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집회(대전-청계광장-서울역) 사진 모음!

오늘 사진 중 베스트 오브 베스트! 미래의 민주 투사...웃고 있는 엄마..

서울의소리 | 입력 : 2013/09/07 [22:41]
오늘 집회 사진 모음!

오늘 사진 중 베스트 오브 베스트! 미래의 민주 투사...웃고 있는 엄마...ㅎㅎㅎ


내란 음모 사건이 전국을 강타한 가운데 열린 <제11차 시국회의 범국민 촛불집회>에 여전히 많은 시민들이 모였다. 민주당은 대전에서 따로 규탄 대회를 열었고, 통진당도 작금의 분위기 탓인지 별로 보이지 않은 상태에서도 촛불이 청계 광장을 가득 메웠다. 이것은 무얼 의미할까? 내란 음모 사건이 결코 촛불을 끌 수 없다는 반증이 아니겠는가?

시민들의 자유 발언 위주로 진행된 오늘 청계 광장 촛불집회는 특히 중고등학생들이 많이 참여해 이채로웠다. 연사로 나선 청소년들은 ‘청소년도 후퇴한 민주주의에 항의할 자격이 있는 시민이며, 청소년도 정치 참여를 허락해 달라“고 주장했다. 

그 외 대학생들이 따로 행사를 펼쳤고, 다수의 시민들과 교수들이 나와 국정원의 선거 개입을 규탄했다. 여름방학이 끝나고 대학가가 개강함으로써 투쟁의 새로운 변수가 되었다. 한편 통진당은 9월 13일(금)에 전 당원이 모인 가운데 대형 집회를 가진다고 발표했다. 오늘의 중요 장면을 사진으로 올린다.

 <민주당 대전 규탄 집회>


대전역에서 따로 규탄 집회를 연 민주당...
 

새누리의 종북몰이를 규탄하는 김한길 민주당 대표...여전히 인기가 없다.


통진당과 선을 긋고 국정원 개혁을 주장하는 민주당 지도부... 이익일까, 손해일까?


가투중?


왠지 씁쓸하다~ㅎㅎㅎ


민주 어린이 만세~ㅎㅎㅎㅎ


장래가 촉망되는군....ㅎㅎㅎ

<그건 그렇고, 청계광장으로 가볼까요?>

촛불은 꺼지지 않는다!


 청계 광장을 가득 메운 시민들...촛불에는 민주당, 통진당 따로 없었다.


분위기상 참여자 수는 전에 비해 적었지만 열기는 뜨겁기만 하고...
 

 

 

 

8월 10일 청계 광장...
 
<민주노총 투쟁>

 명동입구에서는 민주 노총이 따로 규탄 대회를 열었다.
 

민주 노총의 가두행진...
 

농민들의 절규...
 

농업 살려내라, 외치는 농민들...
 

서울역 광장에 모인 농민들...
 

수입 고추를 태우고 있는 농민들...
 

 중국산 고추를 태우고 있는 농민들...
 
*이상 coma=럭키보이였습니다.
사대매국 보수꼴통에 민주당도 포함 시켜야 한다. 고물 13/09/08 [02:22] 수정 삭제
  Yankee들 눈치보는 새눌당 .민통당.박근혜.국정원 모두 해체해 화장터로 보내야 한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촛불집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