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나경원 비서 박창훈, 경악할 중학생 협박...'응징' 녹취록

서울의소리 | 입력 : 2018/05/21 [21:08]

5월 21일 응징언론 서울의소리는 나경원 의원 비서관 박창훈이 중학생 박 모군에게 입에 담지 못할 욕설을 하면서 학교로 찾아간다는 등의 공갈 협박을 서슴치 않는 녹취록을 입수 했습니다.

 

박창훈


녹취록에는 박 모학생에게 "니네 학교 찾아갈께 어떻게 되나 보자"는 등의 협박과 "물어보니 미친놈이라 하더라"는 청소년 비하 뿐 아니라 "(문재인은) 부정선거로 당선된 새끼"라며 모욕적인 가짜 뉴스도 유포 했습니다. 또 노무현 전 대통령 가족을 비하하며 "노무현은 돈 받아 쳐먹고 쪽팔려서 죽은 새끼 등의 사자 명예훼손에 해당되는 모욕적인 쌍욕도 서슴치 않고 쏟아 부었습니다.

 

박창훈이 통화 후 페이스북에 올린 협박 조롱 글


백은종 기자가 전화로 항의하며 취재에 들어가자 입에 담지 못할 욕설을 하면서 이 사실을 유튜브에 올리면 가만두지 않겠다고 협박을 했으나 옳고 그름을 따지는 응징언론 서울의소리는 비록 감옥을 가더라도 불의한 박창훈같은 자를 그냥 둘 수 없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하루 18/05/22 [03:16]
기사를 보고 녹취록 들어보러 왔습니다. 어떻게 저런식의 언사를 할수가 있습니까. 목소리 조차 정말 끔찍하네요.. 페이스북의 사과글도 진심은 아닐것같네요. 저런 더러운 말을 들은 제 귀가 썩어 가는 기분입니다. 수정 삭제
후유2393 18/05/22 [06:23]
정말 기가 막힌다. 수정 삭제
18/05/22 [10:08]
박창훈이 어쩜 저런 생각을 하지? 일베 사상을 가져야 자유한국당에서 먹고 살 수 있는 건가? 신념에 가득찬 목소리.. 자한당이 무섭따. 절대로 정권을 가지게 해선 안될 인간들! 주어가 틀렸어.주어를 명바기나 그네 등등으로 바꾸면 납득이 감 수정 삭제
나경원이 18/05/22 [10:26]
사상이 거의 극우를 넘어서 일본 극우를 능가하네요. 나경원이 일베폐쇠를 두고도 표현의 자유를 침해할수 있다며 반대한 이유가 저런 직원을 데리고 가기위해서였군요. 국회의원 나경원도 조원진 김진태 같은 사람 수준이였음이 증명되었군요. 수정 삭제
bizwe 18/05/22 [10:32]
분노 조절장애와 인격파탄에 현실인식능력 바지에.. 한마디로 말종
수정 삭제
아빠가미안해 18/05/22 [12:02]
무슨 벼슬이라도 하는것처럼ㅋㅋ보좌관따위가ㅋㅋ중딩한테 욕들어서 빡치니?여기저기 정신병원 많으니깐 어차피 실업자된거 병원 좀 다녀봐라 또 아냐 고쳐질지ㅋㅋㅋㅋ 수정 삭제
휴일365 18/05/22 [12:17]
중학생에게.. ㅋㅋ 한 주먹꺼리도 안된다고? 안되겠지 덩치큰 돼지가 아무리 커도 중학생하나 제압 못하겠어? 근데.. 이건 좀 아니잖냐?? 무슨 피해의식있어?? 중학생한테 찾아간다느니 한주먹꺼리 어떠니 뒷감당을 어떻게 하니 ..... 네 생각과 달라서 짜증나면 차라리 그냥 나이먹고 공인 모시고 있는 만큼 '전화 끊겠습니다'하고 끊으면 될일을... 박창훈 너야 말로 참 어리고 무지하다. 너를 비서로 두고 있던 나경원이도 그 밥에 그 나물이겠지.. 수정 삭제
18/05/22 [13:57]
정신사상이 의심스럽다 진짜 이런 미친** 놈들이 있으니 ... 수정 삭제
우격다짐 18/05/22 [15:35]
평소에 나경원 의원님 싫어하셨죠? ㅋㅋㅋㅋㅋ
이렇게 먹이네 ㅋㅋㅋ 수정 삭제
honajang 18/05/22 [15:36]
정신병이 의심되는데 수정 삭제
이건 18/05/22 [15:39]
