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이명박과 BBK 아직 꺼지지 않은 불씨...'2차 티저 공개'

올 여름 제작완료 예정인 'BBK 다큐멘터리' Full 버전 2차티저

서울의소리 | 입력 : 2013/05/04 [01:03]

2차 티저 'BBK 아직 꺼지지 않은 불씨(30분 버전)'

<선데이저널>이 <유스타미디어> 박상균 프로듀서(전 선데이저널 기자>와 손잡고 공동 제작 중인 다큐멘터리 'BBK 아직 꺼지지 않은 불씨'의 2차 티저 30분 버전이 완성됐습니다.

현재 이번 다큐멘터리의 풀버전(Full-Version)은 1시간 30분 분량(올 여름 영화화 목표)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이미 잘 알려진대로 'BBK 의혹'은 워낙 방대한 자료와 얽히고 설킨 관계설정으로 그 이해를 하기가 그리 쉬운 사안이 아닙니다.

바로 이러한 부분 때문에 'BBK 의혹'의 중심인 '옵셔널벤처스 주가조작 사건'의 진실이 역사 속에 묻힌 채 제대로 된 평가가 이뤄지지 않았다는게 제작진의 소견입니다.

아울러 주가조작의 희생양이 된 상장사 '옵셔널벤처스'의 후신인 옵셔널캐피탈의 경우 미국 법정에서 371억원의 배상판결을 받아냈음에도 단 한푼의 돈도 회수하지 못하는 상식밖의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오히려 이면합의를 통해 MB의 실소유주 의혹을 받아온 (주)다스 만이 140억원을 BBK 의혹의 핵심인물들인 김경준-에리카 김 남매로부터 돌려받은 상태입니다.

이렇듯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일이 여전히 일어나고 있는 'BBK 의혹'. 아니 '옵셔널벤처스 주가조작' 사건의 진실을 밝히는 일에 동참하지 않으시렵니까?
 
다큐멘터리 <BBK 아직 꺼지지 않은 불씨> DVD 및 서적 제작 프로젝트

올 여름 제작완료 예정인 '풀버전(Full-Version)' 1시간 30분 작품완성을 위한 후원 프로젝트. 완성작 후원에 동참하고 90분 분량의 풀버전 DVD와 영화제작의 밑거름이 될 BBK 추적자의 최초 공개서적을 가장 먼저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굿펀딩 : 다큐멘터리 후원 바로가기---> http://bit.ly/13T5qka

                                   선데이 저널 USA http://www.sundayjournalusa.com/


관련기사

서울의소리의 다른기사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BBK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