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기만 해도 다이어트 및 보정 효과가 있는 속옷?

명품 다이어트 속옷 피치핑크

하강현 | 입력 : 2010/02/25 [10:33]
입기만 해도 살이 빠지는 속옷, 자랑하고픈 바디라인을 형성해 주는 명품 다이어트 속옷 ‘피치핑크’가 국내에 상륙했다. 케이앤제이(대표 김대현)는 영국 더벤햄스백화점에서 2개월만에 60,000장이 판매되는 등 출시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끈 보정 속옷 ‘피치바디’의 제조사인 피치핑크사와 국내 독점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피치바디 제품은 일반 속옷과는 달리 다이어트 속옷, 살빠지는 속옷이라고 불린다. 그 이유는 3차원 물결 직조 기술을 이용하여 사람이 움직일 때마다 피하층 지방을 압착하여 마사지 효과를 통해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지방을 분해하는 원리로 다이어트 및 보정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혈액순환을 가속화 시켜 셀룰라이트를 야기하는 지방 침전물과 독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일본 도쿠시마 대학에서 100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임상 실험한 결과 21일 연속 하루 8시간 이상 착용시 바디 둘레가 2.5cm에서 많게는 8cm 까지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피치핑크는 패션의 본고장인 이태리에서 디자인된 명품 보정속옷으로 이태리에서 탄생한 메릴스킨라이프 원사를 사용해 제작됐다. 

메릴스킨라이프 원사는 최첨단 기법을 통해 항박테리아 기능으로 생물학적인 균형을 유지시켜주며, 나쁜 냄새를 억제하는데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또한 이 원사에 피부의 수분 유지에 좋은 복숭아, 독소 배출 효과가 있는 커피원두, 지방 제거에 효과적인 녹차 등의 성분을 함유시켜 다이어트 및 건강유지에 도움을 준다. 

현재 피치바디 하이웨이스트 팬츠, 피치바디 레깅스, 피치바디 쇼트팬츠 등 3종을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다음달에는 복부관리제품인 피치바디 복대와 남성을 위한 기능성 속옷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상의 제품들은 피치바디 공식 쇼핑몰(
www.peachy-body.com) 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원본 기사 보기:모모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