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 B-52, 핵잠수함 샤이엔, 방어용이라고 하지만..

북한 백악관 점령 영화 인기...'북한 단골 악당 묘사'

서울의소리 | 입력 : 2013/03/29 [22:13]


                                논객 : 냐하하 
북한 백악관 점령 영화 인기...북한 단골 악당 등

[앵커멘트]

북한 테러리스트가 백악관을 점령해 미국 대통령을 인질로 잡는다는 헐리우드 영화 '올림푸스 함락되다'가 개봉 첫 주 미국에서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최근 북한의 미국 공격 위협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이는데 요즘 헐리우드 영화 속에서 북한이 단골 악당으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뉴욕에서 김원배 특파원이 보도합니다.

[리포트]

북한 테러리스트들이 백악관을 점령해 미국 대통령을 인질로 잡고 핵무기 발사 암호를 요구한다는 줄거리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올림푸스 함락되다'.

지난주 금요일 개봉된 이 영화는 개봉 첫 주에 박스 오피스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녹취:CNN 보도]

"액션 영화 '올림푸스 함락되다'가 박스 오피스 2위입니다. 3천5백만 달러의 수입을 기록했습니다."

(OLYMPUS HAS FALLEN,' AN ACTION FLICK STARRING GERARD BUTLER AND MORGAN FREEMAN, CAME IN SECOND, PULLING IN 30-AND-HALF MILLION DOLLARS.)

최근 북한의 미국 공격 위협이라는 절묘한 시점에 개봉한 점이 흥행에 도움이 된 것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올림푸스 함락되다' 뿐만 아니라 최근 북한이 악당으로 등장하는 헐리우드 영화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 미국과 이달 영국에서 개봉된 영화 '레드 던'은 1984년 만들어진 같은 이름의 영화를 리메이크한 것입니다.

원작에서는 소련이 미국 서부해안을 침공했지만 이번에는 침략자가 북한으로 바뀌었습니다.

오는 28일 개봉 예정인 '지.아이.조 2'도 북한을 악당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헐리우드가 국제정세의 변화에 따라 새로운 악당으로 북한을 지목하는 분위기입니다.

뉴욕에서 YTN 김원배입니다.
 
 
<우리는 원한다 평화통일을!!!>
 
한반도 상공에서 핵무기 공격이 가능한 B-2기와 B-52기가 한민족의 머리위를 달아 다닌다...  미국에서는 북한이 미국 백악관을 점령하였다는 내용의 영화가 상영중이다...
 
미국이 이라크 공격을 위해 내세운 대량살상무기 제거 명분은 15만명이라는 이라크 인들의 주검을 보아 미국이 대량살상을 저지른 것이다...
 
이라크에서 재미를 못본 군산복합체 네오콘 매파주의자들... 연일 북한을 주적으로 몰아 붙이고 있다. 영화 내용에는 북한비행기가 백악관위를 날라다닌다. 미국인들에게 공포심을 유발하게 하기 위한 사전 작업에 들어 갔음을 알리고 있다. 
 
북한제 비행기가 백악관 상공에 가는 것이 가능한가?
주한미군이 있고, 오키나와 주일미군이 있고, 괌에... 하와이에... 세계 최강의 미국의 군사력이 포진되어 있다... 북한제 비행기가 북한 영공을 벗어나는 순간 미군이 공격목표가 되고 곧이어 떨어지고 말 종이 비행기 북한 비행기가 미국 본토 그것도 백악관을 정복한다니... 허무맹랑한 소설이 씌여지고 있는 것이다... 그 소설로 또 영화로 미국인들에게 공포를 심어주고 있다.
 
미국 전쟁광들은 외친다... 북한의 핵무기를 제거하여야 한다고...
방어훈련이라고 하지만 지금 벌이고 있는 훈련은 공격훈련이라고 보여진다.
 
미국이 북한을 공격하면 북한의 전쟁광들은 재래식무기, 신형무기, 핵무기로 남한을 공격을 할 것이라고 연일 협박하고 있다.
 
전쟁이라는 것이 알고보면 찝쩍 대다가 열받으면 확전되는 특성을 갖고 있다. 마치 불을 갖다대면 확 번져버리는 휘발유 같다... 이런 북미간의 불장난은 한반도와 한민족을 불살라 버릴 것이다...
 
우리는 원한다... 평화를!
우리는 원한다 평화통일을!!!
 
미국과 북한이 벌이는 치킨게임... 그것은 게임이 아니라 전쟁으로 비화될 매우 높은 위험한 사태인 것이다. 우리 한반도 한민족은 절대로 전쟁을 원하지 않는다...
 
즉각 미국은 전쟁연습을 중단하라!!!
그리고 6자 회담을 열어 한반도 정전협정을 평화협정을 대체하고 절대로 북한을 공격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하고 북한으로 부터 핵포기를 받아내라!!! 오직 그 길만이 미국이 대한민국의 우방이고 안전을 보장해 준다는 말을 실천에 옮기는 일이될 것이다...
 
대한민국의 민초들이시여!
저들 전쟁광들의 전쟁놀이를 수수 방관하실 것입니까?
평화를 지켜 낼 수 있도록 대한민국 모든 사람들이 총궐기하여 세계만방에 우리의 의지를 알려야 하지 않겠습니까?
 
평화를 위해 우리 광장에서 촛불을 듭시다.
 
평화기원 촛불 문화제...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그릇된 사고로 만들어지는 전쟁부추기기에 매몰되어 가던 미국인들이 먼저 전쟁이 잘못된 것이라는 것을 각성하여 대한민국에 평화를 주자고 외칠 그 때를 위해 우리는 전국 방방 곡곡에서 촛불을 높이 들어야 합니다... 
 
하늘이시여!!! 한민족을 보전하여 주소서!!!
 
                                                                         - 서울의 소리 -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