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서울의소리, 尹 사저 앞 '맞불 집회' 다음주 부터 연다..백은종 "합법적이고 평화적 집회 될 것'

'14일 오후2시 부터 예정', '방송차량 1대와 연성차량 2대, 현수막 20개, 손피켓 5000개, 피켓 50개, 스피커 8개, 대형 앰프 2개를 준비'

윤재식 기자 | 기사입력 2022/06/10 [11:04]

서울의소리, 尹 사저 앞 '맞불 집회' 다음주 부터 연다..백은종 "합법적이고 평화적 집회 될 것'

'14일 오후2시 부터 예정', '방송차량 1대와 연성차량 2대, 현수막 20개, 손피켓 5000개, 피켓 50개, 스피커 8개, 대형 앰프 2개를 준비'

윤재식 기자 | 입력 : 2022/06/10 [11:04]

[서울의소리=윤재식 기자] ‘양산 악성 집회에 대응하기 위한 아크로비스타 맞불 집회가 다음 주부터 열릴 예정이다.

 

▲ 지난 8일 본 매체에서 서울서초경찰서에 접수한  옥외집회 신고서  © 서울의소리


행사 주최 측인 본 매체 서울의소리10일 관련 집회 신고서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집회 신고서는 지난 8일 오전 관할 서울서초경찰서에 접수한 것으로 이를 통해 집회 장소는 윤석열 대통령 사저인 서울 서초구 아크로비스타 건너편 서초구 회생법원 정문 출입구를 제외한 좌우 각 50m로 설정했으며 참여 인원은 최대 100명으로 해 두었다.

 

또한 집회 진행을 위해 방송차량 1대와 연성차량 2, 현수막 20, 손피켓 5000, 피켓 50, 스피커 8, 대형 앰프 2개를 준비를 예고했다.

 

집회 개최일시는 다음 주로 확정이 되어 있으나 내부 사정 등으로 화요일인 14일 오후2시 경부터 시작할 계획이다.

 

시위에서는 지지자들의 양산 욕설,소음 패륜집회 비호한 윤석열은 사과하라!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범 김건희를 즉각 구속 수사하라!윤석열 김건희는 양산주민 괴롭히는 지지자들의 욕설 패륜집회 중단 시켜라! 양산주민 괴롭히는 패륜시위 중단 시킬때가지 법에따라 아크로비스타 시위도 계속된다. 등 윤 대통령과 부인 김건희 씨에 대한 비판적 구호 등이 사용될 예정에 있다.

 

이번 맞불 집회는 문재인 전 대통령이 퇴임 후 경남 양산에 마련된 사저에 거주하면서 부터 지속되고 있는 ‘양산 악성 집회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당초 본 매체는 양산 집회 주동자들이 박근혜 씨 지지자라고 판단하고 대구에 위치한 박 씨 사저 앞에서 집회를 펼칠 예정이었다. 하지만 지난 7일 윤 대통령이 문 전 대통령 사저 시위에 대해 대통령집무실도 시위가 허가되는 판이니까 법에 따라야 되지 않겠느냐는 발언으로 악성 집회를 옹호하며 국민들의 분노를 산 것이 이번 집회 장소를 윤 대통령 사저로 바꾸는 결정적 명분이 되었다.

 

당시 윤 대통령의 이런 발언에 대해 본 매체 백은종 대표는 기자회견을 통해 사실상 현직 대통령이 정치깡패들의 패륜적인 정치보복테러를 옹호하는 망언이라고 규정지으며 나라의 대통령이란 자가 정치깡패들의 천인공노할 정치 보복성 욕설소음테러를 적극적으로 제지하기는커녕, 오히려 폭도들의 가증스런 범법행태를 방조내지 옹호하며 민주주의 헌정을 파괴하고 있다고 분노했었다.

 

백 대표는 다음 주부터 열릴 예정인 맞불 집회에 대해 이번 맞불 집회양산 악성 집회가 끝날 때 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우리는 양산의 정치 깡패들과는 다르게 소음규정 등을 준수하며 합법적이고 평화적으로 집회를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 복붙하면 좋을 듯 2022/06/10 [22:08] 수정 | 삭제
  • 경남 양산 사저에서 하는 욕설과 고성방가를 녹음해다가 '문재인'을 '윤석열'로 바꾸어 같은 데시빌로 틀어주면 재미있을 듯 하네요. 그런데 똑같은 말을 장소만 바꾸어 했는데도 잡혀가려나요?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