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2013/07/13 [09:07]

    수정 삭제

    북한 김일성이나,김정일이나..박정희나 모두 똑 같다
    이러한 독재자들은 왜..여자들을 좋아 하는 것일까?
  • 독재자의 말로 2013/07/14 [15:07]

    수정 삭제

    천인공노 할놈 친일파의 원조 박정희
    이런 개만도 못할 악마새끼가 독재시절 언론을 차단한채 18년독재를하며 (새마을 운동)이니...(한강의기적)이니...한국경제성장의 영웅으로 행세하고 있었다니 기가막히는군...일본천왕놈 에게 최초이자 마지막인 혈서까지 쓰고 만주군관학교와 일본육사를 3등으로 졸업하고 일본군 장교가돼 우리 독립군을 수없이 토벌해 처단한 독립군킬러 라며...천인공노할놈...근데지금... 잎도 뿌리도없는 단세포(單細胞) 팔색조(八色鳥)놈의 악마딸년이 국정원과 개누리당을 끼고 부정선거 쿠다테로 정권을 잡고있었다니 이나라가 무서워 지는군! 어이쿠~!이 죽일놈의 세상
  • 킹콩 2013/07/14 [17:07]

    수정 삭제

    이미 죽었으니 죽일수는 없고...
    이런놈을 욕한다고 사자 명예훼손으로 고발 당할까?
    근혜야?근영아?지만아? 너의 애비가 한 짓이다,
    지만은 남자니까...글타치고 여자인 근혜와 근영은 기분이
    어떠냐?그래도 애비라고 두든할건가?사실이 아니라고 부정할건가?
    나같으면 모든것 다 내려 놓고 머리깎고 절로 가겠다,
  • 소태 2013/07/14 [17:07]

    수정 삭제

    과거는 미래의 거울입니다... -.-
    그런 시절에 고통받고 살아간 사람들이 있었고 자기의 잘못을 뉘우칠 기회도 가지지 못한 채 죽은 사람도 있고... 반성의 역사가 나라의 더 나은 미래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 dd 2013/07/14 [17:07]

    수정 삭제

    진짜 북한하고 똑같네
    ,
  • 닥까지마시오 2013/07/14 [18:07]

    수정 삭제

    구멍이면 사족을 못쓰는 개정일이나 개정희나..
    개정일이나 개정희 거의 같은 수준이네 그네.. 귀태를 구분 못하는 일베충 양산이 나라를 거꾸로 가게 하니 참 걱정스럽네요..
  • 산그늘 2013/07/14 [18:07]

    수정 삭제

    70년대 여고생도 조사해주세요
    70년대에 여고를 다닌 학생들은 신학기초면 손톱만한 증명사진 4장씩을 내었다. 그중 한장은 청와대 한 부서로 보내진다고.. 손톱만한 사진속에서도 미모가 출중한이는 눈에 띄는 법. 그리하여 차출된 여학생의 원도 풀어주어야 합니다.대구 간호학교 학생들이 가장 많이 당했다는 소리도 있습니다.
  • 아줌마 2013/07/14 [20:07]

    수정 삭제

    김삼화가 도대체 누구냐??
    그시절에 김삼화란 영화배우는 듣도 보도 못했구만...ㅎㅎㅎ
    여고생 증명사진??소설을 써라! 정말 ~g랄도 풍년이다!~
  • 인더로 2013/07/14 [20:07]

    수정 삭제

    김삼화가 누구냐고욧?
    기사를 읽어보면 되죠... 믿고싶지 않을 뿐이겠죠. 수꼴들의 특징이 믿고 싶는 거만 믿고, 친일 행각에 대해 침묵하는 것이죠. 대부분의 수꼴들이 친일의 후손이므로...
  • 허거걱 2013/07/14 [20:07]

    수정 삭제

    있을 수 없는 일이...
    정말 그 할머니 인생 불쌍타.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탓에 짐승같은 넘이 할 짓을 당하다니...인간이 아니무니다!!!
  • 열받는다 2013/07/14 [21:07]

    수정 삭제

    짐승만도 못한 새끼
    박정희 정말 좆 같은 새끼였네...
    이런 개 같은 새끼의 자손이 대통령하는 좆 같은 현실..
    친일파... 독재자... 성폭력... 인간 말종 아니 짐승만도 못한 새끼..
    더 이상 말도 안 나온다... 씨발새끼
  • 개쓰레기 2013/07/14 [23:07]

    수정 삭제

    야 55년 어쩌구 하는 미친새꺄.
    니네 마누라가 저꼴을 당해도 넌 절대 찍소리하지마라 알았지?
    하물며 강간범한테 강간을 당해도 넌 닥치고있어.
    쓰레기같은 색갸 남일이라고 개소리 하는거보면 니애미가 너쳐낳고
    미역국 먹은게 아깝다 개같은색갸.
  • 지나 2013/07/15 [04:07]

    수정 삭제

    추악하고 한심한 나라 대한민국
    쓰레기들이 자손만대 부를 누리겠다고 정치를 하는 나라. 옳은 소리하면 언론을 매수하여 종북이니 빨갱이니 몰아가며 뒤집어 씌우는 나라. 수백수천명의 목숨을 앗아가고 외국으로 골프치러 다니며 큰소리 떵떵치는 나라. 전세계의 조롱거리가 되도 국민들의 눈과 귀를 막고 우겨대기만 하면 다된다고 생각허는 미친것들이 정치하는 나라 악취가 나서 도저히 더러운 나라에서 살기싫다!
  • 놀란 2013/07/15 [05:07]

    수정 삭제

    인간이면 분노할만한 내용이네요
    인간의 심성을 잃은 사람은 짐승과 같은 수준으로 전락한 상태니 분개하지 않겠고요.
  • 동행 2013/07/15 [06:07]

    수정 삭제

    귀태 박정희 추종하는 사람들 보세요
    아줌마 정신차리고 한국 영상자료원 김삼화 검색해봐
  • 2013/07/15 [07:07]

    수정 삭제

    몇번을 생각해도귀태가 맞다.
    나도 아들하나 키워서 살고 있는데, 저런일이 나에게 있었다면...생각만 해도 끔찍하다. 아버지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것 또한 역사의 죄인이거늘 이런자가 대통령이라고 앉아 있으니 원...
  • 중심 2013/07/15 [11:07]

    수정 삭제

    우리의 아픔...
    누굴 탓하겠나...누굴 원망하겠나...
    그 시대는 그런 시대였다. 혼돈의 시대...
    북한도 그랬고, 남한도 그랬고...
    광해와 연산의 패악을 객관적으로 지켜보듯
    조금 더 시간이 흐르면 그렇게 될 것을....
  • 닭키우는 국정원 2013/07/15 [11:07]

    수정 삭제

    귀태가 맞아
    독립군 토벌의 앞잡이이며 남로당 출신인 다카키 마사오 궁정동 미친개 쿠대타 유신독제 왕국 그러니 총맞아 뒈
  • 써글넘들 2013/07/15 [12:07]

    수정 삭제

    그렇게 갈구고들 싶니...
    박정희 탓 하지말고 너네들이나 지발들 잘 살어...
    그것이 현명한 사람들의 삶인데... 뭐 좋은 거라고 그걸 이 싯점에 올리고서는
    개지랄병들인지... 참으로 한심한 피플 들이여....
  • 귀태맞아 2013/07/15 [13:07]

    수정 삭제

    귀태가 맞지..암...
    이런 종자를 대통령이라고 쓰고 개자식이라 읽는다.
    이런 종자의 딸년을 대통년이라고 읽는다
  • 박정희털지갑 2013/07/15 [13:07]

    수정 삭제

    키도 난장이 똥짜루만한 친일 젼만이 색끼가.....
    꼴에 여자는 엄청 밝혀댔군... 에라이 잘 뒤졌다... -.-;;
  • 오만리 2013/07/15 [13:07]

