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안해욱의 국회 입성 여부가 김건희의 운명을 가를 것이다

- 태권도 투사 안해욱이 당선 돼야 민주당이 살고 나라가 살 수 있다

서울의소리 | 기사입력 2023/03/24 [14:58]

안해욱의 국회 입성 여부가 김건희의 운명을 가를 것이다

- 태권도 투사 안해욱이 당선 돼야 민주당이 살고 나라가 살 수 있다

서울의소리 | 입력 : 2023/03/24 [14:58]

▲ 출처=연합뉴스  © 서울의소리

안해욱이 당선 되면 슈퍼 태풍이 되어 정국이 요동칠 것입니다.

 

태권도 투사 안해욱이 당선 되면 민족 투사 백은종과 민초 투사 정대택, 세 명의 투사가 모두 국회에 입성하게 되는 것입니다. 지난 대선에서 김건희·윤석열을 궁지로 몰았던 이 세 명의 투사가 한 몸이 되어 국회로 가면, 슈퍼 태풍으로 정체 되어있는 국회를 한바탕 뒤집어 놓고, 정국은 걷잡을 수 없이 요동치게 될 것입니다.

 

지난 20년간 무소불위의 법조 카르텔에 맞서 싸워 온 정대택 회장, 20년간 수구 매국노들에 맞서 응징해 온 백은종 대표, 그리고 애국애족 국기인 태권도 발전에 평생을 바쳐온 안해욱 회장이 의기투합하면, 검찰 개혁, 김건희 특검, 윤석열의 매국매족 응징에 거칠 것이 없을 것입니다.

 

작금 무능·무식한 윤석열 집권 이래 무역적자가 700억 달러에 달하면서 나라 경제는 파탄 지경에 이르렀으며, 세계 안보 전문가 70%10년 이내에 대만 전쟁을 예고한데 이어, 미국 의회까지도 2027년 이후 대만 전쟁을 경고하면서, 대한민국은 경제와 안보 모두 백척간두의 위기에 처한 형국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위협은 무능·무식한 윤석열 대신 김건희가 국정농단과 대리청정으로 130여 명의 검찰 출신을 등용한 검찰공화국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정치·경제·안보에 무능한 검찰 출신들이 정부 요직을 독점하면서, 외교 참사·경제 참사·안보 참사가 빗발쳤으며, 결국 매국과 망국의 나락으로 떨어지게 된 것입니다.

 

하지만 작금 나라의 운명을 결정지을 주가조작범 김건희 특검은 한동훈 정치 검찰의 야당 탄압과 윤석열의 매국 행태로 말미암아 희석되면서 단 한 걸음도 나가지 못하고 속수무책으로 정체되어있습니다.

 

빅 이슈를 새로운 빅 이슈로 덮겠다는 여론조작은 수구적폐들의 오래된 정치 공작 수법이었습니다. 주가조작범 긴건희 특검을 이재명 대표 탄압과 윤석열의 매국 행보 이슈로 덮어버리겠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김건희 저격수 안해욱 회장이 국회에 입성하게 되면, 정국은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게 될 것입니다. 단지 안해욱 회장의 당선 이슈 하나만으로도 김건희 특검은 국민 앞에 다시 소환될 것이며, 동시에 김건희 국정농단과 윤석열 매국매족에 대한 심판의 시발점이 될 것입니다.

 

안해욱 회장은 김건희의 스모킹건 정대택 회장과 매국노 저격수 백은종 대표와 한 몸이 되어 국회를 호령하며 휘저을 것이고, 정치 검찰의 수괴 한동훈의 국회 농락과 국민 기만 행태에 종지부를 찍을 것입니다.

 

다시 말해, 안해욱 회장의 당선 여부가 곧 김건희의 운명을 가를 것이며, 비선 실세들의 국정농단을 응징하면서, 무능한 매국매족 윤석열을 국민과 역사 앞에서 단호히 심판할 것입니다.

 

무릇 정부의 가장 기본적인 임무는 첫째도 민생이요, 두 번째, 세 번째도 민생이듯이, 정치·외교·경제의 근본적인 목적 또한 민생에 있습니다. 하지만 윤석열·김건희 정권은 민생은 나 몰라라 내팽개친 채, 친일 매국에서 단 한 치도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이제 우리에게 남아 있는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경제 위기·전쟁 위기가 우리 팔천만 민족의 숨통을 바짝 조여 오고 있습니다. 이제 개인의 이익이라는 개개의 나무에서 벗어나 나라의 흥망성쇠라는 큰 틀의 숲을 바라보셔야 할 때입니다.

 

부디 태권도 투사 안해욱, 매국노 저격수 백은종, 김건희 저격수 정대택을 국회로 입성시켜, 정치 검찰의 농간으로 정체되어 있는 국회를 되살려 주십시오. 안해욱 회장이 국회에 입성하는 자체만으로도 김건희·윤석열·한동훈은 설자리를 잃게 될 것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장산지기 2023/03/31 [17:16] 수정 | 삭제
  • 지지도가 생각보다 낮아서 큰일입니다 전주시민 여러분!!! 안후보님 꼭 당선시켜야 합니다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