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새누리, '일베폭식 지원한 정성산' 전략기획위원 임명

"좌좀소굴로 변한 문화계의 종북 척결하겠다" 

서울의소리 | 기사입력 2014/09/26 [00:58]

새누리, '일베폭식 지원한 정성산' 전략기획위원 임명

"좌좀소굴로 변한 문화계의 종북 척결하겠다" 

서울의소리 | 입력 : 2014/09/26 [00:58]

 

새누리당 기획위원에 임명된 탈북자 출신 정성산이 "문화계 종북좌좀 척결"을 선언, 파장이 일고 있다.

 

특히 그자는 세월호 유가족들을 조롱하는 일베의 폭식투쟁을 전폭 지원해온 인사여서, 새누리당이 일베의 폭식투쟁 등을 높게 평가하고 있는 게 아니냐는 의혹을 증폭시키면서 파장이 전방위로 확산될 전망이다.

▲     © 정정산 트위터 


정성산은 24일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로부터 기획위원 임명장을 받은 뒤 트위터를 통해 "오늘 새누리당 전략기획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되었습니다"라면서 "좌좀소굴로 변한 대한민국 문화계 종북척결 정책을 많이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박근혜 대통령님의 문화융성은 문화종북좌좀 척결정신이 바탕이 되어야합니다"라고 주장했다. 그가 말한 '좌좀'이란 '좌익빨갱이좀비'의 줄임말이다.

 

그는 이어 "좌좀들이 어떻게 문화계를 장악해 국민들을 좌좀화 하는지, 좌좀들의 쓰레기 문화를 어떻게하면 대청소해낼 수 있는지 새누리당 전략기획위원회 위원으로서 열심히 정책화해보렵니다"라면서 "좌좀을 씹는 게 제일 쉬었어요"라고 덧붙였다.

 

그는 말하는 '좌좀'이 누구인지는 앞서 올린 글들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그는 지난 17일 "진중권, 조국, 세번 이혼한 공지영 따위들을 믿고 정치적, 문화 언론, 어젠다를 디자인하는 새민연 박영선이나, 아직도 선전선동으로 대한민국의 전복을 꿈꾸는 황석영, 백낙청 따위들이나...라고 비난했다.

▲     © 정정산 트위터

 

반면에 그는 "진보란 조경태 의원 같은 분들입니다. 정치란 수구꼴통 보수를 견제하고 형평성을 유지하게 만들어야하는 의회민주주의의 뿌리입니다"라며 조경태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을 극찬했다.

 

그는 트위터를 통해 자신이 일베의 폭식투쟁에 물심 양면으로 지원을 해왔음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국민적 지탄을 받은 지난 6일 일베의 광화문 폭식투쟁을 '9.6 광화문대첩'이라고 명명한 뒤, "9.6일 광화문 대첩때 제돈 거의 200만원이상 기부했습니다. 아깝지가 않았습니다"라면서 "우리가 할일은 노블리스오블리제이겠죠. 젊은 친구들에게 먹입시다. 치킨이든, 피자든 그 아이들은 만원이 큰 아이들입니다"라며 전폭적 일베 지원을 촉구했다.

▲     © 정정산 트위터

 

이 소식에 한 트위터러는 "이런 인간이 여당의 전략기획위원회 위원이란다. 광화문에서 일베들에게 뮤지컬 티켓을 뿌리고 치맥을 독려하던 정정산. 일베의 배후가 새누리당이 될 것임을 공식적으로 인증하는구나."고  새누리를 질타했다.

 

새누리당이 이같은 문제인사를 기획위원에 임명한 사실이 드러나자 야당은 새누리당을 맹비난하고 나서는 등 파장이 확산되고 있다.

 

뷰스엔 뉴스에 따르면 정의당 김종민 대변인은 25일 논평을 통해 정씨가 트위터가 올린 글을 거론한 뒤, "‘종북’도 ‘종북’이지만 '좌좀'의 뜻이 뭔지 알고 내뱉은 말인가 모르겠다. ‘좌좀’은 ‘좌익빨갱이좀비’를 줄인 말로써 욕설보다도 더한 저질 중의 저질 표현"이라고 질타했다.

 

김 대변인은 이어 "그 따위 표현이나 내뱉는 정신상태에 걸맞게 정 위원은 세월호 유가족들 앞에서 폭식투쟁과 같은 패륜을 벌이는 일베 회원들에게 지원을 하는 등의 행보도 보였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자기 편 아니면 죄다 종북이나 좌좀이니 하는 역겨운 표현을 내뱉는 해당 인사의 정신상태도 문제지만, 이런 일베나 다름없는 막장 인사를 당의 기획위원으로 임명하는 새누리당의 정신상태는 가히 짐작할만하다"고 새누리당을 질타한 뒤, 정 위원 해임과 김무성 대표의 공개사과를 촉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김성백 2018/08/14 [21:19] 수정 | 삭제
  • 정성산씨! 당신이 북한에서 살아온 이야기는 안보를 위해서 들어볼 필요가 있으나 고인을 이렇게 모욕하는 것은 올바르지 못하다고 생각되네요. 세월호 폭식투쟁논란이 있었을 때도 그렇고요. 당신이 북한에서 힘들게 살았고 북한하면 치를떠는 사이트가 일베밖에 없어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일베는 아닙니다. 저도 당신 덕분에 북한의 정치범 수용소에 대해서 알게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처참하게 죽어가고 있다는것도 알게되었습니다. 정성산씨 당신이 진정으로 북한의 인권을 위하는 사람이라면 일베의 폭식투쟁을 지지하는 이런 정신은 올바르지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세월호 사건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당신의 가족이었다면 그렇게 비난하고 비하할 수 있겠습니까? 당신이 탈북하고 어떤 사람이 당신한테 당신 가족 북한에서 잘 죽었다는 식으로 말하면 당신도 기분이 좋지 않을 것 아닙니까? 북한의 정치범 수용소에 대해서 알리는 의도는 저도 지지합니다. 그렇지만, 고인모독과 세월호 유가족들을 비하하는 그런 행위는 앞으로 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당신이 북한의 정치범 수용소에서 고통받고 있는사람들을 진정으로 생각한다면 그런 생각부터 버리시길 바랍니다.
김무성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PHOTO
1/193