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아고라 칼럼] 한국민에 대해서 그 옛날 저질렀던 그 만행... 다시 반복할 것이었다.

일본은 극우파 전쟁광 세력들이 지배하는 세상이다... 

서울의소리 | 기사입력 2011/04/02 [11:42]

[아고라 칼럼] 한국민에 대해서 그 옛날 저질렀던 그 만행... 다시 반복할 것이었다.

일본은 극우파 전쟁광 세력들이 지배하는 세상이다... 

서울의소리 | 입력 : 2011/04/02 [11:42]
일본은 극우파 전쟁광 세력들이 지배하는 세상이다...
 
사무라이들이 새칼을 만들어 오면 저잣거리에 나가 지나가는 사람 아무나를 베었다고 한다. 소위 신검(新劍)이라는 이유로 즉 새칼이 얼마나 잘 드는지를 시험해 본다는 것이다. 일본민중은 이러한 잔인무도한 악마들의 폭력에 상시적으로 시달려 왔었다. 그래서 일본민중들은 저항을 모른다... 정부가 전쟁을 일으키면 전쟁물자를 조달하고 전쟁에서 져서 망하면 몸빵을 해서라도 딸라를 벌어들여야만 했다.
 
지금 일본의 극우전쟁광들은 평화헌법을 준수치 아니하고 전쟁준비에 몰두하여 핵무장을 위해 공식적으로 약140톤의 플루토늄을 보관하고 있으며(물론 이들은 꿈의 고속증식로 : 몬쥬의 연료로 사용하기 위한 것이라고 둘러대고 있지만) 비공식적으로는 얼마의 양을 보관하고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소위 폐연료봉을 재처리하여 얻은 물질(플루토늄 : 죽음의 재)로 다시 핵발전을 한다고 평화적 이용이라고 둘러대며 IAEA의 감시도 받고 있지 않다. 
 
히로시마에 떨어졌던 원자폭탄이 당시 플루토늄이 내장량이 8kg이었는데 이것을 기준으로 하면 지금 일본이 가지고 있는 플루토늄의 양은 140,000kg이므로 약 2만개의 원자폭탄을 만들수 있는 양인 것이다. 이번 후쿠시마 원전 3호기가 플루토늄이 포함된 핵연료로 발전을 하고 있었으며 지금도 일본의 여러 곳 몬쥬에서는 이 플루토늄을 이용한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다. 핵폭탄을 천천히 푹발시키면 상상할 수 없는 엄청난 에너지가 나오고 물리적으로 냉각만 철저히 한다면 고속증식로의 운전은 가능하다고 믿고 있으나, 천재지변에 대한 대비는 소홀했던 것이다.
 
일본이 어떤 나라인가 절치부심, 와신상담, 복수... 그런 민족성을 가진 자들이다. 게다가 전쟁범죄를 유발했던 자들을 미국이 동아시아 지배를 위해 관대하게 봐 주어 다 살아 정재계 및 군... 등의 모든 요직을 독식하고 있는 나라이다. 즉 극우미친개들이 득세를 하고 있는 나라라는 것이다. 절치부심... 핵무장의 빌미를 찾으려고 계속해서 북한을 자극하고 중국을 자극하고 소련을 자극하고... 핵무장을 할 수 있는 계기가 오면 저들이 가진 엄청난 플로토늄은 "진주만공격으로 시작되어 일본의 패망으로 막을 내린 태평양전쟁의 복수의 전령"이 되어 미국을 휩쓸고... 중국을 휩쓸고... 러시아를 휩쓸고도 남을 양의 핵무기로 변하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는 호령할 것이다...
 
미국 무릎꿀어!   중국 꿀어!   러시아 머리박어!!!
한국민에 대해서 그 옛날 저질렀던 그 만행... 다시 반복할 것이었다.
 
천우신조로 일본의 흉계가 이 번 2011. 3. 11. 일본대지진으로 만천하에 드러나는 사건이 벌어진 것이다.
 
