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우리가 일베다!“ 대놓고 인증하는 자한당!!

당 공식 유투브·페이스북에 '문재앙119' 표현 파문. 역시 수준 나오네!

고승은 기자 | 기사입력 2018/11/06 [15:00]

“우리가 일베다!“ 대놓고 인증하는 자한당!!

당 공식 유투브·페이스북에 '문재앙119' 표현 파문. 역시 수준 나오네!

고승은 기자 | 입력 : 2018/11/06 [15:00]
▲ 자한당의 공식 유투브 채널인 '오른소리' 는 지난 3일 " '문재앙119' 1화 - 박원순 시장은 부산시장인가? " 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많이 알려졌듯 '문재앙'은 일베에서 쓰는 표현이다.     © 오른소리

일베하세요. 일베 많이 하시고”

 

“지난해 여름 자한당 혁신위원장이었던 '뉴라이트' 류석춘이 청년-대학생들과의 간담회에서 한 말이다. 류석춘은 그 자리에서 일베를 캐릭터화한 인형에 대해서도 "그 인형 예쁘다"고 극찬했다.

 

류석춘은 독재자 이승만과 박정희를 미화하는 데도 앞장섰으며, 박근혜 탄핵 반대를 외치는 친박세력들을 '의병'으로 표현하기도 했었다. 홍준표에 의해 혁신위원장으로 추대된 뒤에는 "태극기 집회는 서울시민 절반이 나갔다"고 강변하기도 헀다.

 

그는 지난해 < 서울의소리 > 에 응징취재 당한 대상이기도 하다. 당시 백은종 < 서울의소리 > 대표는 류석춘을 향해 "일베·뉴라이트 류 위원장이 일베 정신으로 지금 자유한국당을 개혁하는 것이냐, 뉴라이트, 사사카와 재단에서 돈 얼마나 받아 먹었느냐. 일제 전범재단에서. 이 매국노 류석춘! 네가 감히 개혁을 한다고!"라고 응징한 바 있다.

▲ 지난해 '서울의소리' 는 청년들을 향해 "일베 많이 하라"고 한 자한당 혁신위원장인 류석춘을 응징취재한 바 있다.     © 서율의소리

자한당 말대로 당을 혁신하겠다며 모셔온 인사가 청년들에게 '일베'하라고 권하질 않나, 또 "계엄령을 선포하라"는 친박세력들을 '의병'으로 표현하질 않나. 혁신위원들을 죄다 '탄핵 반대' 세력으로 채우질 않나. 정말 그들이 외치는 혁신이 무엇인지 제대로 알 수 있었다.


영상 대신 '촌철살인' 댓글을 보세요^^

 

자한당은 또다시 '일베'와 한통속임을 인증했다. 세월호 희생자들을 '어묵'에 비유하고 단식투쟁하는 세월호 유가족들 앞에서 '폭식투쟁'을 벌였던, '사회적 패륜집단'으로 불리는 일베 말이다. 자한당과 박근혜 청와대가 세월호 유가족들에 해왔던 수많은 막말들과 훼방짓을 떠올려보면, 일베와 하나도 다를 건 없지만.

 

자한당의 공식 유투브 채널인 < 오른소리 > 는 지난 3일 < [문재앙119] 1화 - 박원순 시장은 부산시장인가? > 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문재인 대통령을 '문재앙'이라고 표현한 것인데, '문재앙'이라는 표현은 잘 알려졌다시피 일베나 박사모같은 골수친박세력, 그리고 워마드가 쓰는 표현이다. 역시 일베와 한통속임을 인증해준 셈이다.

▲ 해당 방송에서 아나운서는 "대한민국 대재앙을 막는 문재인 정부의 대재앙 신고센터, 문재앙 119"라고 표현했다.     © 오른소리

해당 방송에서 사회자인 한정은 아나운서는 "대한민국 대재앙을 막는 문재인 정부의 대재앙 신고센터, 문재앙 119"라고 표현했다. 패널로는 < 조선일보 > 출신인 전 자한당 의원 진성호가 출연했다.

 

자한당은 5일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도 이같이 글을 개재했다.

 

"두둥! 드디어 기다리고 기대하던 <<오른소리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그 첫편을 소개합니다!! ♣ '문재앙119' 1화 - 박원순 시장은 부산시장인가? ♣ '렬루뉴스' 1화 - 내사람이 먼저다!"

▲ 자유한국당은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도 역시 '문재앙' 표현을 멈추지 않았다.     © 페이스북 캡쳐

이같은 글에 댓글 수십여개가 달렸다. 댓글 몇 개만 발췌해봤다.

 

"아주 잘하고 있다 개헛소리 시즌2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가 헛소리나 대충 뇌를 거치지 않고 싸질르며 그것은 오로지 표현의 자유이며 사실확인 및 근거 논리 따위는 개나줘버리면 되므로 자유에는 의무와 책임 따위는 뒤따르지 않는다고 주장합시다 늘 하던대로"

 

"오른쪽에서 개 짖는 소리가 오른소리 맞죠?"

 

"문재앙? ㅋㅋㅋㅋ 니들한텐 재앙이겠쥐. . 시민들한텐 축복이고. . 공당의 페북 제목이나 박사모 댓글이나"

 

"문재앙이라뇨?! 님들 미치셨어요??? 제1야당이 대통령이름으로 능욕을합니까!!!! 자유한국당말고 자유 일본당이라고 하시지 왜?!!!!"

 

"대통령한테 재앙이라니 지들은 몇조원씩 강에다가 쳐붓고 누구는 비선실세 두고 나랏돈 겁나 해쳐먹었는데 누구보고 재앙이래"

 

"대통령을 대놓고 문재앙이라니~ 보수의 품격? 일베당임을 자처하는 자한당!"

 

"역시 자유일본당수준ㅋㅋㅋ 일베가 당정론지인 니들 수준이 그렇지 뭐 병시들ㅋㅋ"

 

"일국의 거대야당 자유당이 페북에서 대통령 호칭을 저리 할 수 있는지. 너네들은 쓰레기 그이상.이하도 아니다. 그냥 폐기처분해야 할 재활용불가 쓰레기들"

 

"우리가 일베다 ㅋㅋ"

 

"정당 페이지를 이토록 이ㄹ베 스럽게 운영하다니... 망해가는 정당은 뭐가 달라도 다르군"

 

"2020년 4월15일 저 인간과 저 인간들당 간판내리는 날입니다 자한바미 박멸 퐈이팅~"

 

"아베가 시키든 문재앙이라고? 그수준 총선서 보자"

  • 도배방지 이미지

  • ㅇㅇ 2019/02/25 [16:22] 수정 | 삭제
  • 지금 뽐뿌에서 문재앙 운운거리는 놈들 넘쳐나는데 니들 정체가 이거라고. 아니야? 맞는데 뭐가 아니야 이 새끼들아 정신차려 버러지들아. 재앙은 충기 이재앙이 최고지 이새끼들아!!
  • ㅇㅇ 2018/11/06 [22:08] 수정 | 삭제
  • 진짜 총선만 기달리고 있습니다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