    수정 삭제

    박정희
    근혜는 鬼胎 박정회 의 자식 맡는데
    왜 감추려 고 이렇게 소란을 .........
  • 매부리 2013/07/15 [17:07]

    수정 삭제

    잘났어 정말
    정말 잘났다. 익명이라고 아무렇게나 떠벌리면 말인가? 그나마 이렇게 인터넷으로 떠들수 있는건 누구때문인가? 이앞에 누가 그러네 너네들이나 잘살라고 정말이다. 줘도 못먹는것들이
  • 2013/07/18 [12:07]

    수정 삭제

    내가 느그 집 인터넷 비용 대 줄 터이니
    네놈은 나에게 느그 딸내미나 마누라를 주겠느냐? 주면 잘 먹도록 하마^^
  • 바다풍경 2013/07/19 [10:07]

    수정 삭제

    귀태정희는
    악귀다...
  • 제리ㅡ드 2013/07/19 [11:07]

    수정 삭제

    식욕좋은 박통
    구역질나는 잉간.태어나지말았어야 닭도 않태어났지...끔찍한 집안.국민을 수도없이 살인한 살인자집안
  • 악마새끼 2013/07/19 [23:07]

    수정 삭제

    더러운 짖을 골라서 했구만
    김일성이 새끼도 더러운 짖 많이 했을 꺼지만 박정희도 용호쌍박이구만~ 겉으로 민족과 국민을 외치면서 뒤로는 까는 짖만 골라서 했구만... 지랄이 풍년이요 염병이 창궐이네~ 이러니 지금 한국이 세계의 웃음꺼리지... 노무현 대통령이 더러워서 어찌 대통령노릇을 했을까... 꺅 퇴이~
  • 병신들.. 2013/07/21 [15:07]

    수정 삭제

    병신들..
    니들이 빠는 뇌물현이나 쩔뚝이도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는 않는다. 뇌물현이 쩔뚝이는 국가의 기강을 흔들고, 국민들에게 해도 안된다는 엄청난 좌절감을 심어준 놈이다. 프로는 결과로 판단하는 것이다. 박정희 정권의 결과는 산업화의 성공이고, 쩔뚝이, 뇌물현 정권의 결과는 안보의식 해체, 국가관 해체, 핵폭탄이다. 머리가 있으면 공부 좀하고 생각좀 해라.
  • 민족단합 2013/07/21 [18:07]

    수정 삭제

    죽은 사람들이라고..
    찢고 까불고 국외거주자들이 민족분열을 하는데 목적이 무엇이든간에 지리멸렬 나라가 없어져야 잡쓰레기들이 없어지려나..
  • 지고지순0427 2013/07/22 [03:07]

    수정 삭제

    거짓선동
    당신같은인간이있어대국민들은피눈물난다
    혹시당신의얘기를남한테뒤집지마라
    사실인양밥먹고할짓거리가그리없냐?///
  • ㅇㅇㅇ 2013/07/23 [10:07]

    수정 삭제

    또라이
    또라이.
  • 이명박 2013/07/23 [23:07]

    수정 삭제

    명박이 같은 자
    위에 병신들 이라는 분, 프로는 결과로 애가한다고요! 말투부터 더럽지만... 참 못된 생각으로 세상을 사는 짐승 취급 받을 수 밖에 없는 이명박 같은 자군요
  • 뭐고 2013/08/16 [18:08]

    수정 삭제

    뭐고 또라이?는년들은
    위에글쓴년들 어디서 빨갱이교육을받아가지고 씨불이노 미친놈들 니들이뭘자세히나 아냐 좃도 모르는것들이 어디서 선동당해서 저따구 댓글을쓰고잇냐 미친놈들이네 저런세끼들땜레 역사가왜곡되는거다 알지고 못하면서 소리만지르고 걱정없다 시발너거같이 모자란세끼들 얼마든지 내가 상대해줄수잇다 너거가 내랑대화나 할수잇겟나 존나 사회에서 빌빌거리면서 살겟지그러면서 그시절에 빈부격차 벌어져서 안된다 소리치겟지 언젠간 너거같은쓰레기 세끼들싹다청소 해버린다
  • 전라도소리네 2013/08/22 [00:08]

    수정 삭제

    소설을 쓰세요.
    웃기지도 않네. 전라도의소리냐? 서울호남향우회의소리냐?
  • 정신과의 2013/08/31 [08:08]

    수정 삭제

    우리가 학생때 배운 얘기는
    자기 얘기를 김일성, 김정일에다 투사한거네요.
  • 쓰레기지 박정희 2013/09/24 [23:09]

    수정 삭제

    일본장교에 남로당에...ㅅㅂㄴ
    19년동안 독재했으니 얼마나 많이들 세뇌당했겠냐..........유신헌법으로 박정희는 소원을 이루었지...죽을때까지 해먹었자나..
  • 고물 2013/10/11 [03:10]

    수정 삭제

    다카키 마사오
    똥물에 튀겨 죽일놈.
    어버이 연합 늙은 놈들이 재랄들을 하세요.
  • 나다 2013/10/26 [06:10]

    수정 삭제

    도가 지나치다
    2013년에 40년도 지난 검증도 불가능한 예기를 꺼내서 현직 대통령을 모욕하는 짓을 왜 하는거냐 쓰레기야
  • 일베충 2013/10/29 [11:10]

    수정 삭제

    영웅호색이라 하였거늘
    멀 저런걸 가지고 구국의 영웅에게 흠을 잡나? 거 참
  • 최태민 2013/10/30 [02:10]

    수정 삭제

    저 ㄴ 은 근혜 아부지여
    200 리스트 있다메 가장 더러운 ㄴ ... 나보다도 더 더러운 ㄴ
  • 고물 2013/11/13 [00:11]

    수정 삭제

    영웅호색이라?
    박근혜 애인 고 이춘삼 보좌관 그리고 뒈진 최태민.
    그리고 박근혜 보좌관들 그럴듯 하게 생긴놈들 만 옆에 끼고 있는 의미는?
    다카키 마사오랑 호색 호년 소리 듣고파서 그애비에 그 딸년.
  • 고물 2013/11/14 [03:11]

    수정 삭제

    안양예술학교 교장
    최은희씨가 다카키 마사오 채홍사 노릇을 했었다.
  • 경제 2013/11/26 [16:11]

    수정 삭제

    진정한 쓰레기들
    박정희 대통령의 헌신과 노력으로 대한민국경제가 이렇게 발전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노골적으로 비난하는 인간들은... 안봐도 알만하다. 머리에 피도안마른 학생놈들이나 삐뚤어진 성인들이겠지. 저새끼들이 김대중, 김영삼이나 찬양하고말이야. 양김이 남긴 성과는? 김영삼은 IMF사태 불러일으키고, 김대중은 북한에 씨알도 안먹히는 햇볕정책을 추진해서 한국인들의 안보에 관해 잘못인식하게 만들뿐이었는데, 박정희 대통령은 경부고속도로, 새마을운동, 4대강유역사업, 자주국방체제 달성, 통일벼 개발로 국민들이 더이상 굶지않게 만들었는데, 박정희 대통령이 후세사람들이 이토록 자신을 비난할거라고 상상이나 하셨겠냐. 어휴
  • 궁정동 2013/12/01 [07:12]

    수정 삭제

    위에 "경제"라는 아이디에게
    그네가 주는 알바비 2 배를 줄테니 이젠 그만 사라지거라 ! ... 오케이?!!
  • 병신들 2013/12/03 [20:12]

    수정 삭제

    이런걸보고도 두둔하는건 개짐승들이지
    민주주의가 뭐고 인권이 뭔지도 모르는것들이 머리에 똥만차서는 사투리 씨부리는거 보니 어느 지역인지 알만하네 ㅉㅉ
  • 깜짝이야 2013/12/05 [12:12]

    수정 삭제

    정말 깜짝 놀랐네요
    이런게 사실인데 왜 밝혀지지 않았을까요?
    이런게 사실이면 박근혜씨는 출마해선 안될 분인데
    암튼 당선되었으니 우짜겠습니까만 지금이라도 사퇴하시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 스칼렛 2013/12/18 [13:12]

    수정 삭제

    정말 부끄럽고 부끄럽네요
    유부녀를 저런 운명으로 만들다니 정말 인간쓰레기네요.
    일어난 모든일들이 역사에서 잊혀지지않도록 잘 기록되었으면합니다.
    저런 동물만도 못한 사람을 찬양하는 사람들 그리고 그 딸이 대통령이 된다는것 자체가 부정이 아니면 가능하질 않습니다.
  • 개구라 2013/12/20 [08:12]

    수정 삭제

    개구라 선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나 저게 진짜라는 증거가 있긴함?

