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청년들이여 진실을 보라!

이명박근혜 심판행동본부 | 기사입력 2015/08/28 [22:01]

청년들이여 진실을 보라!

이명박근혜 심판행동본부 | 입력 : 2015/08/28 [22:01]

이명박이가 경제대통령을 표방하면서 온 국민들을 뉴타운 환상에 빠뜨리고 광운대 동영상이 폭로되었음도 대통이 되었습니다.  

 

사기 폭력 전과가 있는 자가 대통령이 된 것이다. 광운대 동영상이 터졌을 때 대통령이 되서는 안되는 자였습니다. 

 

 

현대의 정주영회장이 이명박같은 자는 머슴으로도 쓰지 말라고 한 자였습니다. 그런 자가 대통이 된 뒤로 대한민국에서 저지른 4대강 삽질, 자원외교 비리, 언론 장악, 이루 헤아릴 수 없는 쥐들을 곳간에 풀어 놓아 나라의 곳간이 거덜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는 동안 지금의 청년들은 어린이였고 청년들에게는 오늘의 현실에 책임이 없습니다. 책임이 있다면 그런 명박충쥐들이 출몰할때 침묵했던 지금의 장년층에게 있습니다.  

박정희 "정주영, MB를 조심하라" - 뷰스앤뉴스https://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785742011. 9. 6. - 박정희 대통령이 생전에 정주영 현대그룹 회장에게 "MB를 조심하라"고 .....하라 하셨고 정주영회장은 이명박을 머슴으로라도 쓰지 말라 하셨다!

 

청년실업의 해결책으로 정부가 내세운 "임금피크제, 해고자유화, 비정규직 일자리 더 만들기"는 해결책이 아니라 미봉책일뿐 이명박근혜로 이어져 내려온 실정을 가리기 위해 그 책임을 타인에게 투사하는 것입니다. 과거의 원인은 따져 보지 않고 당장의 문제만을 바라보아서는 해법을 찾기 어렵습니다.  

 

이 모든 고통은 이명박근혜로 이어져 내려온 한나라새누리의 실정으로 야기된 것임을 똑똑히 알아야 합니다.  

 

노동계가 정부가 내세운 개혁으로 포장된 양두구육 술수를 간파하고 저항하고 있는데 이에 대하여 청년들이 그 술수들을 옹호하고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보았을때 이글을 적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노동계와 국회는, 임금피크제를 도입하라

 

자신들의 실정을 세대간의 갈등 국면으로 만들어 책임으로 부터 벗어나려는 몸부림이 바로 정부가 내세운 청년실업대책이라는 것입니다. 

 

아버니 형님의 지갑에 들어갈 돈을 털어내 청년들의 호주머니에 넣어 주겠다는 것입니다. 물론 대기업의 곳간을 그대로지요... 

 

이명박이가 트리클다운 효과가 있다면서 기업의 법인세를 인하해 주었는데... 그 인하 분 모두는 현재 대기업 금고에 차곡 차곡 쌓여 있습니다. 이 돈을 낙수처럼 청년들을 위해 쓰라고 해 보십시요... 질색팔색을 할 것입니다. 

 

문제의 원인은 기업들이 돈줄을 쥐고 풀지 않고 있기 때문에 시중에 돈이 돌지 않아 소비가 급감하고 청년들의 일자리가 생기지 않는 것입니다. 그 해법을 정규직 아버님세대 형님세대들의 호주머니를 터는 것에서 찾아서는 안되겠지요? 

 

우선 나라의 곳간을 거덜낸 이명박충쥐들을 전부 잡아다가 법정에 세우는 일이 그 첫번째요...

 

두번째는 법인세 인하로 대기업 곳간에 차곡 차곡 쌓아 둔 돈에 왕창 세금을 메기는 것이요....

 

세번째는 각종 채용제도에 있어서 현대판 음서제... 독직... 등을 일삼는 자들을 개망신당하게 하는 것이요...

 

네번째는 제대로 된 일자리 대책(중장년층의 법정근로시간외 연장근로를 철저하게 차단하고 연장근로로 이루어지던 업무를 청년들에게 할당하는 일)을 정권에게 요구하는 일입니다. 

 

깜깜한 어둠속에서 싸대기를 맞았습니다. 불을 켜고 범인을 찾으려고 합니다. 

그런데 때린 놈은 숨어 버렸고 엄하게 옆에 앉아 있던 아버님 형님이 나를 때린 사람으로 지목하는 형국이 바로 지금 임금피크제 도입을 요구하면서 피킷시위를 벌이는 내 자식 내 동생들이라고 생각하니 가슴이 먹먹합니다. 

 

청년들이여... 제발 진실을 바로 봅시다.

 

2015. 8. 29.

 

이명박근혜심판행동본부 / http://cafe.daum.net/antimb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