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촛불혁명과 코로나 바이러스 그리고 선거혁명

서울의소리 | 기사입력 2020/02/05 [19:31]

촛불혁명과 코로나 바이러스 그리고 선거혁명

서울의소리 | 입력 : 2020/02/05 [19:31]

우한에서 시작된 신종코로나바이러스에 의한 폐렴이 전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고 있다.중국과 국경을 차단해야 한다는 나라, 중국 사람들 입국을 차단하는 나라, 항공편을 축소하는 나라 등 등 중국이 우한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서서히 고립되어가고 있다.

 

대한의사협회에서는 현재의 재난 위기 경보 수준을 경계에서 심각 단계로 상향하여 감염의 확산을 저지하기 위한 결단이 필요하다고 하고,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나타난 2주 이내의 모든 중국 경유자들에 대하여 일반 진료가 아닌 선별 진료를 받도록 하여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럴 경우 정부가 신종 감염병의 전국적 확산을 인정하는 형국이 되고 진료대상자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그 비용 또한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늘어날 것이다.

 

 

그리하면 전국민이 우한바이러스 공포로 인해 패닉상태에 빠질 것이고 전국의 일상생활의 제한과 경제에 심각한 동맥경화가 초래됨은 물론 경제의 심장이 심각한 경색에 이르게 되어 회복하기 어려운 상태에 이르게 될 것임이 자명하다.

 

새누리당에서 분파된 새로운보수당, 자유한국당, 우리공화당 등에서 연일 정부의 우한 바이러스 대책에 대하여 무능을 질타하면서 감염병 확산을 공포 수준으로 끌어올려 문재인정권의 총체적인 부실로 몰아가고 있다. 돌이켜 보면 과거 자신들의 메르스 사태에 대한 무능한 대응으로 전 세계 메르스 감염 피해 2위국의 오염을 뒤집어 쓴 추억도 잊은 채 연일 정부를 맹렬히 성토하고 있다.

 

연일 정부와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야권에 초당적 협력을 주문하고 있지만 새누리당 분파들은 지금 협조를 거부하고 있다. 이들의 목적은 어떻게든 현 정권이 실정을 하여 민심이 이반되고 그 부작용으로 선거에서 승리를 거두는 것이다.

 

앞으로 저들은 정부의 모든 대책에 대하여 미흡을 질타할 것이고, 더 강경한 조치를 주문할 것이며, 자신들이 제시하는 수준에 이르지 못할 경우에 정부가 어떠한 노력을 기울여 왔음에도 불가피하게 일어나는 후과에 대한 책임을 모두 정부와 여당의 탓으로 돌리면서 가짜 뉴스를 통해 흉흉한 민심을 조장하여 결국 이번 4월 총선에서 자신들이 승리를 거두어 궁극적으로는 문재인정권을 무능한 정부로 몰아 탄핵으로 몰고 가는 과거 노무현 탄핵 시나리오대로 움직이고 있다고 보여 진다.

 

작금의 사태에 이르러 지난 18대 총선의 추억을 되돌아 보지 않을 수 없다. 노무현정권의 잘한 일에 대해서는 칭찬은 없고, 부동산 폭등을 민심이반의 빌미로 삼아 연일 정부를 몰아 붙였고, 여권은 선거 공천실패로 인한 후유증으로 한나라당에 153석을 몰아주고 통합민주당은 81석 군소정당을 모두 합해도 과반에 이르지 못하는 참담한 성적을 거두고 말았다. 그 후로 진보정치가 당하게 되었던 수모는 재론하지 않아도 잘 알고 계실 것이다.

 

 

촛불 혁명을 통하여 탄생한 문재인 정권이 우한 바이러스라는 보이지 않는 괴물과 싸움을 시작하였고, 총력으로 이를 극복하지 않으면 우리는 미완의 혁명으로 촛불을 기억하게 될 것이다.

 

촛불 혁명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문재인정권은 반드시 이 누란의 위기를 극복하여야 하며, 더불어민주당은 선거에서 투명하고 올바른 공천을 통해 반드시 과반수 이상의 의석을 차지하는 선거 혁명을 완수해야만 한다그리하여 미완의 국정과제들을 완수하고 세계에서 정정당당한 대한민국으로 우뚝 서야 할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 양평촌놈 2020/02/09 [19:28] 수정 | 삭제
  • 고김대중전대통령님과고노무현전대통령님 그리고지금문제인대통령님 모두 남북평화적인조치을위해 한것입니다.지금미국은 언제든북한선제타격할려고마음먹고 있지요.선제타격의미는 한반도전쟁을 말하는것입니다.고김대중전대통령님과고노무현전대통령께서 그당시 북한과남북대화및경제적인 지원을 하지않았으면 우리나라는 경제사태해결하지못했지요.그당시 미국이나유럽일본에서 대단한돈투자을했지요.남북상항이 않좋았으면 IMF 경제의기 극복힘들었을것입니다.그리고 문제인대통령께서 남북한평화적인노력을했기때문에 북한이큰도발을 하지않았지요.
  • 강영실 2020/02/08 [20:12] 수정 | 삭제
  • 노무현의 속 실체는 세월이 흐르니 동영상에서도 쉽게 증거를 찾아볼수가 있다 남북 정상회담에서 김정일에게 다가가 비굴한 웃음을 띠며 내가 북한의 대변자리고 고백하였다 김대중고은 북한은 핵을 만들지 않을것이고 만약 북이 핵을 만들면 내가 책임지겠다고 괴율과 술수를자행하였던 자였다 엄청난 대북 퍼주기로 핵강성 대국을 만들도록 한 장본인들이다 문재인은 불쌍한 남북 청년들을 북송하여 잔인한 고문속에 죽음을 맞도록 적극 북을 도운 자이다 이들을 옹호하는 서울의 개같은 응징의 소리는 천벌을 받아야 마땅하고 정권이 바뀌는 즉시 서울의 개소리 잡놈 백은종 부터 여적죄로 반듯이 사형에 처해야할것이다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