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사설) 기본도 모르는 윤석열, 검증된 행정정치가 이재명..이제 민주당이 나서라

국정농단 윤석열 정권을 퇴진시키고 국회와 사법부 나라를 바로 세워야

서울의소리 | 기사입력 2022/08/30 [23:43]

(사설) 기본도 모르는 윤석열, 검증된 행정정치가 이재명..이제 민주당이 나서라

국정농단 윤석열 정권을 퇴진시키고 국회와 사법부 나라를 바로 세워야

서울의소리 | 입력 : 2022/08/30 [23:43]

 

국정농단 윤석열 정권을 퇴진시키고 국회와 사법부가 나라를 바로 세워야

 

성남시장과 경기도지사를 역임하며 행정정치가로서의 능력과 자격이 검증된 이재명 의원이 마침내 민주당의 대표에 선출됨으로써, 윤석열 정권의 국정농단 각자도생으로 절망에 빠져 있던 국민들에게 새로운 희망으로 떠오르고 있다.

 

무능한 국민의힘 출신 시장의 부패범죄로 빚더미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던 성남시는 이재명 대표가 시장으로 당선되면서 대한민국에서 가장 살기 좋고 누구나 살고 싶어 하는 도시로 탈바꿈했으며, 이재명 대표가 경기도 지사에 당선되면서, 경기도는 국내 최대의 자치단체로써 손색이 없을 만큼, 발전에 발전을 거듭해왔다.

 

반면 언론검찰 카르텔이 이재명 대표에게 범법자 프레임을 씌우는 여론조작으로 대통령에 당선시킨 기본도 모르는 무능한 윤석열은 취임한지 100일도 되지 못해 경제는 물론, 외교안보까지 나락으로 떨어트려, 민생을 도탄에 빠트림으로써, 결국 국민들에게 절망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을 수밖에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파렴치한 윤석열은 사과와 반성은커녕, 오히려 불법적인 시행령으로 경찰을 장악함으로써, 김건희 비선실세들의 범죄를 은닉하는 동시에 정치보복에 올인하는 한편, 의도적으로 국회를 파행시킴으로써, 반 헌정적인 행정부만의 검찰공화국 독재를 꾀하고 있는 실정이다.

 

다시 말해, 국회 제 1당인 민주당이 빠른 시일 내에 국회를 정상화시켜, 윤석열의 불법적인 시행령정치를 단호히 응징하지 못한다면, 군사독재로부터 피 흘려 되찾은 민주주의를 윤석열 검찰독재공화국에게 약탈당할 수밖에 없으며, 우리 대한민국 또한 몰락의 길로 들어설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이미 서방 선진국들의 언론들이 강력히 경고했던 바와 같이 윤석열의 무능과 독선으로 주식은 폭락하고 환율이 급등하면서 민생은 파탄지경에 이르렀으며, 외교안보 또한 일방적인 친일친미 사대외교로, 경제뿐만 아니라 안보에 이르기까지 전 국면에 걸쳐 절체절명의 국가적 위기에 봉착한 실정이다.

 

이렇듯 취임 100일 만에 ‘절망의 아이콘’이 된 윤석열 정권의 불법적인 시행령 폭주를 분쇄하고 김건희 국정농단으로 뒤틀어진 국정을 다시 정상궤도에 안착시킬 수 있는 길은 바로 국회와 사법부가 제 역할을 충실히 다 함으로써, 행정부의 독주를 견제하고 단죄하는 것이다.

 

이제 행정정치가로써 능력이 검증된 이재명 의원이 국회 제1당의 대표로 선출된 이상, 개혁에 박차를 가하고 국회의 합법적인 입법기능을 강화함으로써, 윤석열 정권의 의도적인 국회 파행 정치공작과 불법적인 시행령 독주를 단호히 분쇄하고, 국정농단과 각자도생으로 도탄에 빠진 민생을 되살려야 할 것이다.

 

또한 국회의원 수백 석의 의석을 가진 그 어떤 정당이라 한들 나라의 주인인 국민이 함께 동참하지 않는다면 언제든 붕괴될 수 있는 사상누각에 불과하다. 국회 제 1당의 명칭이 더불어민주당인 이유는 국민과 함께 하겠다는 의미일 것이다.

 

다시 말해, 나라의 주인인 국민들이 서둘러 먼저 나서서야만 한다. 그래야 야당이 빠른 시일 내에 큰 힘을 받고 국회를 정상화 시켜, 윤석열·김건희의 국정농단을 파헤쳐 퇴진시키고, 국정능력이 검증된 새로운 정부를 구성해 국정을 바로세울 수 있음을 잊지말아야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윤석열 퇴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