    진짜 선동 잘당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개구라 빙신 2014/01/02 [13:01]

    수정 삭제

    위에 색기야..
    증거를 봐도.. 증거를 모르니.. 니가 병진인거야, 좀마나..
  • 경제노력좋아하네 2014/01/02 [13:01]

    수정 삭제

    경제발전이 우선이냐? 니 목숨이 우선이냐?
    야, 이 에미 에비가 저런 식으로 정권수장에게 이용당해먹고, 아무런 보상도, 사가도 없이 팽개쳐 졌는데, 무슨 경제발전이란 소릴 해대. 먹고 살만하니까, 다 니 공로같아? 개 풀뜯어먹고 자빠졌네. 박근혜가 공개적으로 조사하고 사과하라고 해도, 이런 건 안없어지는 치욕의 역사다. 한마디로 박정희란 사람은 개만도 못해. 박정희 아니라도 경제발전 이룩시켜줬을 사람 후보자 많았어?.. 그건 대한민국이 만든 ㅇ경제발전이지, 박정희가 만든게 아냐? 그렇게 되면 이제 박정희 왕조지, 무슨 대한민국이니. 이 얼어주글 등신들아. 그러니 너는 대한민국의 국민으로 인정못해준다는거지..
  • 위엄 2014/01/02 [15:01]

    수정 삭제

    말도 안되는 소리
    진짜 소설을 써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자명예훼손 대단하네
  • 2014/01/06 [14:01]

    수정 삭제

    여러분 조심하삼 .... 째려보고 있서요 .... ㅋㅋㅋㅋㅋ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amiku_zzang
  • 허허 2014/01/07 [12:01]

    수정 삭제

    어떻게 이런걸 믿을 수 있지??
    허허
  • 어린왕자 2014/01/07 [17:01]

    수정 삭제

    순진짜 거짓말.....
    순 진짜 거짓말 북한놈 사이버 전사의 찌라시일뿐 일고의 가치도 없다
  • 나이키is 2014/01/08 [07:01]

    수정 삭제

    그네그네
    아줌마 혹시 그네누나임?
  • 김종필 2014/01/08 [13:01]

    수정 삭제

    누구말대로 고 넘은 신이여 신 ....... 색신, 색귀, 색마 ㅋㅋㅋ
    우리나라의 역대 어느 임금도 유부녀를 자기 노리개로 빼앗은 경우는 극히 드물다. 천인이 공노할 일이기 때문이다.

    어느 임금님보다도 잔인했던 독재자의 딸이 어찌 이 나라의 대통령이 될 수 있다는 것인지? 언제쯤이면 우리 국민의 의식 수준이 대통령 될 자와 되어서는 안 될 자를 가릴 수 있을 만큼 성장한다는 것인지 답답할 뿐이다.
  • 궁정동 2014/01/08 [13:01]

    수정 삭제

    어마나 갸 아부지가?? 에이 설마 갸 아부지가 아니겠지
    그 때 가장 가까이 총을 차고 보호했던 중정부장에게 물어봐야겟다 저런 일이 있었나 없었나 물어봐야지
  • 궁구미 2014/01/09 [08:01]

    수정 삭제

    박정희 자녀들이 이 기사를 보면 어떤 생각들을 할까?
    1) 큰 딸 근혜의 생각은?, 2) 둘째 딸 근영의 생각은?, 3) 지만이의 생각은? 도대체 뭘까? ........ 한 젊은 여성의 일생을 비참하게 만들고, 한 젊은 부부의 행복과 가정을 파탄나게 만들고, 젊은 부부의 아이의 일생에 어두운 그림자를 던진 박정희의 행동은 정말 잘 한 것인가? 누가 저 여성의 한을 풀어줄 것인가?
  • pretender 2014/01/09 [13:01]

    수정 삭제

    경제발전 좋아하고 자빠졌네
    경제가 발전되고 산업화가 되면 니 마누라 니 어미가 저 꼴을 당해도 좋다는 얘기를 하고 싶은 것이냐? 금수만도 못한 수구꼴통새끼들아. 전라도 빨갱이.. 이따위 소리 지껄이는 정신병자들이 어느지역 꼰대들인지는 대충 짐작이 간다만, 그깟 정치가 뭐라고 저런 천인공로할 짓을 두둔하고 자빠졌냐?
  • 김경재/혁명과우상 2014/01/10 [02:01]

    수정 삭제

    전라도 빨갱이란 말은 박정희가 만든말
    대통령 선거할때 박정희 지가 당선 되고 싶어서 지역감정을 조장하기 위해 일부러 만든 말이지요. 박정희란 넘이 지가 남로당 빨갱이면서 오히려 덤태기를 씌운 거지요. 이런 사실은 김경재가 쓴 "혁명과 우상"이란 책에 보면 잘 나옵니다. 남로당 빨갱이 분자 박정희, 개자슥.
  • 도봉산 2014/01/10 [11:01]

    수정 삭제

    통탄할 일이로고...
    저런 자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대통령으로 이름 올려지고 있는 현실...
    이건 친일파 및 그들과 손잡고 있는 독재 옹호파들을 청산하지 못하고 오히려
    그들에 의해 이 나라가 좌지우지 되고 있기 때문으로 그 중심에 조중동이 있고
    경상도 사람들의 니편내편의 편가르기가 더해져 오늘에 이르고 있다.

    참으로 서글픈 현실이다.
  • 박은종 2014/01/10 [17:01]

    수정 삭제

    유명배우도 아니고 나이 때도 안맞고 구라네
    55년에 데뷰했으면, 박정희 정권땐 나이도 얼추 많이외었을 텐데, 참 구라를 장황하게 썼네, 서울소리가 아니라 거시기 소리지!
  • 비상 2014/01/12 [13:01]

    수정 삭제

    그 딸을 뽑는 대한민국.....정말 환장할 일
    정말 쪽팔리다
  • 복날을기다린다 2014/01/12 [13:01]

    수정 삭제

    일베놈들...난리났구나....저게 거짓이라고 믿고싶겠지
    추접한 일베놈들.....지들도 그렇게 하고 싶어서 박정희 편을 드는거 같애
  • 채홍사 2014/01/13 [11:01]

    수정 삭제

    채홍사의 김선호대령이 죽으면서 거짓증언을 했겠냐?
    저것 뿐 이겠소 젊은 여배우 뿐 아니라 어린 학생들 어린 여군까지 데려가 성노리개로 삼은것은 채홍사 김선호가 죽으면서 애기한것
  • 그집안의위안녀 2014/01/13 [15:01]

    수정 삭제

    언제나 따라 다니는 세 남자는 누구여?
    최태민, 정윤회, 은00 ----- 특히 정윤회는 최태민의 사위. 정윤회가 이혼했다지만 왜 이혼을 했을까? 궁금. 지금은 혼자 사는감?? 글고 은00 은 누구여? 홍길동은 이런 말을 했지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는 이 서러움 ...흑흑흑 ..."
  • 박지망 2014/01/13 [19:01]

    수정 삭제

    이 책에도 싣어 놓아야 할텐데
    김재규의 '거사'... 10·26이 전부가 아니었다 [서평] 김재규 평전 ......................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947038
  • 대중이좃 2014/02/06 [10:02]

    수정 삭제

    핵대중
    어디서 개 구라 기사 가지고 좌좀색기들 떡물고 앉아있네 ㅄ색기들.
  • 색마정희 2014/03/28 [13:03]

    수정 삭제

    일베놈의 쉥키들은
    그저 색정희 앙마쉑키가 부러운거야.

