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고아라 2020/05/27 [12:05]

    수정 삭제

    신이라도 일반적인 공공의 질서에 입각해서 견제세력이 때로는 필요한 부분도 약방에 감초입니다. 하지만 너무간섭하거나 외세개입은 물길이 거꾸로 갈수가 반반입니다. 정의연대가 전체를 놓고볼때는 잘한점도 많습니다.
  • 양평촌놈 2020/05/27 [19:05]

    수정 삭제

    지금문제는 돈과 관련된 문제가 아니지요. 위안부할머니들께서 처음에수요집회에 나섰을때 어떻한 마음이었을까요. 기부금 문제였을까요. 아님니다. 일본이진정으로 사죄하고 위안부할머니들 명예회복이었을것 입니다. 정의연이 그동안 30년동안 고생한것은 생각 하지않나요. 그단체가 일본군위안부 할머니들을 대변했기때문에 세계적으로 위안부 문제가 이슈화 된것 입니다. 비리문제는 검찰에서 수사을 하겠지요. 그런데 그정당성에 회손해서는 안되지요.
  • 김기수 2020/05/28 [12:05]

    수정 삭제

    양평촌놈님이 상황을 정확히 지적하셨다고 생각합니다. 사설에서 제시한 해결책 3가지는 현실적으로 전혀 가능성이 없는 전형적인 탁상공론입니다. 이용수 할머니와 정의연 사이에는 오해가 없고 각자의 의견만 있을 뿐입니다. 이 사건은 처음부터 정치화하려고 만든 사건입니다. 내부 진상조사는 윤미향 당선자의 횡령 여부를 따진다는 것인데 이게 정치적인 간섭이 전혀 없이 가능하리라고 믿기 힘듭니다.
  • 명확하시네요 2020/05/29 [20:05]

    수정 삭제

    명확하게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제안해주셔서 궁금점이 많이 해소 되었습니다. 같은 시민단체끼리의 알력 다툼 같은데 안탑깝다는 생각이듭니다.
  • 망치 2020/05/30 [07:05]

    수정 삭제

    태극기 흔들어야할 강점기때는 일장기흔들던 친일파 당 군사독재정권 57년간 위안부 할머나들 전혀 관심 없던 통추어잡탕이 이제와서 이용수할머니 이용하는 꼴을보고있노라면 추석에 먹은 송편이 기어나올지경이다. 이용수 할머니가 대구분이란걸 이용하느걸보니 우리가 남이가 뱀기춘이 떠오른다. 에이 몹쓸놈들 제정신없는 할머니 이용말라
  • 나야나 2020/06/03 [09:06]

    수정 삭제

    1. 정몽주의원이 10억을 정의연에 쉼터관련하여 지원하였습니다 어느당 사람입니까 2. 김영삼 대통령이 위안부 할머니 생계지원 정책을 ?습니다 어느당 사람입니까 3. 김영삼 대통령이 조선총독부를 철거 했습니다 어느당 사람입니까 4. 김성태의원이 처음 받은 국회의원 보조금 전부를 정의연에 기부하였습니다 어느당 사람입니까 5. 이명박 대통령이 독도에 가서 우리땅이라고 했습니다 어느당 사람인가요 6. 이낙연 전 국무총리가 일왕에게 가서 축하인사드린다고 머리를 조아렸습니다 어느당 사람인가요 7. 김대중 전 대통령이 독도를 포함하여 한일어업협정을 체결했습니다 어느당 사람인가요 국익에 따라 정책하는 일로 친일당 친북당 이렇게 매도해서는 안됩니다 정의연을 이렇게 이해하면서 왜 진영으로 분열시켜 싸우게 하시려 하나요 서울의 소리가 옳고그름을 하로 하는 언론사라고 자부 한다면 편향이 아닌 진정한 옳고 그름을 보면서 해야 되는 거 아닌가요 만약 정의연이 보수관련 시민단체였다면 아마 응징하려 갔었을 것 같은 데부실 회계관련 수사하라 외치는 보수단체에 가서 응징 하시고 오셨더라고요 정의연에가서 부실회계해명 촉구의 응징은 안하시나요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