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원일본간첩 발본색원을 기점으로 친일매국카르텔을 청산하라!

북한간첩 처벌하듯 국정원일본극우게이트를 철저히 수사하고 처벌하라!

서울의소리 | 입력 : 2021/08/18 [12:22]

 

 

폐륜집단인 이른바 일베를 양산해, 댓글조작으로 선거에 개입한 것도 모자라, 선거공작의 일환으로 일본교민들의 선거권까지 제안해 파장을 일으켰던 국정원이 급기야는, 일본 공안기관, 극우단체들과 결탁해, 중대한 국가안보정보와 독도위안부 관련 단체들의 정보를 넘기는 것은 물론, 심지어는 일본극우단체들을 직접 지원해 온 것으로 드러나, 전 국민이 심각한 안보패닉에 빠져있는 실정입니다.

 

지난 10일 MBC PD수첩이 보도한, 전 국정원 공작관들의 진술에 의하면, 국정원이 대한민국시민단체들의 정보를 일본 공안기관에 넘기면, 일본 극우단체들이 다시 넘겨받아, 대한민국시민단체들의 일본 내에서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방해해왔음은 물론, 국정원이 독도도발과 혐한을 주도하고 있는 일본극우단체 수장들을 직접 초빙해, 극히 민감한 대북정보 등, 국가안보와 직결된 핵심정보까지 자진해서 넘기며, 극진히 접대하고 지원해 왔다고 하니, 안중근 의사와 김구선생께서 관을 박차고 뛰어나오실만한 천인공노할 매국이라 할 것입니다.

 

국정원이 어떤 국가기관입니까? 대북안보는 물론, 국내외의 모든 국가안보를 총괄하는 국가 안보의 핵심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일본 극우들이 누구입니까? 영토와 경제 침략은 물론, 혐한과 한반도 전쟁위기를 조성하고, 심지어는 전쟁발발 시 한반도난민들을 바다에서 총살시켜야 한다며, 주장하고 있는 패륜아들이 바로 일본극우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의 국정원과 일본극우가 결탁을 도모했다는 것은 명백한 이적행위이자 매국이라 볼 수밖에 없다할 것입니다.

 

더군다나 더욱 충격적인 것은 이와 같은 국정원의 천인공노할 매국행위가 모두 좌파척결이라는 위헌적인 정치공작의 일환으로 자행되어왔으며, 심지어는 지금 이 시간에도 끊임없이 지속되고 있는 현재진행형이라는 사실입니다.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북한의 핵도발을 억제하기 위해, 핵잠수함을 추진하고 매국정권이 팔아넘긴 미사일 주권을 회복했음은 물론, 50조원의 넘는 사상 최대의 국방비로 최첨단 자주국방을 설계하고 있는, 민주당 정부를 어떻게 종북좌파정권이라 음해할 수 있단 말입니까? 더욱이 죄를 짓고 수감 중인 재벌총수를 국가경제를 위해 가석방시킨 문재인 정부를 어떻게 종북좌파라 매도할 수 있단 말입니까?

 

따라서 국정원 내의 매국세력과 일본극우와의 결탁은 국내의 좌파척결을 위한 일환이기 보다는 한반도전쟁위기와 일본 내의 혐한을 조성함으로써, 대한민국에서는 민주주의 세력을 억압하고 친일매국세력의 영구집권을 도모하는 한편, 일본에서는 극우세력이 영구적으로 집권하기 위한 추잡한 정치공작에 불과하다할 것입니다.

 

이렇듯 보이지 않는 친일매국세력들이 국가의 안보를 책임져야할 국정원을 장악하고 일본극우와 결탁하고 있다 보니, 이우현과 같은 친일매국노들이 매국행위의 대가로 스가로부터 축전을 받았다며 대놓고 자랑할 수 있었던 것이며, 조상의 친일행각을 독립운동으로 조작한 최재형과, 안중근의사와 윤봉길의사를 구분 못하고 친일매국행각을 일삼아온 윤석열이. 감히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되겠다고 천명할 수 있었다 할 것입니다.

 

이에 조선의열단의 애국애족의 얼을 계승한 서울의 소리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안위를 심각하게 위협하고 있는 내부의 적, 일본간첩카르텔 축출하고 민족의 번영을 도모하기 위하여, 국정원과, 국회와, 사법부에 다음과 같이 강력히 경고하는 바입니다.

 

하나. 대한민국 국정원은 하루속히 국정원 내에 침투해 있는 일본간첩카르텔을 발본색원하여, 안보기강을 바로세우고 국민들의 안보패닉을 해소하라!

 

하나. 대한민국 국회는 반민족행위처벌법을 조속히 부활시켜, 일본간첩카르텔을 처벌할 수 있는 법적근거를 마련함으로써, 대한민국 민주주의 헌정을 보전하라!

 

하나. 대한민국 사법부는 국가사회 전반에 포진해, 대한민국의 안위를 위협하고 있는 일본간첩들을 조속히 발본색원하여, 국가기강을 바로세우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온전히 보전하라!

 

2021년 8월 17일

민족의소리 서울의소리, 조선의열단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백은똥통소리 21/08/24 [07:56]
조선의혈단 은 비밀결사조직으로 백은종처럼 자신소리만 소리만 지르고 영상이나담고 청취자들에게 구걸하는 짓은 않 했다. 조선의혈단 은 팔아먹지말라.... 김원봉 선생이 지하에서 통곡한다. 한방에 백은종 목숨걸고 친일수괴 마팍에 쏘는 의혈투쟁하라...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