자신들 안방에 장작을 모아 놓고 불장난을 해 대다가 휘발류를 잘못 쏟아 온집안이 불길에 화마에 분진에 난리가 나고, 일본민중들이 정부를 향해 성토를 시작하자... 코너에 몰린 극우전쟁광미친개 위정자들이 그 비난과 책임을 외부로 돌리기 위해 지금 독도침탈 선언을 하고 나섰다... 일본민중은 또 그 신검이 무서워 아무소리 못내고 저들의 전쟁드라이브에 동조할 가능성이 높다... 그 와중에 우리는 뜻하지 않는 전쟁을 겪을 수 있다...
 
지금 우리 아고리안들이 해야할 일은 일본극우미친개 보수들의 책동에 의해 자신들의 문제를 남에게 투사하여 전쟁을 일으키려는 악마의 심뽀를 까발려야 하는 것이다... 안중근의사께서 동양평화론에서 설파한 바는 바로 일본의 위정자들이 일본민중들을 전쟁광으로 만들고, 이민족을 짓밟게 하고 피를 마시게 하여 악마성으로 길들여 일본민중들에게 보상을 받게 하고 마성에 취한 자들이 다시 그러한 악마의 행동을 죄의식없이 저지르게 만드는 행동 그것이 사해평화를 막는 것이고... 그 선봉장이 바로 이또오 히로부미이기에 그를  사살한 것이었다.
 
일본의 독도침탈 문제를 가벼이 볼 수 없는 이유는 일본이 지난 130년동안 차곡차곡 쌓아오고 연구해 온 메뉴얼대로 움직이고 있다는 사실이다. 그들은 제어되지 않는 민족성을 갖고 있다.
일단 불이 통제권을 이탈하면 끊임없이 타오르는 후쿠시마 원전처럼 말이다...

▲     © 서울의소리
▲     © 서울의소리
▲     © 서울의소리
▲     © 서울의소리
 



 
 
 
 
 
 
 
 
 
 
 
 
 
 
 
 
 
 
 
 
 
 
 
 
 
 
 
 
 
 
 
 
 
 
 
 
 
 
 
 
 
 
 
 
 
 
 
 
 
 
 
 
 
 
 
 
 
 
 
 
 
 
 
 
 
 
 
 
 
 
 
 
 
 
 
 
 
 
 
 
 
 
 
 
 
 
 
 
 
 
 
 
 
 
 
 
 
 
 
 
 
 
 
 
 
 
 
 
 
 
 
 
 
 
 
 
 
 
 
 
 
 
 

 
 
 
 
 
 
 
 
 
 
 

 
지금 우리나라는 이명박이의 신공항공약 파기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일본의 독도침탈이 얼마나 위중한 사태임에도 지역이기주의에 갇혀 소위 평소에 애국한다는 자들조차도 헛기침 한번 크게 지르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마치 큰일이 벌어질 때는 쥐죽은 듯 고요하듯이 말입니다. 
 
깜깜한 어둠입니다. 의식속에 촛불을 그것도 희생의 촛불을 켜지 않으면 우리는 천길 만길 동굴속으로 떨어질 것입니다... 이곳에 올라오는 우국충정과 혈기 왕성한 격문들을 보고 가슴이 뜨거워 지고 벅차는 감정은 공감합니다만... 흥분된 상태에서 쟁반위에 물을 가득채우고 뛰어 가면서 물 한방울 흘리지 않을 방법이 없습니다. 물컵안에 냉정한 이성으로 무장한 얼음들이라면 능히 이 난세를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것이었다. 2011/04/02 [18:12] 수정 | 삭제
  • 미국 무릎꿀어! 중국 꿀어! 러시아 머리박어!!! 한국민에 대해서 그 옛날 저질렀던 그 만행... 다시 반복할 것이었다. Monster Energy Hats Air Max 24-7 New York Yankees Hats Baseball Caps new era caps Baseball hats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