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서울 부산서 동시에 외친 ”양승태를 구속하라!”

서울의소리 | 입력 : 2018/07/29 [20:47]

사법농단범 양승태 구속 촉구 및 양승태 비호 법관을 규탄하는 시민 의용단 집회가 28일 오후 6시 부산 서면 NC 백화점 앞과 서울 서초동 대법원 앞에서 동시에 열렸습니다. 

 

이날 부산 의용단이 주최한 "양승태 구속하라!" 첫번째 집회는 많은 시민들이 참석하지는 않았지만 서울에 이은 부산 집회가 열렸다는데 큰 의미를 두고, 앞으로 대구, 광주 등 전국으로 집회 열기를 확산 시키는데 주력하겠다고 의용단은 밝혔습니다.

 

"양승태를 구속하라!" "사법적폐 청산하자" 집회가 열리는 부산 서면 NC 백화점 앞,

 

이날 집회에서 부산 의용단들은 기필코 사법적폐 양승태를 구속 시키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습니다. 

 

 "양승태를 구속하라!" "사법적폐 청산하자" 집회가 열리는 대법원 후문,

 

이날 서울 서초동 대법원 앞 집회가 시작되자 소나기가 쏟아 졌으나 참가 시민들은 비를 맞으며 양승태 구속하라 구호를 목청껏 외치며 집회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특활비도 수억 받았다는 사법적폐 양승태의 200평 고급 저택이 있는 성남시 수정구 시흥동 동산마을 앞에 설치한 위풍 당당한(?) 시민 의용단 농성장에 모습 입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양승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