    인간쓰레기들 그 자체

  • 지나가는나그네 2014/03/28 [13:03]

    수정 삭제

    은00이 부모는
    TV에 한번도 얼굴이 안나오네 참 궁금하네
  • 갱상도놈들 2014/03/28 [13:03]

    수정 삭제

    색정희가 살아돌아온다면
    가문의 영광이라고 지 딸년들 다 바칠놈들이쥐 암 영광스럽겠지 얼마나 영광스러우면 도시 이름도 색정희시로 바꾼다잖아.
  • 이름은개뿔 2014/05/11 [19:05]

    수정 삭제

    제목??
    거세시켜
  • 오유짱 2014/05/12 [12:05]

    수정 삭제

    ㅂㅅ들
    확실한 물증 제시없이 피해자라 주장하는 쪽의 일방적 진술? 만이 유일한 근거로 기술된 것이 진실이라는 보장이 있는가? 있다면 제시하고 허위사실유포 등으로 기소되어있는 자들 변호해야하지 않는가? 고국일에 멀리 타국에서 사법권이 미치지 않는 점을 이용하여 논거도 불확실한 사안을 사실인냥 기술하여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국론분열을 조장하는 당신은 또하나의 관종이며 기레기다.
  • 어휴 2014/05/13 [12:05]

    수정 삭제

    어휴
    저 내용 그대로 복사해서 김정일이나 김일성이 그랬다고 바꿔놓으면 득달같이 달려들어 욕했을 인간들이 이중잣대 쩌네
  • 7사단 2014/05/13 [15:05]

    수정 삭제

    뭐야 위대하신 박근혜 대통령 아빠네? 기자분들 조심하세요 국정원 출동해요
    뭐야 위대하신 박근혜 대통령 아빠네? 기자분들 조심하세요 국정원 출동해요
  • 워킹대두 2014/05/14 [03:05]

    수정 삭제

    잘뒤졌네
    생긴데로 노는 구만 ,,,
  • dd 2014/05/14 [22:05]

    수정 삭제

    ddd
    ㅠㅠㅠ
  • 거꾸로세상 2014/05/15 [09:05]

    수정 삭제

    모든걸 간추려서
    저게 사실이면 ...
    그냥
    ㄱㅅㄲ
    ㅈㅅㅅㄲ
    요말밖에 할말이 없네요~
  • 2014/05/15 [11:05]

    수정 삭제

    바뀐애 아부지?? ㅋㅋㅋㅋㅋ
    고 넘 참 구멍에 환장한 넘일세 ㅋㅋㅋ ... 무덤 속에서도 하나 ㅋㅋㅋㅋ
  • 금지원 2014/05/15 [11:05]

    수정 삭제

    태민이 하고 장인 사위 사이잔여
    윤회 하곤 먼 사이? 째까 복잡 혀
  • 나갱진 2014/05/17 [17:05]

    수정 삭제

    흐음..
    그 부모가 어떤 직위에 있던간에... 그 부모가 잘 한것도 못 한것도 있을테지요 그래도 그 자식까지 비난을 받을 필요가 있을까요? 이해가 인가네요... 왜 이제와서 이런게 터지는지...도 수년전에 터져도 될껄 저게 사실이든 아니든 털어서 먼지 안나오는 사람 없습니다 그리고 진위여부가 확실히 가려진 다음에 고인 박정희 전 대통령을 욕을해도 늦지 않습니다 저게 사실이라고 한들 현 박근혜 대통령에게 욕 한다는건 말이 안된다고 생각이 드네요
  • ㅡㅡ 2014/05/18 [04:05]

    수정 삭제

    ㅡㅡ
    대통령 성폭력! 벌도 안 받고 당연한 것처럼 여기니까 오늘날의 성폭력 법도 그지 같은거다.. 대통령이 그랬던거니까 성폭력 법이 그지 같은거냐??
  • ㅋㅋㅋ 2014/05/18 [14:05]

    수정 삭제

    루머로 밝혀진지가 언젠데 ㅋㅋ
    글쟁이들이 밤의 제왕이니 뭐니 하면서 소설까지 써내가면서 박정희가 독재권력이었으니 당연히 여성들을 권력으로 탐했을것이다라는 그럴듯한 개연성을 가지고 지금까지 그 어떠한 물증도 없이 박정희를 까왔는데. 지금도 봐라. 기껏 증거라고 내민게 자신의 취재수첩...대체 저 취재수첩이란것도 정말 김씨를 취재한건지 아닌지 누가 장담하며 설령 김씨를 취재한거라고 해도 김씨말이 참인지를 누가 증명하냐? 정말 박정희 독재정권한테 성적으로 피해를 당했다면 공식적으로 밝히고 법적으로 손해배상 요구해라. 이렇게 인터넷상에서 카더라식으로 자기들끼리 루머 확산시키지 말고. 미국에 있다고 맘대로 지껄여도 되나? 박정희가 싫든 좋든 이런 문제는 정확하게 객관적 근거에 기초해서만 판단해야 한다. 지금 인터넷상에서는 이게 사실이냐 아니냐를 먼저 따지기보다는 박정희는 개새키라는 말이 먼저 나온다. 지금까지 얼마나 박정희 대통령에 대한 날조 왜곡된 글들이 인터넷에 범람했나...나도 직접 자료 찾아보고 공부를 하고서야 비로소 그게 날조였다는걸 알았는데 일부러 사실관계를 확인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또 이렇게 쉽게 선동 당하겠지.
  • 루머로밝혀... 2014/05/19 [00:05]

    수정 삭제

    야시박색ㅂ기야
    니가공부했다는건 어디서본자료를보고 공부했단거냐?
  • -_-;; 2014/05/20 [09:05]

    수정 삭제

    어떤놈이..
    유부녀는 성폭행안했다고 자랑스레 이야기했냐?
  • 댓글거의다ㅂㅅ 2014/05/20 [18:05]

    수정 삭제

    ㅂㅅㄷ
    븅신들 저것만보고 멀믿냐 빨갱이새1끼들ㅡㅡ우리나라의 경제 기반을잡아준 사람한테 할소리들이냐??저분이 안계셨으면 지금우리나라가 이정도로 살수있을꺼라생각하냐??생각좀해라 등신들아 박근혜 대통령 물려고 지금 돌아가신 아버지까지 끌여들인거라는생각은안드냐?? 공격당하자나 새정치 빨갱이들한테 ㅂㅅ들아 메스컴만 믿지말고 니들도 좀 생각이라는걸해라 머리없는새끼들아
  • 어이상싱 2014/06/12 [15:06]

    수정 삭제

    그네 알바들 쩐다....
    박정희 정권 때 끌려간 여자들 이야기는 그 시대를 살아왔던 우리 아버지 세대가 다 아는 공공연한 비밀이었다. 우리 아버지 세뇌당한 삶을 살면서 박정희 찬양론자가 되었지만..그 사실들은 여과없이 기억하신다...이 세대는 독재군사정권의 두려움 속에서 세뇌당한 불쌍한 피해자들일 뿐이지..일베들...이제 알바좀 그만해라. 저희 엄마 누이들이 당하고도 나라를 위해 바쳤다고 할 놈들...
  • 소름 2014/06/15 [02:06]

    수정 삭제

    으..
    근거도 출처도 확실치않은 이야기 덥썩물고 신났구만.. 인터넷이 정보의 바다면 뭐하나? 분별력도 이성적사고를 할줄모르는데
  • 나나 2014/06/22 [12:06]

