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투표로 민주당의 불씨를 살려 주십시요"

"지난 대선에서 이재명 후보를 지지했던 1,614만 표!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이수진 의원 | 기사입력 2022/05/24 [18:30]

"투표로 민주당의 불씨를 살려 주십시요"

"지난 대선에서 이재명 후보를 지지했던 1,614만 표!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이수진 의원 | 입력 : 2022/05/24 [18:30]

 

민주당의 자랑스런 역사에 지금의 비상대책위원회는 ‘찰나’일 것입니다. 잠시 지도부의 역할을 하는 임시 조직입니다.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비대위 노력을 존중하지만, 제대로 된 역할을 하지 못한다는 당원들의 질책도 적지 않습니다.  

 

당원 여러분과 민주당을 아끼는 국민들게 간곡히 호소드립니다. 이번 선거는 비대위를 보고 하는 선거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비대위가 제 역할을 하는지보다 더 중요한 의미가 이번 지방선거에 있습니다. 

 

지금 민주당은 긴 호흡의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 시작은 제대로 된 지도부가 세워질 여건을 만드는 것입니다. 불씨마저 꺼버려서는 안됩니다. 과반 야당으로서 윤석열 정부의 반개혁에 맞설 개혁적인 지도부, 힘있는 민주당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번 비대위는 앞으로 얼마 안있으면 열리는 전당대회에서 선출된 지도부에 당연히 자리를 내주게 됩니다. 전당대회에서 우리 손으로 뽑은 새로운 지도부가 제 역할을 하기 위해서 이번 지방선거는 불씨를 살려내는 역할을 해야 합니다.

 

송영길 서울시장 후보를 당선시켜 국무회의에 보내, 윤석열 대통령에게 국민의 목소리를 전해야 합니다. 이재명 후보를 계양을에서 압도적으로 당선시켜, 새로운 민주당을 만들 수 있게 길을 열어줘야 합니다. 

 

지난 대선에서 이재명 후보를 지지했던 1,614만 표!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투표해야 이깁니다. 포기하지 않으면, 또 주변 사람이 포기하지 않도록 한다면 우리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오는 금요일부터 사전투표가 시작됩니다. 반드시 투표해주십시오.

 

글쓴이: 더불어민주당 동작을 이수진 국회의원

 

 

 

  • 도배방지 이미지

민주당 투표 호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