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우 아베 정권 2인자 ‘니카이 간사장’ 방한, '지령' 전달 정밀추적 해야

속은 국내 친일파 위기마다 지령전달, 겉은 한일관계 발전유지 역설

정낙현 | 입력 : 2018/08/03 [02:32]

 속은 국내 친일파 위기마다 지령전달, 겉은 한일관계 발전유지 역설

    
2018년 7월31일 부터 하계 연수 차 니카이 도시히로 일본 자민당 간사장 일행(니카이 아베 정권 2인자, 자민당 국회의원 및 관계자 300여명 정책개발차 방한)이 한국을 방문했고, 유독 더불어민주당만 만나지 않았다.

 

반면 집권 여당인 민주당의 추미애 대표와 홍영표 원내대표 등 지도부는 만나지 않았다. 복수의 민주당 관계자는 “니카이 간사장 측의 접견 요청이 없었다”고 말했다. 

 

과거에도 니카이는 망발수준의 괴언을 한적있다. 

니카이는 일본군 성노예 피해자(‘위안부’) 관련 한일합의 밀실강행과 관련해, 2017년 6월10일 전남 목포에서 한국 국회의원 등과 만나 “걸핏하면 (한·일) 양국을 멀리 떨어뜨리려고 하는 세력이 한국에도, 일본에도 있다”며 “간계를 꾸미는 한 줌의 일당은 박멸해야 한다”고 말한적 있다.


7월1일에는 서울의 한 호텔로 문희상 국회의장을 초청해 만찬을 함께했다.  최근, 적폐청산과 관련 국민피로감을 거론하며 민생론을 발언한 문 국회의장 이다.

 

▲ 7월1일에는 서울의 한 호텔로 문희상 국회의장을 초청해 만찬을 함께했다. 친일적폐청산과 관련 국민피로감론을 발언하며 민생론을 거론한 문 국회의장 이다.     © 정낙현

 

이날 니카이는 한국에서 파벌 연수회를 갖고 "아베 신조(安倍晋三) 총리에 대한 절대적인 지지를 표명한다"고 밝혔다. 

 

7월2일 니카이는 자유한국당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 바른미래당 김관영 원내대표 등  야당 대표들을 만났다.


이날 자한당 김병준 위원장은 국회에서 니카이 간사장을 만나 굽신 인사 악수하고 “자한당이 지방선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해 당이 어려운 상황”을 말했다. 니카이 간사장은 “자민당도 정권을 잃은 적이 있는데, 반드시 되찾으려는 의지가 중요하다”고 했다. 

 

▲ 7월2일, 한국당 김병준 위원장은 국회에서 니카이 간사장을 만나 굽신 인사 악수하고 “한국당이 지방선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해 당이 어려운 상황”을 말했다. 니카이 간사장은 “자민당도 정권을 잃은 적이 있는데, 반드시 되찾으려는 의지가 중요하다”고 했다.  


같은날 전경련(허창수 회장)은 니카이를 초청 조찬간담회를 개최, 지난 6월 방일시 자민당 측이 한국 경제계와의 교류 제안한 니카이계는 매년 일본내연수를 실시해오다 올해 처음 한국에서 해외연수를 개최했다.

 

▲ 7월2일 전경련(허창수 회장)은 니카이를 초청 조찬간담회를 개최, 지난 6월 방일시 자민당 측이 한국 경제계와의 교류 제안한 니카이계는 매년 일본내연수를 실시해오다 올해 처음 한국에서 해외연수를 개최했다.     

 

일본 정부가 2018년 7월17일 '독도가 일본땅'이라는 역사 왜곡을 담은 일본 고교 학습지도요령을 당초 계획보다 3년 앞당겨 내년 2019년 부터 적용한다는 내용의 이행조치를 발표했다,

 

이는 다시 말해 한국 도발 거점을 한국내에 설치하기 위해, 한국내 친일본 세력규합과 지원사격, 비친일집단에 친일화 목표로 선동하는 전초전 신호탄으로 볼 수도 있다 

 

▲ 일본 정부가 2018년 7월17일 '독도가 일본땅'이라는 역사 왜곡을 담은 고교 학습지도요령을 당초 계획보다 3년 앞당겨 내년 2019년 부터 적용한다는 내용의 이행조치를 발표했다,     © 정낙현

 

일본 아베밀사 자민당 니카이는, 한국내 친일본세력이 약화될 때 마다 아베지령을 받고, 한국와서 외부적으로 공식석상에서는 한일관계 유지발전등을 들먹거리면서, 내부적으로 개인과 단체의 사석에서 친일세력들에게 또는 비친일 한국정부와 각종단체에 선동목적으로 현혹-유도하고 아베 정책을 은연중에 전달하고 아베의 핵심지령을 직접 만나서 귓속말로 때론 비유적으로 표현해 대 한반도 침략 공세를 은밀하게 퍼트리고 돌아가는 자이다.


니카이가 만나는 모든 단체 또는 개인에 대해 핵심전달 내용을 정밀하게 추적하고, 녹음하고 기록하고 확인하고, '분석-저장-관리' 해야 한다.

 

1만년 1억 한민족 정통역사.영토.국권 대동결사 바로세워야 ! 친일적폐청산은 민심이다. 2018 한민족대운의해 하나로 평화로 통일로 가야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사진보니 18/08/04 [15:34]
사진 보니 김병준은 일본의 앞잡이임이 분명하네. 포즈가 홍준표와 똑같네. 상전 왔다고 그렇게 굽실거리나?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