    수정 삭제

    박정희 물개냐
    말이 되는 소리좀해라 지들은 한년도 제대로 못해주는 주재에 몇백명을 어떵게 해치우냐 말이되는 소리만해라 또라이 놈들아~~
  • abc 2014/07/14 [10:07]

    수정 삭제

    이거나보고 지껄여라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948949
  • 김종필 2014/07/15 [13:07]

    수정 삭제

    정윤회가 드뎌 이혼햇단다 최태민의 사위 정윤회가 이혼을 ... 그라면?
    일명 "박근혜의 남자"라고 불리우는 정윤회는 혼자 살 수 있을까? ... ㅋㅋㅋ 과연 앞으로가 더 흥미 진진 ..... 그나저나 정윤회는 재주도 조타
  • 박색마 2014/07/18 [23:07]

    수정 삭제

    색정희
    내용이 사실이라면 참 더럽구 추악한 색마였군요 구토 나올락 하네여
  • 놀랍다, 2014/07/20 [01:07]

    수정 삭제

    그래도 저정도 일줄이야,
    이런 내용이 사실 이라면 박정희는 추악한 악마다,,
  • 불양 2014/07/20 [10:07]

    수정 삭제

    악마의 죽음은 처참하게
    더럽은 악마다 비참한 죽음이 제대로된 죽음이네...
  • 애국자 2014/07/22 [02:07]

    수정 삭제

    이사이트는 뭐하는곳??
    기사보다 이것저것 보게?는데, 여기 대남 북한 사이트인가요?
  • 최태민 2014/07/22 [13:07]

    수정 삭제

    박정희 나쁜 넘이네
    땍기넘 정희야 ... 개자식이네... 박근혜 아부지 그러면 쓰것소 ... 땍끼넘 정희야 나이값을 해라 짜아식
  • 색마 2014/07/22 [14:07]

    수정 삭제

    색마
    색을 밝히는 마귀 .
  • 흉노족멸족 2014/07/28 [07:07]

    수정 삭제

    사악한 흉노족
    흉노족 멸족만이 이 나라와 한민족이 살 길 중상모략과 권모술수의 달인 흉노족 이땅에서 반드시 멸족 시켜야 할 지상에서 가장 사악하고 부도덕허고 더러운 족속들
  • 시펄넘들 2014/08/13 [08:08]

    수정 삭제

    망명시절에도 여자찾던 때중이보다야 낫지 아마?
    깽깽이들은 하여튼... 유언비어에 폭동에 지랄을 해요 지랄을. 지애비 영랑얼굴에 똥칠하며 미국에서까지 이러고 싶을까? 김대중 전대통령 vs 박정희? 정말 객관성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글이다. 미친새끼...
  • 현철측결 2014/09/06 [06:09]

    수정 삭제

    대남방송
    이시끼 뭐하는 시끼야 자손대대로 벙어리로 살게 만들어 주리라 혓바닦 손발목 절단하여 두번다시 세치혓바닦과 필을 들지 못하게 하리다
  • 원래조선부터 2014/10/09 [07:10]

    수정 삭제

    무식하고 못배운것들이 이런글에 쉽게 현혹됨
    미개하다ㅋㅋㅋ국민성미개하다 나라에도움도 안되는것들이 글하나보고 휘둘리는꼴 우습다 홍얼
  • 연좌제 2014/11/08 [14:11]

    수정 삭제

    이게 자유국가냐?
    민주국가라는 나라에서 아버지가 한일을 왜 자식들이 책임져야하는지? 윗글들 보면 무슨 승냥이 때처럼 물어뜯고 오두방정을 떤다! 정말 정떨어진다! 윗기사가 사실이라고 해도 ,,,,,해도 너무한다! 우리나라가 공산국가냐? 연좌제로 부모죄를 자식이 짊어저야하냐? 생각없는 것들 ,,,,,,열심히 살아볼생각이나 하소! 남의집 콩나라 팥나라 하지말고!
  • 근거부족 2014/11/09 [06:11]

    수정 삭제

    정말 충격적인 내용이긴 한데..
    충격적인 내용에 비해 근거는 다소 부족한 듯. 칼럼에 언급된 [김재규 변호인 이동일 변호사가 확인한 채홍사 한 명의 수첩] 사본이라도 게재되어야 기사의 신뢰성이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선관위개표조작 2014/11/11 [10:11]

    수정 삭제

    박정희나 그 딸년이나 개표조작으로 집권한건 우째 그리 닮았냐
    개표조작만 아니면 집권하지도 못할 매국노집안 아닌가 ㅋ 제2의 김재규가 필요하다.
  • 키득키득.. 2014/11/14 [12:11]

    수정 삭제

    박정희는 성상납 받으면서 총 맞아 죽은 독재자, 법원 '명예훼손 아냐'
    박정희는 성상납 받으면서 총 맞아 죽은 독재자, 법원 '명예훼손 아냐' .
  • 화난다 2014/11/21 [13:11]

    수정 삭제

    너무 화가 난다.
    권선징악, 사필귀정이어야되지 않나? 권력을 사리사욕에 써도 유분수지...권력을 이용한 성폭력 정도가 너무 심하다.....너무 화가난다. 그 박정희의 딸이 현재 우리의 대통령이다.
    국민들 수준이 이것 밖에 안되는데 .. 우리는 희망이 없는 것 같다.
  • 닭그네 2014/11/24 [09:11]

    수정 삭제

    잘 뒤졌어...
    이런 인간쓰레기가 나라를 통치 했으니... 그당 출신놈들은 하나같이 다 똑같냐..구역질 나네..
  • 김기팔 2014/11/24 [10:11]

    수정 삭제

    인간 쓰레기를 대통령으로 검뎠다니
    김재규를 의사로 추대해야한다
  • 박정희 개섀끼 2014/12/24 [15:12]

    수정 삭제

    박근혜 쌍냔
    일본천황 폐하에게 혈서로 충성을 바치려다 어찌하다 지가 천황이 되려 한 개샤키 그리 좋아하는 일본인이 된 착각에 한국노예여성이라 여기고 마음껏 유린한 색마샤키~
  • 비밀갱찰 2015/02/06 [05:02]

    수정 삭제

    오죽하면 ㅊ 맞았겠나?
    비밀은 언젠가 밝혀지는데?채홍사 심부름 보낸ㄴㅓㅁ ㄱㅐ쩐다 ㅠㅠ
  • 김기팔 2015/02/06 [17:02]

    수정 삭제

    개보다 못한인간
    그런 대통령르
  • Jjil 2015/02/06 [23:02]

    수정 삭제

    언론을 묻어버리는 한심한 노개념들
    한심하다 박정희 ㅉㅉ
  • 양파망 2015/02/07 [19:02]

    수정 삭제

    써글초대대통령이라며
    참내초대대통령이면다야? 왜지맘대로미국으로보내고멀쩡한여인들을고통속에서살게하냐고 지부인놔두고왜헛짓거리를했대총맞아죽어도싸다싸! 평생고통속에서사는사람들한테미안함도없나?
  • 소르미다 2015/02/08 [00:02]

    수정 삭제

    뭐라고?!
    박정희가 이제까지 영웅코스프레를하고있었다니~
  • 2015/02/08 [12:02]

    수정 삭제

    독립운동가 후손에게 사죄드립니다 ㅠㅠ
    JMS교주랑 똑같은 짓을 했네요..이런인간유형이 권력을 잡았을때 패턴이 있나봅니다..이런 무기징역감의 범죄자가 죄값을 받기는커녕 칭송되고 있으니 독립운동가의 자손들이 봤을때 얼마나 가슴이 무너져 내릴까요 부모님이 목숨걸고 지킨나라인데 말이죠
  • 들풀꽃 2015/02/08 [16:02]

