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박상돈 후보, 힘 있는 충남 만들겠다

선거사무소 개소, 본격적인 세몰이 나서

김정환 기자 | 기사입력 2010/05/06 [22:39]

박상돈 후보, 힘 있는 충남 만들겠다

선거사무소 개소, 본격적인 세몰이 나서

김정환 기자 | 입력 : 2010/05/06 [22:39]
자유선진당 박상돈 충남도지사 예비후보가 6일 천안시 쌍용동 자신의 선거사무소 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개소식에 참석한 이회창 대표는 격려사를 통해 “박상돈 후보는 서산 시장, 대천 시장, 보령 시장, 충남도의회 기획실장 등 지방 행정직을 두루 거치며 무엇이 지방민에게 필요하고 지방민들의 어디가 가려운지 훤히 알고 있다”며 “재선의원으로 중앙에서 사무총장을 지내고 정무위 소속으로 우리나라 국가운영, 경제운영의 맥을 짚어왔다”며 자신있게 박 예비후보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번 지방선거는 세종시를, 그리고 국민을 우롱하고 속이며 시의를 배반한 이 정권에 대한 엄중한 심판이 될 것”이라며 “세종시 사수를 위해 앞장 서온 박상돈 후보를 여러분이 압도적으로 당선시킨다면 이것이 바로 이 정권에 대한 채찍이요, 심판이 될 것”이라고 지지를 독려했다.

박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여러분께서 주신 사랑을 내가 정말 충성스럽고 용맹스러운 전사가 돼 반드시 승리함으로써 갚아 드릴 것을 이 자리에서 약속드린다”며 “열심히 뛰겠다. 도와 달라. 죽을힘을 다해 반드시 승리함으로써 보답 드리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박 예비후보는 “힘 있는 충남을 반드시 만들겠다. 정치적으로도, 경제적으로도 밀리지 않는 충남, 힘 있는 충남을 이룩할 것을 여러분에게 약속한다”며 “세종시 원안에 대한 도민들의 애절한 심정도 반드시 심판받도록 하겠다”고 피력했다.

박 예비후보는 창조적인 행정으로 파워 있는 충남을 만들겠다는 입장을 거듭 피력하면서 새로운 충남 발전을 강조했다.

한편 선진당 충남도당은 이 날 박 예비후보 선대본부 명단을 발표하고 선대위원장에 변웅전 최고위원, 공동선대본부장은 이명수 의원, 이양구 한서대학교 대외협력부총장을 내정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회창 대표, 이진삼 • 이흥주 최고위원, 김낙성 사무총장, 임영호 대표비서실장, 이명수 공동선대본부장, 염홍철 대전시장 예비후보와 허성우 사무부총장, 이욱열 특보 등 당원 및 당직자 500여명 참석 성황을 이뤘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대전충청
  • 도배방지 이미지

박상돈, 자유선진당, 충남도지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