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회원게시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경제 주필이라는 사람이 이 따위 기사를 쓰고 있으니...
'대한민국에 인터뷰 할 사람이 그렇게도 없나?'
 
서울의소리   기사입력  2016/10/23 [22:42]

 MB "노무현 정부 기록, 낯 뜨거워 공개할 수 없는 것 많다"

 

아래는 이 기사에 달린 댓글들...

 

한국경제신문 주필과 전직대통령이 자전거 타고, 그 주필 회사에서 선거를 개입하려고 하네. 이젠 신기하지도 않아. 국민이 개, 돼지로 보이냐? 

 

이명박이가 지난 21일 4대강 자전거길 투어 행사를 열었다.  '초록응 동색'이라는 속담이 있듯이 이명박이와 한국경제신문 주필 정규재(맨 오른쪽)가  이포보~여주보 중간 지점을 달리고 있다     © 한국경제

 

현대건설 다닐때 피크를 찍고 신화는 없다라는 책 정말 좋아했다. 근데...정말 싫다. 회고록 봤다. 회고록기준으로 이분은 대한민국 역사상 최고의 대통령이다. 근데 너무 괴리가 크다. 구속이 안된게 신기하다. 자원외교, 4대강만으로 100조를 해드신 희대의 사기꾼이다.

 

이명박이가 노통을 상대로, 공개못할 사안이 있다고...
이런 코미디가 어딨노,,
깔꺼있음 다까봐라, 니가 언제 노무현 생각했니??

 

나라돈 작살내고 배때지부르니 헛소리하고 자빠졌네 이넘 언제 뒤지란고 뒤지는 꼬라지 한번 봤으면 소원이 없겠다

 

한국 경제가 제2 조희팔 사건이라는 1조 1천억을 사기친 ids홀딩스 김성훈에 대해서 어쩐일인지```??? 옹호 기사를 써 도와 주더니 이제는 희대의 사기꾼 명박이 빠는 기사까지 쓰는것을 보니, 막장 언론의 진수를 보여주는 것 같구나  

그리고 오죽하면 전직 대통령 지지도가 1~2%임을 부끄러워 하기는커녕 이 파렴치하고 후안무치한자가 국민의 40%로가 지지하는 노무현에 대해 뭐라고...입만열면 거짓말만 하는 이자의 입을 정말 꿰매 버리고 싶다

 

대한민국에 인터뷰 할 사람이 그렇게도 없나, mb 자신이 행한 과오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다 아는 사실인데 혼자 만 모른다고 딱 잡아 뗀다. 스스로 행한 과오부터 철저히 참회하고 반성해라 남은 인생 이렇게 살면 된다.

 

나라말아먹은 작자가 무슨 할말이 았다고 주동아리를 놀리노, 한국의 발전을 10년정도는 후퇴시킨 놈이, 저 작자 생각하면 울화통이 생긴다. 저 작자 잡아 조사해서 감옥에 처 넣어라

 

저거 아직도 살아있네. 너희 헬조센인들은, 헬조선의 개돼쥐들 절대적으로 맞다.

 캬~ 낯.이. 뜨.겁.단.다. 와~~우~~.

 

0101****

뭘 잘했다고 아가리 놀리기는 쥐박이는 그 아가리 다물라 칵~~~퇴 

 

어김없이 후세에 남기려한 노무현 대통령 존경한다. 잘한 일도 있고 못한 일도 있다. 후세 국민과 정치인들이 똑같은 실수를 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역사적 기록. 이명박은 다른사람 욕할줄만 알았지 잘한게 뭐가 있다고 떠드는지?? 청계천 사업에서의 조그마한 성공이 4대강이라는 비극을 낳았지, 거기에 또 얼마나 많은 숨겨진 일들이 있을런지???

 

polaris****

니가 뭐라고 떠들어도 노 대통령이 니보다 낫다

 

명박아 댓글좀 읽어 보고 제발 퉤져라..능지처참해도 시원찮은 놈이 니 놈이다.

 

지랄육갑도 풍년이다! 남들 우주경쟁하고있을때 사대강 헛지랄이나 해대고 있었던 주제에~ 할일없으면 부시 꼬붕으로 골프차나 가서 더 운전해주렴! 헛소리 하지말고~~

 

문제는 사법부가 이 지경이 되게 만든 장본인 아니겠나. 무조건 종북자들에겐 무죄로 한 판결이다 보니 아예 잡을 생각도 안하지요.

 

우리나라가 걱정됩니다. 보수 진보를 떠나 대한민국의 문제를 파악하고 진단해서 선도적으로 이끌어 가야할 엘리트들이 정치적이고 권력욕과 금욕에 빠져 자신들의 안위를 챙기기 바쁘니 말입니다. 이 기사도 그다지 다가오지 않는군요, 주필이라는 사람이 이 따위 기사를 쓰고 있으니 참 안타깝군요. 이 양반도 먼가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걱정스럽 습니다.

 

짜식 똥씹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경제 살린다고 뻥친 이명박. 아직 한국에 있네. 경제 성장시킨다고 추친한 4자방 사업, 비리의 온상이 되었지. 4자방 비리에 자그만치 100조원이래. 이 돈을 진짜 경제성장에 투자했으면 한국이 현재처럼 어렵지 않지. 귀신은 뭐하노? 이 넘 안 잡아가고?

 

지금만 해도 지겨운데 이사람까지 끼어드나??? 국민들 생명단축 시키는 방법도 가지가지 ~~~ 염병할 5년도 부족했냐 ??

 

참 불쌍한 사람이다. 이런 사람 인터뷰하는 기자도 그렇고...

 

너나 잘 하세요. 맘 걱정할 때가 아닌 듯.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Share on Google+ 구글+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스토리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블로그
기사입력: 2016/10/23 [22:42]  최종편집: ⓒ 서울의소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명박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주간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