    수정 삭제

    수구 사이버 전사들 봐라!
    나라 경제를 발전시켯으니... 저렇게 나쁜 짓을 저질러도 된다는거냐? 니네 가족들이 저렇게 당하면 좋겠냐? 멍청한 녀석들... 그러니 나라가 이렇게 썩어가고만 있지... 도덕과 질서가 파괴된 세상... 사람보다 돈이 더 중요한 세상... 이런것이 너희들이 바라는 세상이냐?
  • ㅋㅋㅋ 2015/02/09 [00:02]

    수정 삭제

    씨발노답
    개한민국 개노답 대통령들도 노답
  • 친일타파 2015/02/21 [17:02]

    수정 삭제

    색광... 닭까끼 마사오
    색마... 오까모또 미노루 개새끼보다 더한 놈... 박정희
  • 변태빡쩡이 2015/02/28 [00:02]

    수정 삭제

    완전 변태새끼였구만...
    지금쯤 지옥에가서 하루에 한번씩 거시기 잘리고 또나고 하는 형벌을 받고 있을 것이다.
  • 일베ㅅㄲ들아 2015/04/27 [23:04]

    수정 삭제

    어디서 봤는데 생각나서
    극단적 보수적 성향을 가진 사람은 (물론 잘사는 사람도 있지만) 사회 극하위층인 경우가 은근히 많다고 하던 얘기를 들은적이 있다. 그들은 그 정권이 자기들에게 해주는 것 하나 없지만 열혈히 순애보같이 지지를 표하고 저항의식따위는 찾아볼 수 없다. 정치놀음에 조종되는 것이다. 여기서 박정희 쉴드 쳐주는 놈들 보니깐 생각나서 적어봤다.
  • 강릉성삿 2015/05/07 [22:05]

    수정 삭제

    불쌍한 박대퉁령
    이 개새끼들을 어찌하면좋아? 이게 사실이라고 믿는놈이나 이글을 쓴놈이나 천벌받을놈들이야! 나라를 위하고 굶어가는 인간들 아니 니들 애비애미들 먹고살게 해 줬더니 겨우 한다는 꼬락서니 하고는! 박정희대통령은 이런새키들 괜히 먹고살게 해줘서 이런 수모를 당하는지 모르겠다 아니 그래도 저승에서 웃을지도 모르지! 배부르니 날 욕할힘도 생?구나하고!
  • 강릉 2015/05/07 [22:05]

    수정 삭제

    또 한겨례?
    한겨례는 선동신문이야! 제대로된 기시좀 실어봐라! 과거에 묻혀서 어린아이들 망치지말고!
  • 고바위 2015/06/04 [09:06]

    수정 삭제

    영웅호걸들의 엽색은 거의 공통적이다
    그분이 나라에 기여한 공로를 봐서라도 이재 와서 재론하는 배경도 개운치않다
  • ㅉㅉ 2015/06/13 [12:06]

    수정 삭제

    어휴 개노답
    그애비에 그썅년이라고
  • 꺼병이 2015/06/13 [16:06]

    수정 삭제

    미친넘들아
    또라이 새키들 많네,,, 소설도 3류는 되야 읽어보지. 이건 뭐~ 퉤,,, 내 침이나 쳐 드시셔,,, ㅋ
  • 정의의 소리 2015/06/16 [16:06]

    수정 삭제

    저런 족속들이.....
    이나라가 그래서 개판이 되었구나, 빵만 아는 민족이 되어 윤리도 도덕도 없어 진지 오래된 나라, 돈에 환장이 되어 별짖 다하는 나라 그래서 빨리 청산되어야 할 개같은 족속들, 그편을 들고 있는 넘들도 똑같은 족속이 아닐까 생각이 된다,
  • 이럴수가 2015/06/16 [20:06]

    수정 삭제

    정말 개놈이네
    씨발 이런걸 존경했으니...발정난 개새끼
  • 진실은 드러난다 2015/06/28 [22:06]

    수정 삭제

    그 애비 그. 딸년
    집안 내력이 독재에. 인권. 유린이지 진실은. 언제든. 드러나게. 돼있어. 아무리. 감추려. 발버둥 쳐도
  • 아주 나쁜 색마 2015/07/02 [00:07]

    수정 삭제

    저 색이는 생각할수록...
    색마.. 귀태.. 여자의 일생을 망친 개만도 못한 넘. 역사에 길이 남으리 색마라고.
  • mago4274 2015/07/03 [19:07]

    수정 삭제

    댓글에대해서
    어떤 주제글에대해 댓글을 다는 것은 좋은일이다.

    그라나 말과 글은 그사람의인격이다.

    비판을하던 동조를하던 정식의말과 순화된말로서 논리 정연하게 댓글을 달면좋겠습니다.
  • 김성웅 2015/07/19 [10:07]

    수정 삭제

    월남참전용사 전투수당 비자금 유용 320,000명에게 18억 배상하라
    미국 오바마 대통령에게 월남참전 유엔군 전투수당 확인서를 요청하였는바 회신까지 접수한 상태입니다. 302억 달러 (604조) 청와대 박정희 비자금 유용 이후락 저보부장 시기에 박근혜 명의로 이전 한바 전두환 신군부에강탈당한 이후 36년맘에 박근혜대통령 청와대 입성하자 마자 전두환 추징금 융단폭격은 어디까지니 보복성 정치 투쟁이나 320,000명의 전투수당은 이실직고 밝혀서 18억원 배상해야합니다.
    전투수당을 가로챈 독재자이며 200명의 여자들을 성노리게로 독재자의 말로가 왜 총칼로 잡은 정권 총칼로 마감했는지 업보의법칙에 따른 하늘의 징벌인가 합니다
  • 굿타임 2015/07/19 [21:07]

    수정 삭제

    대단쓰~
    근데도 혼외자식? 수두룩해야 하능거 아님? 대단한 능력이네~ 그러고도 딸랑~셋만 있다니~ 근디 그 시절 유명배우는 얼굴도 이름도 유명해야 하지 않나? 영화도 첨보능거고~이름도 첨듣고~얼굴도 첨이네~ 안유명하셧능가?
  • 쨉쥐(명박이 아님) 2015/07/20 [15:07]

    수정 삭제

    불쌍한 대한국인
    아버지는 죽어서 딸은 몰라도(?) 너무 몰라서 유구무언 심정이겠죠 그래도 어떤면에선 참 인생이 불쌍하네요
  • 새별 2015/07/21 [05:07]

    수정 삭제

    글쎄요
    다 옳다고 해도 특정 지방색으로 몰고 가는 사람들은 한심해요 ㅜㅜㅜㅜ
  • 다까끼마사오 2015/07/21 [13:07]

    수정 삭제

    그 애비에 그 딸년이군요.
    ㄷㄷㄷㄷㄷㄷ
  • tkfdikfkj 2015/07/27 [07:07]

    수정 삭제

    무서운 인간
    박 정희......
  • 김기팔 2015/08/07 [22:08]

    수정 삭제

    천하의 오입쟁이.
    나쁜놈.
  • 웃기는집안 2015/10/25 [22:10]

    수정 삭제

    ㅋㅋㅋ. ,, 색정희... 색걸레
    박정희는 색정희. 색만 밝히다가 김재규 열사가 궁정동에서 탕탕탕 .... 캑. 색정희 딸은 색걸레
  • ㅇㅇㅇ 2015/10/26 [17:10]

    수정 삭제

    개노답
    유부녀를 상습적으로 성폭행하고 강제 이혼시키고 강제 결혼까지 시키는건 역사에 유례없는짓 아닙니까??;;;;; 크 대단하시네ㅋㅋ 역시 일베충들의 우상답다^^ 안사느니만 못한 인생들 ㅋ.ㅋ
  • 욱껴 2015/12/12 [18:12]

    수정 삭제

    한겨레/경향 기자들은 모한다냐...
    이게 사실이면 특종 아니니??? 지금이 쌍팔년도도 아니고 왜 안까발리냐~~??? 그러니 이런걸 믿겠냐 이거야~~~~참말로 추접한 놈들
  • ★ 서울마포 성유 형님 2015/12/31 [10:12]

    수정 삭제

    아직도 박정희가 갱-쌍도 神化냐-구 ~?

