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대한민국 국회에 고한다.

국정농단 파렴치범 박근혜를 탄핵하라!

서울의소리 | 기사입력 2016/12/09 [02:40]

대한민국 국회에 고한다.

국정농단 파렴치범 박근혜를 탄핵하라!

서울의소리 | 입력 : 2016/12/09 [02:40]

대한민국 국회는 촛불시민혁명의 명을 받들어 대통령의 헌법수호 및 헌법준수의무 등의 각종 헌법위배혐의로 박근혜를 탄핵함으로써 민주주의 회복혁명의 서막을 올려라! 국회가 제구실을 못한다면 주인인 국민이 직접 응징할 것이다.

 

대한민국 국회에 고한다.

 

법은 상식을 그 기반으로 하고, 상식은 역사에서 비롯되었다. 상식이 법보다 먼저이며, 민중의 역사가 모든 심판에 있어 제일 우선시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국회가 상식을 거슬러 사이비종교인 박근혜의 교활한 잔꾀에 동조하여 탄핵을 부결시킨다면 대한민국 5000년 민중역사의 결정체인 촛불시민혁명이 결코 용납지 않을 것이다

 

자고로 대한민국 민중의 역사는 국민을 기만하고 핍박한 매국독재자들을 기필코 응징하고야 말았다.

 

민중의 역사는 제주4.3항쟁을 비롯해, 국민 백만 명을 잔악하게 학살한 친일매국노 이승만을 4.19혁명으로 처단했고, 부산/마산시민 수만 명을 탱크로 학살하려던 친일매국노 박정희를 김재규의사의 의거로 처단했으며, 광주시민 수백명을 학살한 전두환일당을 6.10항쟁으로 응징했다.

 

그리고 작금, 민중의 역사는 박근혜의 사이비국정농단을 촛불시민혁명으로 탄핵함과 동시에 매국노들의 국정농단 재발을 방지하기 위하여 악의 근원을 송두리째 심판하고자 한다.

 

특검에 고한다.

 

박근혜 일당은 단순한 국정농단을 넘어선 사이비종교행각으로 대한민국을 멸망지국으로 몰아넣었다. 51.6%의 부정선거를 시작으로 세월호학살에 이르기까지 김기춘, 우병우를 비롯한 박근혜일당의 사이비범죄행각을 철두철미하게 단죄하라!

 

간교한 개헌세력에게 고한다.

 

대통령제가 문제라면 수백 년간 대통령제를 고수해온 미국은 망했어도 수십 번 망했어야 했다. 대통령제가 문제가 아니라 사이비종교행각에 미친 박근혜의 인격이 문제인 것이다.

 

9년간, 새누리당 정권이 민주주의의 핵심인 국회를 무력화시키고자 불법적이고 몰지각한 대통령시행령을 난발하여 멸망지국으로 몰아넣고는, 지금에 와서 개헌을 운운하는 것은 여전히 국민을 기만하고 민주주의 회복을 방해하려는 교활한 잔꾀임을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

 

촛불시민혁명은 대한민국 민중역사의 이름으로 민주주의 회복을 방해하는 그 어떠한 악의 세력도 결코 용납지 않을 것임을 명심하고 또 명심하라!

 

 

이명박근혜심판 범국민행동본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