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적폐청산-국민개헌, 국민과 함께! 자전거와 함께!

여의도 '국민개헌 베이스캠프-1' 매주 토요일 국민개헌 촉구 자전거 행진 펼칠것~!

정낙현 | 기사입력 2018/04/15 [03:02]

적폐청산-국민개헌, 국민과 함께! 자전거와 함께!

여의도 '국민개헌 베이스캠프-1' 매주 토요일 국민개헌 촉구 자전거 행진 펼칠것~!

정낙현 | 입력 : 2018/04/15 [03:02]

2018년 4월14일 하늘도 친일매국반역집단인 자유한국당 적폐세력 척결과 국민개헌을 축원 갈망 하는듯~! 30여년간 개정을 방치해온 낡은 헌법 조문을 청정하게 씻어 주는듯~!, 전날 밤부터 촉촉한 청정 봄비가 내려 국민개헌 촉구 자전거 행진이 진행되는 서울 여의도 주변을 청정하게 만들어 새 희망을 주었다.

 

▲ 여론조사 결과 국민찬성 55% 국민개헌을 '사회주의개헌'이라 왜곡 날조해 마치 '사회주의체제국가화와로 둔갑 시키는 적페 홍준표 무리를 규탄했다.  ©정낙현

 

이날 오후 4시부터 서울 여의도 자유한국당 중앙당사 앞에 설치한 국민개헌베이스캠프-1(서울의소리-조선의열단-국민발의행동본부)에서는 친일매국 부폐세력과 협잡해온 구조적 적폐집단 관련 철저한 청산이 절실함을 자유한국당사를 향해 강력하게 소리쳐 호소했다.

 

여론조사 결과 국민찬성55% 국민개헌을 '사회주의개헌'이라 왜곡 날조시켜 '대한민국 국가-국민' 을 왜곡 호도시켜 마치 '사회주의체제국가화와로 둔갑 시키는 자유한국당 대표 홍준표를 강력 비판했다. 

 

10일 오후 서울 자유한국당사 앞에서 '사회주의 개헌·정책 저지 투쟁본부 현판식'이 진행되는 가운데 선거연령 하향 4월 통과 촉구 청소년 들이 선거연령 하향을 요구하는 손 피켓을 들고 기습 시위를 펼치고 있다. 홍준표, 김무성, 김문수, 이재오 등이 기습시위를 지켜보며 비웃고 있다. © 데일리안

 

식견 높은 촛불시민들은 국민중심 국민개헌을 방해하는 집단을 겨냥해 다음과 같이 주장 해 왔다.

 

"해방후 이승만과 박정희 친일부패망국 정권 당시 부터 그 이후에 까지, 친일혈족 과 공모해온 부패세력들이 국가와 국민을 능멸, 일제침략기 식민착취 방식으로 은연중에 법의 취약성을 악용해 얼마든지 국가와 국민을 능멸할 수 있는 망국반역집단 '네 맘대로식 헌법' 이다".

 

"그러므로 허술하게 낡은 헌법을 30여년 동안 개정을 방치 해온것 아닌가? 30여년이란 한 세대를 지나는 긴 세월이 흘러 시대가 변했기에 그간 개정을 하지 않아 헌법이 낡은 것도 사실이다".

 

"진정한 국가정체성-국민중심 바로세우는 방향으로 국가구조의 골격과 뿌리를 헌법에 '정립-확립-개정' 시켜야 한다" 라고 개헌의 절실함을 민심은 현실로 요청하고 있다.

 

홍준표 등 적폐세력 규탄 발언을 마친 참가자들은 국민개헌 자전거 거리캠페인 행진으로 '달리자 국민개헌' 깃발을 꼽고 '독립군가' 를 부르며 힘차게 희망찬 새 봄 바람에 휘 날렸다.

 

▲ 국민개헌 자전거 거리캠페인 행진으로 '달리자 국민개헌' 깃발이 희망찬 새 봄 바람에 힘차게 휘날렸다. 마주치는 행인과 차량으로 부터 관심과 시선-격려를 받았고 경찰차량의 보호속에서 힘차게 달렸다.  © 정낙현

 

마주치는 행인과 차량으로 부터 관심과 시선-격려를 받았고 경찰차량의 보호속에서 힘차게 달렸다. 

 

여론조사 결과 국민찬성 55% 국민개헌 대국민 적극홍보-성공적완수 목표로 자전거로 거리 캠페인에 나선 것이다.

 

본 '국민개헌 자전거 달리기' 국민홍보캠페인에 동참하실 분은 단체-개인 막론하고 가족동반 모두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는 몸만 참여해도 가능하다. 본 캠프에서는 자전거까지도 제공한다).

 

▲ 국민개헌 대국민 적극홍보-성공적완수 목표로 자전거로 거리 캠페인에 나선 것이다.  '국민개헌 자전거 달리기' 국민홍보캠페인에 동참하실 분은 단체-개인 막론하고 가족동반 모두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는 몸만 참여해도 가능하다.  본 캠프에서 자전거도 제공한다).   © 정낙현

 

"국민개헌이 반드시 성공적 완수될때 까지 매주 토요일날, 국민여론 수렴과 민심을 받들어, 대국민 캠페인을 국민과 함께 할 목표" 라고 국민개헌 베이스 캠프-1 측은 전했다.

 

"이명박 대통령 만든 적페 홍준표 규탄집회-국민개헌 촉구 자전거행진"

4월21일(토) 오후3시 서울여의도 '국민개헌베이스캠프-1'(여의도 자한당 중앙당사 앞).

 

* 장소: 자유한국당사 맞은편 4거리 로타리

(지하철9호선 국회의사당역 3번출구 KB국민은행 골목직진 200M).

* 참가 문의안내: 010-8231-7667.

 

* 우천시 우비제공: 행진 자전거는 캠프측서 제공함.

1만년 1억 한민족 정통역사.영토.국권 대동결사 바로세워야 ! 친일적폐청산은 민심이다. 2018 한민족대운의해 하나로 평화로 통일로 가야
  • 도배방지 이미지

자한당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