    ◈ 【포토】 꼴값떠는 잰내비 병신년(丙申年)을 맞아 아침부터 밥맛이 없을 것이다
    즉, ‘병신년’때문에 2016년 한해도 ‘불탄 개가죽’처럼 될 것 !!
    impeter.tistory.com/2620

    ◈ 다카키 마사오~ !! 위안부에게 ‘머리끄댕이질’ 했-냐구 ?
    news.zum.com/articles/24017859

    ◈ 【서울의소리 포토】 위안부 200여명 ?
    www.amn.kr/sub_read.html?uid=6669

    ◈ 【오마이뉴스】 박정희의 성추행, 성매매로 봐야할 듯...
    - 박정희, TV보다가 배우-가수의 이름을 대며 “한번 보고 싶다”
    - 박정희의 여자 : 中情에서 조달... 3일에 한 번 꼴 !!
    - 中情 의전과장 박선호 왈 “일요일 포함해 하루도 쉴 수가 없었다.
    花代는 지금 돈 100~200만 원 정도... 10.26날도 돈 다 줘서 보냈다”
    t.co/zi9onBW8

    ◈ 【한겨례】 박선호가 여자 ‘공급조달’ 하는데 한계를 느꼈을까 ?
    - 박선호(中情 의전과장, 박정희 여자 조달책), 김재규에게 여러 번 “그만두고 싶다”
    - 김재규 “자네가 없으면 궁정동 일을 어떻게 하느냐 ?”
    www.hani.co.kr/arti/SERIES/338/502245.html

  • ★ 서울마포 성유 형님 2015/12/31 [10:12]

    수정 삭제

    박정희의 상습 성폭력 보다 무서운 대선 부정선거 !!

    ◈ 【서울의소리 보도】 박정희를 「SNAKE(스네이크) 朴」 !!
    - 美 케네디 정부는 “박정희가 쿠테타로 정권을 잡고 엽기적인 인권말살,
    국민 탄압에 SNAKE(스네이크) 朴 별칭에 ‘뱀같은 者’라며 경계했다”
    t.co/gVirWojh

    ◈ 민중화백 홍성담의 그림, ‘가랭이 쫙- Snake 朴’ 탄생 !!
    blog.hani.co.kr/nomusa/54039

    ◈ 【특종사진】 3,15 부정선거 원흉, 최인규 처형 !!
    blog.daum.net/ytnkbsmbc/7594575

    ◈ 【서울의소리 포토】
    - 美 전역에서 동시 시위,‘가짜 대통령 박근혜 파탄정권 퇴진 시위’
    www.amn.kr/sub_read.html?uid=18907

    ◈ 【서울의소리 보도】 세계 언론들, 한국 대선 부정선거 대대적으로 보도 !!
    - ‘뉴욕times’ 記事에 이어 全 세계 언론사들이 일제히 記事들을 쏟아내...
    t.co/eF5VnrxVTj

    ◈ 불법당선 대통령 下野 추진회 고지(告知)
    cafe.daum.net/i.e.p.r./QIWf/2760?q=1

    ◈ 혹시, 최인규처럼...
    www.polinews.co.kr/data/photos/201211/162073_641014_1418.jpg


  • 마루나래 2015/12/31 [19:12]

    수정 삭제

    병신
    욕할수 있는 권한을 준것이 노무현 대통령이다. 다까끼 마사오따위는 쿠데타 일으킨 독재자일뿐. 개x쓰레기만도 못하다.
  • ㅋㅋㅋㅋ 2016/05/09 [20:05]

    수정 삭제

    원래 다그래. 영웅들은. 씨발새끼들아.
    한국의 칭기즈칸이셔. 박통께서는. 씹할 개새끼들아. 니들도 부러우면 대통령 해라.
  • 닭대가리 스나이퍼 2016/07/06 [00:07]

    수정 삭제

    오까모도 ... 개지식
    천벌을 받을넘 이로고
  • 둡빠 2016/07/24 [14:07]

    수정 삭제

    그의 딸년은..
    그의 딸년은 아름다운 우리의 아이들을 바닷속에 몇일을 걸려 수장시켰다.
  • ㅗㅗ 2016/10/27 [17:10]

    수정 삭제

    ㅠㅠ
    사실은 너네도 자유롭고 부유한 대한민국에서 살고 싶지?ㅜㅜ 김정은 모가지만 따면 되는데 그걸 왜 못하니ㅜㅜ
  • 2016/10/31 [21:10]

    수정 삭제

    정신병자들
    정신병자들 너희들이 사람이냐 어찌이런 무서운 글을 올리는건지
  • ㅋㅋㅋㅋㅋ 2016/11/07 [12:11]

    수정 삭제

    혼이 비정상인것들
    지금은 2016년 11월7일이다. 박근혜 최태민의 40년 역사가 대부분 사실로 밝혀지고 있다. 이 글도 미래의 언제인가 당연히 여겨지는 날이 올게다. 박정희는 신으로 모시는 것들아. 고만좀 빨아라. 잘못한건 걍 잘못했다고 해라. 북조선 인민들이 '우리 수령님!!!'하는 것같아 무섭기까지 하다. 아님 박정희 종교를 하나 만들던가.
  • 거북짱 2016/11/07 [14:11]

    수정 삭제

    개쓰레기 기사
    한심한 내용
  • ㅁㅁㅁㅁ 2016/11/22 [09:11]

    수정 삭제

    악마같은 새끼들
    박정희가 쓰레기 짓한게 공공연하게 객관적으로 다 밝혀진 마당에도 여전히 사이비 광신도처럼 박정희를 신성시하는 쓰레기들아 매국노 새끼들
  • 쥐바퀴척결 2016/11/26 [13:11]

    수정 삭제

    박순실 게이트봐도..그렇고..박통시절
    봉건적이고 권위적인 절대권력 시절이니..영화 그때 그사람 보면 간접적으로 당시 상황 엿 볼수있다.
  • 마사오 개잡놈 2016/12/07 [12:12]

    수정 삭제

    친일파 마사오 개잡놈 지옥에서 ㅈ잡고 태워져라
    저런 짐승만도 못한놈 옹호하는놈들뭐냐? 정신이 처박혀있으면 옹호하면 안되지 댓글알바놈들은 참 한심하다 몇만원에 영혼도 팔놈들 ㅉㅉ 니들같은 인간들이 나라 팔아먹을 인간들이다
  • 사필귀정 2016/12/25 [11:12]

    수정 삭제

    최순실이 결국 잘못된 박정희신화를 대한민국 역사에서 지웠다.
    선인 선과, 악인 악과.....어찌 가시나무와 엉겅키에서 포도가 열리겠는가? 하늘은 반드시 사필귀정으로 돌아간다. 거짓과 사이비는 시간이 흐르면 들통이 난다. 박정희의 악행과 사이비 신앙을 결국 그 딸년이 국민적 탄핵으로 역사청산 하는 일에 일등 공신은 최순실.... 결국 뱀같은 독재자 박정희 악귀의 태마사는 사이비 무당인 최태민이 아닌가?
  • 길5592 2017/01/16 [09:01]

    수정 삭제

    이 글을 보면 박근혜와 그 일당들은 어떤말을 할까?
    전혀 근거 없는 소리라고 개소리를 할 것이다. 무조건 모른다, 아니다고 사기치는 집단들...
  • 죄의 싹들 2017/02/13 [08:02]

    수정 삭제

    박근혜는 최태민의 첩 ...
    조선일보 보도 기사. 박근혜는 최태민의 첩. ㅋㅋㅋ 염빙할년 지애비랑 똑 같다. 현재까지 알려진 건 아들 하나... 은 ㅈ ㅇ 딸 두 개... 유라, 시호..
  • 도적박정희 2017/05/11 [07:05]

