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밀정, '흥행 돌풍 예고'...예매율 55% 압도적 1위
 
서울의소리   기사입력  2016/09/06 [08:13]

 

오늘(7일) 개봉되는 영화 '밀정'이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밀정'은 7일 오전 8시 30분 기준 압도적 1위로 실시간 예매율 정상에 올랐다.

'밀정'은 무려 54,7%라는 높은 예매율을 나타냈다. 2위에 오른 '고산자, 대동여지도'(10.6%)와 큰 격차를 벌렸다.

현재 26일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중인 영화 '터널'의 바통을 이어받아 새 왕좌 자리를 예약했다.

 

7일 오전 8시 30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영화 예매율 순위 


'밀정'은 1920년대 일제강점기, 조선인 출신 일본경찰 이정출(송강호)과 의열단 리더 김우진(공유) 사이에 벌어지는 숨막히는 암투와 회유, 교란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김지운 감독의 신작으로 송강호와 함께 한지민, 신성록, 엄태구 등이 출연한다.

이미 작품성도 인정받았다. '제73회 베니스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된 영화 '밀정'이 지난 주말 공식 상영회를 가졌다.

 

특히 지난 3일(현지시각) 열린 기자회견에서 "고풍스러운 액션, 전율의 영화" 등 외신의 호평세례를 이끌어냈다. 


일제 강점기를 배경으로 독립군과 일본 경찰의 암투와 교란 작전을 그린 시대극 '밀정'에 대해 주요 외신들은 "군더더기가 없이 완벽하다", "정교한 촬영과 공들인 편집이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Share on Google+ 구글+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스토리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블로그
기사입력: 2016/09/06 [08:13]  최종편집: ⓒ 서울의소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