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민주당, 5개 시·도당 위원장 임명장 수여식 개최

'중앙당과 서울,부산,광주, 전남, 울산 시·도당 위원장 유기적 당무 수행을 위함'

윤재식 기자 | 입력 : 2020/11/23 [15:29]

[국회=윤재식 기자] 비례의원 3명만을 보유했지만 늘 강하고 영향력 있는 목소리를 내는 작지만 강한 당 열린민주당은 중앙당과 시도당의 유기적 당무 수행을 위해 서울, 부산, 광주, 전남, 울산 등 5개 시·도당 위원장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 열린민주당 23일 국회 당대표회의실에서 5개 시도당 위원장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 열린민주당 제공


23일 국회 당 대표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번 위원장 임명장 수여식에 참가한 최강욱 당대표는 당의 발전과 우리나라 민주주의의 발전, 당의 지역 조직 발전에 앞장서고 계신 위원장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지도부도 당원 배가 운동에 역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열린민주당 조직위원장을 겸하고 있는 박홍률 전남도당 위원장은 열린민주당은 김대중, 노무현 전 대통령의 정신을 계승하고 문재인 대통령의 개혁완수를 통한 국가 발전을 위해 창당했다급변하는 정치환경에서 검찰개혁, 언론개혁 등 시대적 요청에 시·도당도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 열린민주당 5개 시·도당 위원장 명단     © 열린민주당 제공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