된 언어를 구사해야 한다. 정치를 뒷골목의 선술집 풍경으로 만들지 않으려면 말이다.

    

언론을 적으로 돌리고 검찰을 적으로 돌리고 경찰을 적으로 돌리고 이제는 법원을 적으로 돌리는 셀프 왕따를 홍준표는 시전하고 있다. 그리고는 오히려 저 모두를 왕따시키고 있다고 큰소리 치고 있다. 이제는 연달은 막말로 국민들로 부터도 왕따를 당하고 있다. 홍준표가 입을 열면 열수록 자유당의 지지율은 떨어지고 있으니 말이다. 오죽하면 홍준표가 대통령과 여당의 지지율 상승 요정이라고 까지 할까?

    

요사이 홍준표의 뉴스에 달리는 댓글이 변하고 있다. 대선 때부터 초기에는 홍준표의 막말에 대한 비판이 주를 이루었어나 요즘은 홍준표를 응원하는 댓글이 주를 이루고 있다. ‘홍준표는 계속 자유당 대표를 해야 한다.’,‘홍준표를 지키자’, ‘홍준표는 진보의 자산이다’, ‘요즘 홍준표 때문에 웃는다’등의 댓글들이다. 국어공부 좀 한 사람들은 저 댓글들의 숨은 뜻들을 알 것이고 국어 시간에 졸은 사람들은 곧이 곧 대로 홍준표를 칭찬 하는 줄 알 것이다.

    

아무려면 어떻겠는가? 홍준표가 한마디 할 때마다 자유당의 지지율이 하락하니 홍준표 만큼 보수에게서 정나미를 떨어지게 하는 사람이 어디에 있겠는가? 홍준표 파이팅이다.

    

홍준표가 3중고에 시달리고 있다. 당내에서는 중진들과의 갈등, 오르지 않는 당의 지지율, 지방선거 인물난의 3중고. 하지만 홍준표 여기서 무너지면 안 된다. 대한민국 정치를 살리고 민주주의를 살려야 할 인물이 여기서 멈추면 안 된다. 계속 자유당 대표로서 자유당의 몰락을 부채질 해 주어야 할 막중한 의무가 있다. 굳세어라, 홍준표.

    

또 홍준표는 문재인 정부가 위장평화쇼를 하고 있다는 주장을 미국과 일본까지 북한과의 대화를 환영하고 있지만 여전히 하고 있다. 홍준표의 논리대로라면 미북대화도 대한민국 지방선거를 위한 쇼가 되는 것인데? 대선도 아니고 총선도 아닌 지방선거를 위한 쇼치고 미국까지 참여하는 글로벌 쇼라니 너무 과하지 않을까? 지구상에 어떤 당도 겉으로는 평화를 원한다. 하지만 유일하게 겉으로도 평화를 싫어하는 대한민국의 자유당. 자유당의 조국은 대한민국이 아니라서 평화가 싫은 모양이지만.

    

홍준표가 아직 안보장사에 미련을 버리지 못한 모양이다. 하기야 자유당입장에서야 백약이 무효이니 그동안 약효가 마약 같았던 안보장사를 버릴 수가 있겠는가? 무슨 짓을 해도 대통령의 지지율은 요지부동이고 자유당의 지지율은 바닥을 기고 있으니 악에 바칠 만도 하다. 겁먹은 개가 크게 짓듯 하다.

   

마약중독자가 마약을 스스로 끊기가 어렵듯이 자유당도 안보장사를 끊기가 힘들 거다. 스스로 끊지 못하면 국민이 끊게 해주면 된다. 국회에서 다시는 저 따위 헛소리를 못하게 국회 근처에 가지 못하게 하면 된다. 국회에 똬리를 틀고 있는 것들을 국민의 손으로 끌어내지는 못하지만 국회에 아예 발도 못 디디게 할 수는 있다. 선거 하고 싶어 미치겠는데 2년이나 기다려야 하다니. 국민소환제가 필요한 이유다.

 

아고라:  마루치류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홍준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