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전광훈의 허위사실 전면광고 실어준 조중동, 너희도 악마다.

국민들의 생명을 코로나폭도 전광훈과 공범 조중동으로부터 반드시 지켜내야 할 것

서울의소리 | 입력 : 2020/08/21 [16:45]

코로나폭도 전광훈의 사랑제일교회 발 코로나 감염이 전국 방방곡곡으로 확산돼, 국민의 생명과 재산은 물론, 국가의 안위마저 위협받고 있는 와중에, 일부 수구언론들이 국가방역을 방해하고 대규모 감염을 유발한, 전광훈 측의 일방적인 허위주장을, 광고라는 명목 하에 여과 없이 지면에 실어주어, 이를 본 신자들이 검사를 거부하는 등 방역에 막대한 차질이 빚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20일, 조선, 중앙, 동아 등. 수구언론들은 지면전면광고란에 '사랑제일교회 및 전광훈 목사 대국민 입장문'이란 전광훈 측의 일방적인 허위주장을 아무런 여과도 없이 그대로 게재했습니다. 대한민국 보수언론을 대표한다는 조중동이 일제히, 그것도 나라를 절체절명의 위기로 몰아넣을 수 있는 허위날조주장을 광고로 포장해 유포한 것입니다.

 

더욱이 테러수괴 전광훈은 광고의 대국민 입장문을 통해 ‘정부가 필요에 따라, 입맛에 따라서 코로나 확진자 숫자를 가지고 언제든지 국민들을 들었다, 놓았다 할 수 있다.’며 허위사실을 주장하면서, ‘정부는 사랑제일교회와 광화문 집회 참여단체, 참여 일반국민들을 상대로 무한대로 검사를 강요해 확진자 수를 확대해가고 있다.’고 허위로 점철된 억지주장을 펼쳤습니다.

 

그런데 무엇보다 중대한 문제는 전광훈의 허위광고가 사랑제일교회 신자나 집회참여자들의 검사거부를 조장해, 본인은 물론, 가족과 지역사회를 감염위험으로 내몰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KBS가 입수한 사랑제일교회의 SNS를 보면, 이미 교회의 허위억지주장을 하달 받은 교인들이 일방적으로 정부를 비난하며, 방역당국의 검사요청을 거부해, 지역사회가 심각한 감염위험에 노출되는 위험천만한 상황이 전국 곳곳에서 벌어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더군다나 사랑제일교회 신자나, 집회참여자들의 대부분이 60대 이상의 고령이어서, 감염초기에 검사를 거부해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한다면, 상당수가 급격히 중증으로 악화돼 생명을 잃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이비괴수 전광훈은 ‘검사와 격리를 강요하는 행위는 직권남용과 불법 감금"이라고까지 주장하면서 신자들에게 정부의 방역 시스템을 부정하는 지침을 내리고 있어, 막대한 희생이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이렇듯 사이비폭도 전광훈의 비이성적인 행태가 신자들은 물론, 전 국민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는 절체절명의 상황에서, 전광훈의 만행을 비판하고 신자들을 설득해, 정부의 방역에 협조해야할 수구언론들이, 오히려 전광훈의 허위억지주장을 전면광고로 실어주면서, 신자들의 정부에 대한 불신을 부채질해, 나라를 위기로 몰아넣고 있으니, 수구적폐 조중동을 어찌 언론이라 말할 수 있으며, 인두겁만 썼을 뿐, 어찌 감히 사람이라 할 수 있단 말입니까? 

 

무릇 동서를 막론하고 나라에 우환이 들면, 진보보수, 좌우, 너나 할 것 없이 모두 하나가 돼, 힘을 모아 극복해 나가가는 것이 인지상정이요, 유구한 역사인 것을, 적폐 조중동이 적국의 간자가 아니라면, 그 무엇으로 조중동의 천인공노할 만행을 설명할 수 있단 말입니까? 

 

이에 대한민국 국민들께 간곡히 호소합니다. 

 

작금, 폭도 전광훈의 사이비행각으로 말미암아, 전 국민의 생명과 재산이 심각하게 위협받고 있는 실정에, 이를 비판하고 바로잡아야할 언론인 조중동이 그 본분을 망각하고, 오히려 사이비폭도의 허위억지주장을 광고로 위장해, 사회와 국가의 혼란을 부채질하고 있으니, 이들이 만약 대한민국의 국민이라면, 해서도 안 되며, 상상할 수조차도 없는 역적질이 아니고 그 무엇이겠습니까?

 

따라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가 수구적폐 조중동의 실체를 전국 방방곡곡에 널리 알려, 폭도전광훈의 허위억지주장을 무력화시키는 한편, 전국적인 조중동 폐간운동을 벌여, 무고한 신자들과 국민들의 생명을 코로나 폭도와 공범 조중동으로부터 반드시 지켜내야 할 것입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싸리골 20/08/22 [23:32]
-------------- 이재명 사이다 맛으로 싹쓰리 처벌해라 사이다맛아니면 일거리만 양산한다 ----------

코로나폭도 전광훈의 사랑제일교회 발 코로나 감염이 전국 방방곡곡으로 확산돼, 국민의 생명과 재산은 물론, 국가의 안위마저 위협받고 있는 와중에, 일부 수구언론들이 국가방역을 방해하고 대규모 감염을 유발한, 전광훈 측의 일방적인 허위주장을, 광고라는 명목 하에 여과 없이 지면에 실어주어, 이를 본 신자들이 검사를 거부하는 등 방역에 막대한 차질이 빚어지고 있습니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전광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