인간 말종이다라는 생각이 드는데..문제는 이작자의 직함이다. 나경원 비서. 뭐 나경원이도 이 종자랑 별반 다르지 않겠지만. 이런 종자들이 국회에 모여있으니 헬조선이 될 수 밖에..ㅠ.ㅠ 수정 삭제
신장우 18/05/22 [15:57]
인생을 그렇게 사니까 삼십대 얼굴이 그 모양이지! 야 그쌍판이 삼십이냐 오십 후반이래도 누가 믿어 다때려 치우고 비아그라 배달이나해 주소 어딘줄 알지!
수정 삭제
빵터졌다 18/05/22 [16:18]
중딩 홧팅!! 침착하고 논리적인게 갱원이 비서보다 훨낫다 수정 삭제
kmg 18/05/22 [17:21]
학생이 훨씬 똑똑하네요. 저런놈이 나경원 비서라니 그러니까 나라가 이렇게 망하기 일보직전에 넘겨주고 남탓하는 인간이 사람이라고. 수정 삭제
최장윤 18/05/22 [18:10]
딸딸이가 무식한 이유가 여기있었군... 수정 삭제
말말고 싸워라 18/05/22 [19:39]
중학생하고 맞짱 뜨고 장열히 산화하신 나경원 꼬붕께 삼가 명복을 빕니다. 혹시 학교에 현피 뜨러 가셨나? 수정 삭제
문재인 최고 18/05/22 [20:08]
이학생 너무 멋집니다 논리적으르 무뇌충을 당당하게 작살을 내는게 큰 싹을 보는것 같습니다 수정 삭제
무식이겁없네 18/05/22 [20:43]
중학생이랑도 대화를 못하면서 무슨 비서라고....으이구~~ 윽박지를줄만 알지 대화를 못하구만 학생이 대화를 하려고해도 어른이랍시고 큰소리만치고 있네...그런거만 보고 배워서 그런가?ㅋ 수정 삭제
자한방 개작살 18/05/23 [02:41]
현대의학으로는 고칠수 없는 병 이라고 합니다.
병명은 "조기흥분 지랄발작증"이라고 유전병 인데 치료할수 있는 장젖은 인정사정 볼거없이 각목이나 쇠빠이쁘로 후려 갈기는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수정 삭제
말세다 18/05/23 [08:55]
철없는 중학생을 이용해 이런 것을 기사 거리를 만드는 이 나라의 수준이 의심스럽다. 그리고 여기에 이렇게 나경원의원 비서를 욕하면서 벌떼처럼 몰려드는 대한민국의 수준이.. 교육이란 것이 정말 무섭다.. 민주주의 폐단이 잘 알지 못하고 선동질 당하는 바보도 한표.. 10만명의 일자리를 만드는 사람도 한표라는 것이 개탄스럽다. 우매한 국민을 계몽하지 못하는 현실도 개탄스럽다. 마음같아서는 20대는 2표 / 30대는 3표 / 40대는 4표 / 50대는 5표 / 60대는 6표 / 70대는 7표 / 80대는 8표를 행사할 수 있는 나라를 만들어야 이 나라가 옳바로 설 것이다. 수정 삭제
-_-; 18/05/23 [21:50]
이러는가 수정 삭제
박달나무 18/05/24 [07:45]
저분 나중에 대통령감이다. 좆중딩새끼가 좆도 모르고 까부네...뇌물현 뇌물먹고 자살한 것은 사실이잖아!! 수정 삭제
기가막혀 18/05/24 [08:15]
이 개싸가지! 아이들한테는 어른대접받으려하고 어른한텐 나이값하라는 새끼! 창훈아!
너 참 븅신이구나, 이 쓰레기만도 못한놈!
네놈 애비 에미가 잘도 가르켰구나! 니 자식들 쪽팔려서 밖에다니겠냐.
중학생 아이에게 논리로지니까 공갈협박에
큰 소리지르고 폭언하고 왜사니 창훈이 이개만도
못한 놈아! 창훈아! 정신차리고 그냥 뒤져라! 수정 삭제
보리코 18/05/24 [20:46]

얼척없는 세상에.........

홍준표를 능가할 순 없지만,
쪼무래기가 나경원 앞세워 도와주니 고맙네여 ㅎㅎㅎ

허 허참이로다 ㅎㅎㅎ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나경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