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로스앤젤레스 초등학교에서 도산 안창호 뮤지컬 공연 열려

뉴스프로 편집부 | 기사입력 2017/03/20 [00:03]

로스앤젤레스 초등학교에서 도산 안창호 뮤지컬 공연 열려

뉴스프로 편집부 | 입력 : 2017/03/20 [00:03]

 

 

3월 16일 오후 5시에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Cahuenga 초등학교에서 도산 안창호 뮤지컬 공연이 있었다.

 

Cahuenga 초등학교는 1980년에 개교했고, 스페인어, 한국어, 그리고 영어 프로그램이 있으며, 이중언어 프로그램은 한국학생들과 외국학생들이 영어와 한국어를 동시에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도산 안창호 뮤지컬 공연은 올해로 두 번째로 많은 학생들이 안창호 선생님에 대한 무한도전을 보고 감동이 커서 이번 주제를 정했으며, 공연 준비에 4개월 정도 준비했다고 Janie Yoo 선생님이 전했다.

 

 

 

이날 안창호 뮤지컬 공연은 외국인들과 한인들이 함께 관람했으며, 외국인 가정들도 반응이 좋았다.

 

이 행사는 특히 학생들이 Korean-American으로써 모국에 대한 긍지와 자치성을 갖는 목적과 동시에 안창호 선생님을 기념하는 시간이었다.

 

Janie Yoo 선생님은 행사에 큰 도움을 준 안창호 선생님의 손자 Flip Cuddy 씨와 이혜자 음악 선생님, 고수희 무용 선생님, cahuenga 선생님들과 학생들, 그리고 부모님들께 감사의 말을 전했다.

 

 

 

cahuenga 선생님들

 

 

 

 

 

 

 

더 많은 뮤지컬 사진은 도산 기념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g/dosanlegacy/photos/?tab=album&album_id=1859549004267041 ) 에서 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