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이보경 “문재인 씨는 죽어야 되겠다. 맹바기와 뭐가 다르냐?”

"총선부정 의혹 뭉개기는 또 어떻고 어휴어휴 절레절레~합죽 턱은 뭘려나?"

백은종 | 입력 : 2020/10/10 [21:51]
▲ 이보경 페이스북 

 

“문재인 씨는 죽어야 되겠다, 정치적으로. 노무현 씨처럼 물리적으로라고는 안 했다.

MBC 뉴스데이터팀 국장 이보경이 9일  문재인 대통령의 죽음을 요구하고 나섰다. 다만 故 노무현 전 대통령이 선택한 물리적인 죽음이 아니라, '정치적인 죽음을 뜻하는 것'이라고 못 박았다.

 

이같은 이보영의 페이스북 글을 분석해 보면 거짓 패륜방송 신의한수나 가세연 등에 쇄뇌된 전형적인 수구꼴통 아줌마로 보인다.

 

▲ 꼴통 이보영  아줌마 


수꼴 유튜브에 세뇌된 꼴통 아줌마 이보경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이것저것 왼통! 라임-옵티머스-강남집값 폭등과 부동산리츠 사모펀드로 그걸 또 주워먹을 태세 등등..이익 앞에 얍삽 그 자체”라며 “맹바기와 뭐가 다르냐? 오히려 더하단 말이다”라고 지껄였다.

 

검찰이 권력형 비리로 규정, 수사 중이거나 수사 선상에 올라 있는 의혹사건을 열거하며 문재인 정권이 부정부패로 얼룩진 희대의 사기꾼 이명박 정권보다 오히려 더 부패하다고 했다.

 

심지어 이 아줌마는 문 대통령의 ‘신상(身上)’을 하나하나 들추면서, 마치 선무당 같은 관상쟁이가 희롱하는 듯이 :"그이 윗입술이 너무 얇아 처음부터 보기 안 좋더라니요. 윗입술은 주는 정을 나타내는 부위래요. (아랫입술은 받는 정이랍니다. 합죽 턱은 뭘려나?)”는 도를 넘은 '인신공격'의 글을 싸질러 댔다

 

 

이뿐이 아니다. 이보경은 광복절 코로나 확산 원인이 된 광화문 집회에 대해서도  8월 15일 페이스북에"뉴스에서 오늘 엄청난 광화문 인파를 보니 마음이 무겁다."며 "장맛비는 오고 심해진 코로나 걸릴 수도 있는데, 취약한 5~60대 이상 노친네들이 많다. 1인당 10명, 20명 나올 거 나왔다고 봐야 한다. 커다란 국민 분노를, 알겄소? 대체 높은 자리 양반아. 제발!"이라는 어이없는 논리를 세워 조댕이질을 해댔다.

 

 

이 아줌마는 9월 30일 페이스북에서는 “나랏돈 쪽쪽 빠는 이권으로 똘똘 뭉친 족속…’돈 문재인’ 것일 거죠. 문제인 문제人”이라고 저주성 글을 올렸고, 앞서 21일에는 “총선 관외사전 비정상 110만672표, 박주현 변호사. 서울경기인천 중심, 선거구당 5천 표 꼴(신의한수). 토탈 ‘360만 표’ 주장 단체도”라는 둥 가상스런 주장을 펼쳐왔다. 

 

또 이 아줌마는 “가세연이라고 다 못 미더울 거는 없다. 이번 총선부정 의혹을 집중 제기하고 있는, 안 듣던 가세연 2배속 몰아듣기,"라며 "선거법에 의해 바코드 식 아닌 이 용지는 일단 위법이다. 복잡 기술의 QR용지를 쓴 자체로, 사전선거 무효를 말한다 "고 가세연과 민경욱의 4,15 부정선거 억지를 정당화 시키기도 하였다.

 

 

이보경은 “세월호 아이들한테 ‘고맙다’고 한 거나, 이번 피살 공무원 유족을 박대하는 거나, 족국과 추녀 아닌 국민은 '아웃 오브 안중' 하는 꼴이나.. 총선부정 의혹 뭉개기는 또 어떻고 어휴어휴 절레절레~~”라고 주절거렸다.

 

지난 4월 15일에는 열린민주당 비례대표 최강욱 당선자가 공개한 ‘채널A 기자와 검사장간의 녹취록 발언 요지’가 거짓이라며, “녹취록을 다 읽어 보면 너무 황당한 ‘허무 개그’…심지어 맨 뒤에 가보면 '채널A' 기자는 제보자 이름도 모르는 것으로 나온다”라고 할퀴어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일반시민 20/10/11 [15:35]
존경하는 문재인 대통령에 대하여 참으로 억울하고 저급한 표현을 일삼는 것을 보니 인간이 덜 된 사람으로 생각됩니다. 어떻게 딸을 키우면 이런 괴물이 생기는 것일까요? 수정 삭제
절대... 20/10/14 [00:09]
현재 야당은 서울시장이든 대권이든 정권은 못잡을 거 같다. 저런 저열한 인간들 때문에...하나하나 알알이 추악한 쓰레기들...더불어민주당 견제할 만한 세력이 없다는 것도 답답하네. 암튼 청와대는 빨리 부동산값 내리시길.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