    수정 삭제

    과연 납치왕 박정희답다.
    남자는 납치해서 현역병으로 강제복무시키고 여자는 납치해서 저지랄을 떨었구나. 명불허전 납치왕이다. 하기사 김대중을 납치해서 죽여버리려고 계속 시도했다가 일본이 방해하고 미국이 훼방놔서 못했지. 이런 악귀를 왜 찬양하는지 모르겠다.
  • asdf 2017/08/11 [18:08]

    수정 삭제

    진실된역사를-
    미화되고 은패된 역사를 바로잡아햐한다 먼-후손을위하여-후손에게거짓된 역사를 물려준다는것은 거짓된역사의연속이다 피해를입은 사람들은 결단코 이를 밝혀야하고 온갓 부정 부패와 악행으로 총칼로 억누르며 국민들과 타국의협조로이루어진 국가발전을 자신이한거처럼 역사에미화된것은 너무도 애통한일이다 진실된역사를 밝혀 나가야하는것은 오늘우리들이 필연코 해야할일이다
  • 정의 봉 2017/11/19 [08:11]

    수정 삭제

    이런놈이 대한민국의 대통령이였다니...후대에 창피할뿐이다.
    이런놈이 대한민국의 대통령이였다니...후대에 창피할뿐이다.
    결국은 궁정동에서 묘령의 여인의 품에 안겨 부하 총탄에 좃같은 생을 마감했으니
    사필귀정이고 당연지사다!
    뿌린데로 거두리라.....
    박정희를 신으로 모시는 놈들 지 자식이나, 마누라나 성납이나 하지!
  • 조작 2017/11/22 [15:11]

    수정 삭제

    개한심 한겨레
    없는 사실까지도 만들어서 조작하는 그들
  • 조작 2017/11/22 [15:11]

    수정 삭제

    살아있을때 하지
    돌아 가신다음 이짓거리를 하는 이유는? 조작인게 들통날까봐? 아니면 데리고와서 인터뷰할까봐? 제발 무슨 일을 밝히려거든 떳떳하게 좀 합시다!
  • 저능아새끼야 2017/12/21 [14:12]

    수정 삭제

    살았을때 독재정권에서 잡혀가지
    뒤진다음에나 말할 수 있지 저능아야. 사실로 근거를 대도 지랄이네 저능아새끼가
  • ddz 2018/01/08 [11:01]

    수정 삭제

    이런 개 쓰레기 같은 새끼...
    이런 개 쓰레기를 틀딱들은 반인반신으로 모신다지? ㅉㅉㅉ 안 부끄럽냐?
  • 허이고... 2018/08/12 [22:08]

    수정 삭제

    이런글을... 박씨 집안이라면 끔찍히 여기는 구세대들이 알아야 할 것인데.... 그래도 그들은 정신이 이미 한곳으로 모였으니... 그냥 흘려버릴지도.... 일본 위안부와 다를게 뭐가 있는지 묻고싶다.. 더러운 족속들...
  • 탐정Q 2018/11/12 [08:11]

    수정 삭제

    팩트확인이 불가능한 내용으로 기자가 쓴 기사만으로 마치 진실인 것처럼 포장하는건 좌파들의 방식 아닌가? 그냥 자기들끼리 북치고 장구쳐서 사람하나 바보만드는 꼴이네 인간적으로 세종대왕, 이순신, 박정희, 이 세분은 건들지 말자
  • ㅇㅇ 2018/11/28 [14:11]

    수정 삭제

    ㄴ미친 ㅋㅋㅋ 박정희 개쓰레기를 세종대왕, 이순신 같은 위인한테 어떠 비교하냐??? 제정신임???
  • 제니 2019/03/09 [15:03]

    수정 삭제

    영웅호색??? 발정난 x새끼구만.......
  • 흑기사 2019/12/09 [08:12]

    수정 삭제

    인과응보!! 죗값을 자식들까지 대대로 받는것 다 보고 있어---.
  • tasha 2020/04/04 [22:04]

    수정 삭제

    조선역사에서 가장 흉악한 강간범 다까시 마사오.
    박정희 개 쓰레기. 여중생도 데려다 한늠. 일본군 앞잡이. 요다가 와서 박정희는 자기 아들이라고 했던늠. 여순 반란사건때 공산당 두목이 박정희 형이고, 그놈은 사형당했지. 박정희는 부두목으로,동료들 팔아서 사형면하고, 독제 강간범이 되고, 이승만 독제를 학생들이 타도해서 민주화 되자마자, 반란을 일으켜, 대한민국을 독제국가로 만든 흉악범중에서 가장 흉악한 악질인 놈이었다.
  • 육갑떠네 2021/02/04 [17:02]

    수정 삭제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대학교 미술대학을 졸업했다. 6세부터 무용을 시작하여 조선무용연구소 한성준에게 사사했으며, 성신여중 재학 당시 15세의 나이로 미국 대통령 특사 환영연회에서 공연을 하는 등 “천재 소녀 무용가”로 불리며 일찍부터 재능을 인정받았다. 1955년 김기영 감독 양산도에서 주연을 맡으며 영화 데뷔를 했다. 특기인 무용을 선보인 논개, 한홍합작 영화 이국정원, 궁중여인으로 분해 엄앵란과 칼싸움 활극을 선보인 대도전 등 15편 안팎의 작품에 출연했다. 영화 데뷔 이후에도 김삼화무용연구소를 운영했고, 드라마센터의 한강은 흐른다로 1962년 연극 무대에 서기도 했다. 지적인 배경과 거침없는 언사로 영화가의 독설가로 불리기도 했다. 박정희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루머에 연루된 적이 있으나 이는, 박정희를 허위사실로 폄훼하려던 김현철의 자작극으로 밝혀졌고 김현철은 500만원의 벌금을 선고받았다.
  • 이벤트 2021/02/09 [21:02]

    수정 삭제


    ▶ 세계최강 어마어마한 막강한자본력!!! 많은 고객님들이 추천한 바로그곳!!!

    ▶ 고-액-ㅂㅐ-ㅌㅓ 분들은 아실겁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출-金!!

    ▶ W O K O 9 9 . C O M

    ▶ 딱 5분이면 수십억도 출-金가능하십니다!!!( 안심하고 즐기세요^^ )

    ▶ 업계최초 800만원으로 하루반나절만에 4억 인출자 배출한 그곳입니다!!!

    ▶ W O K O 9 9 . C O M

    ▶ 업계1위 출-金율1위 고객만족1위 안전성1위 ( 겉만 그럴싸한 대포 먹*튀사이트 조심하세요 )

    ▶ W O K O 9 9 . C O M

    ▶ HD초고화질 미-녀-딜-러들항시대기 ( 실제 현장에서 플레이하는느낌 )

    ▶ 초간단 가입절차 ( 어떠한 기록도 정보도 남기지않습니다 )

    ▶ W O K O 9 9 . C O M

    ▶ 친절상담원 24시간 365일 항시대기중~ ( 어떠한 오점도 남기지않겠습니다 )

    ▶ W O K O 9 9 . C O M 해피~ 오늘의 주인공은 사장님이십니다 대박나세요! ^^


    ♠♠───▶▶모두 대박나세요 ◀◀───♠♠
  • 원샷원킬 2022/07/21 [15:07]

    수정 삭제

    이 기사가 사실여부는 부정확할 수도 있지만, 안기부의 채홍사에 수많은 여성들을 강제로 끌고간 것은 사실 아닌가? 아무리 봐도 김재규의 총을 맞고 잘 뒤진 것같네.
  • 가온들 2022/08/03 [11:08]

    수정 삭제

    알고 있던 내용 박정희는 역사와 국가와 강간당한 여성들에게 대역죄인
  • ㄱㅈㅇ 2022/08/31 [16:08]

    수정 삭제

    지금이라도 현충원에서 꺼내서 남은 흙이라도 화형에 처 해야 한다 정말 저런게 나라의 대통령이었다니 총맞아 죽을만 하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