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후보 당신은 왜 유독 국정원문제에 침묵하나?

대통령 하겟다던 사람이 국기문란 범죄혐의에 대해 한 마디도 안하는 이유는?

서울의소리 | 입력 : 2013/03/26 [06:55]
표창원 전 경찰대교수가 노회찬 진보정의당 국회의원의 부인 김지선 후보의 멘토단에 합류한다.
 
표 전 교수는 "노회찬 전 의원과는 사상과 이념이 다른 보수주의자이지만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진실을 파헤친 그의 용기를 지지한다"는 글을 신문에 게재하며 노 전 의원을 지지하기도 했었다.
 
표 교수는 또한, 지난 12일 경향신문에 기고한 칼럼을 통해 "▲지난 대선 안 예비후보와 문재인 전 후보의 단일화 잡음 ▲안 예비후보의 대선 당일 미국행 ▲노원병 출마 이유등 세 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내놓지 않은 채 선거를 치르겠다면, 안철수는 '새 정치'를 열 수 있을지는 몰라도 '정의로운 정치'를 열 수 있으리라고 믿을 수는 없다"며 안철수 후보를 비판하기도 했다.
▲ 4·24 재보궐선거 노원병에 출마를 선언한 안철수 후보와 허준영새누리당 후보가 24일 오전 서울 노원구 불암산종합스타디움에서 열린 '노원구 배드민턴 연합회 여성부대회'에 참석, 인사를 하고 있다.    © 뉴시스

그는 이어 "안 후보는 그저 '새로운 방법'을 사용해, 최대한 많은 표를 끌어모으겠다는 '구태의연한 정치인'이 또 한 명 나왔다는 비판에서 자유로울 수 없을 것"이라는 말도 덧붙였다.
 
한편 민주통합당이 25일 서울 노원병 보궐선거에 후보를 내지 않기로 결정하면서 4·24재보선 공천 관련 논란이 일단락되는 분위기다. 

                                                                                출처 -신문고 뉴스-


[안철수 후보, 당신은 왜 유독 국정원문제에 침묵하나요?] 관심이 없나요? 노원병 당선되어 국회의원만 되면되나요? 대통령 후보였다는 사람이 그 외중에 벌어졌던 국기문란 범죄혐의에 대해 한 마디도 안하는 이유는? 혐의만있던 초기엔 이해합니다. 지금은?  
 
조국 교수
문재인 의원과 안철수 전 후보는 국정원사건에 확실한 입장을 밝히고 모든 정치력을 동원해 대응해야 한다. 이를 외면하고 회피하는 정당과 정치인은 민주헌정을 수호하고 책임질 의사와 능력도 없다.
 
국정원 원세훈 원장 범죄와 국정원녀 사건이 처음 공개된 날부터 안철수씨가 무슨 코멘트를 한 것이 있는지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정말 아무것도 없었다.
 
어떻게 새정치를 내세우는 사람이 구태정치의 산물인 국가조직 동원하여 저지른 불법 선거 운동에 한마디 말도없이 침묵을 할수가 있는가??
 
표창원 교수의 말씀데로 안철수는 정의로운 인물은 아닌것 같다.
 
                                                                      아고라 논객 : 박재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표창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